[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시강에서 보도) 2015년 1월 3일 닝샤의 후쥐롄 부부는 신장 커쯔레이쑤(克孜勒蘇)주 아커타오(阿克陶)현에서 현지 경찰에게 납치됐다.
2014년 12월 28일 후쥐롄과 남편 왕푸구이는 신장 커쯔레이쑤주 아커타오현에서 일하는 아들을 보러 갔다. 2015년 1월 3일 후쥐롄, 왕푸구이는 현지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진상지폐를 사용했는데 악인의 신고로 아커타오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에 납치돼 몸에 지녔던 은행카드, 현금, 휴대폰, 신분증 등 물품을 압수당하고 현재 감금돼 있다. 아들의 은행 카드는 동결됐고 신분증을 압수당하고 셋집은 봉쇄당해 생활과 근무에 아주 큰 영향을 받고 있다.
진상지폐는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진상을 찍은 지폐를 말한다. 중국공산당이 언론 매체를 이용해 파룬궁(法輪功)을 비방하고 파룬궁수련생을 말하지 못하게 한 상황에서 파룬궁수련생은 진상지폐를 사용해 천부권인 언론권을 행사하고 민중의 알권리를 수호하는 것임으로 죄가 없을 뿐만 아니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3일 만에 신체가 지옥에서 천당으로, 극심한 요통의 고통에서 벗어나
후쥐롄은 2010년부터 요추추간판 탈출증(허리 디스크)에 걸려 1년 넘게 병원 치료를 받았지만 좋아지기는커녕 오히려 점점 심해져 스스로 생활을 할 수 없었다. 일상생활은 모두 다른 사람이 돌봐줘야 했으므로 반신불수 상태였으며 심각했을 땐 돌아눕기도 어려웠고 침대에서 일어나지도 못해 심신이 극도로 고통스러워 생활은 절망적이었다.
2011년 1월 병세가 좀 호전되어 스스로 잠시 움직일 수 있게 되자, 그녀는 몇 년간 고생스럽게 조금씩 집에 모아두었던 돈 6만 위안을 갖고 인촨 부속병원에 수술을 받으러 갔다. 인촨에 도착하니 독감까지 걸렸다. 그녀 남동생과 다른 한 파룬궁수련생은 그녀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려주고 진상자료를 보여준 다음 그녀에게 파룬궁 사부님의 설법 동영상을 보여주었다. 듣고 읽고 동영상까지 보자 그녀 머릿속에 있던 장애가 제거되고 마음의 매듭이 풀렸다. 거부에서 접수로 변하고 반대에서 호감을 가지는 과정에서 후쥐롄의 고통스럽던 허리의 병이 신기하게 사라졌다. 그녀는 완전히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었고 독감도 자취를 감췄다!
파룬따파의 신기함이 진실하게 자신의 몸에서 나타나자 후쥐롄은 정말로 믿어지지 않았다. 3일 만에 신체의 변화는 마치 지옥에서 천당으로 간 것 같아 흥분과 격동된 나머지 콧물, 눈물을 흘리며 주위 사람들에게 이전에 병마에 시달렸던 슬픔과 괴로웠던 일을 털어놨다.
수련을 계속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나누다, 중국공산당의 박해
후쥐롄의 남동생은 파룬궁수련생이다. 99년 이후 계속 수련했기 때문에 세 차례 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박해로 가정에 준 거대한 고통에 가족과 친척들은 공산당이 바로 원흉임을 인식하지 못하고 오히려 파룬따파를 배척하고 반대하는 심리가 생겨 대법진상을 듣지 않았다. 후쥐롄도 과거에 이런 태도와 인식이었다. 그러나 이번에 대법의 신기함이 그녀 몸에서 나타난 후 그녀는 내심으로부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 파룬따파는 좋다)’라는 진상을 인식했다.
동시에 후쥐롄의 가족도 그녀에게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아 과거에 반대하던 데에서 지지로 변했고 어머니와 두 여동생도 이후에 잇따라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됐다.
후쥐롄은 요통을 오래 앓았기 때문에 친척, 이웃들은 모두 알고 있었다. 2011년 후쥐롄이 인촨에서 집에 돌아온 후 몸을 꼼짝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워했던 사람 같지 않게 들락날락하면서 정상적으로 집안일을 돌보는 것을 보고 사람들은 그녀에게 물었다. “병이 어떻게 나았어요?” 그녀는 기뻐하며 상대방에게 자신의 병은 병원에서 치료하지 못했는데 파룬궁수련생의 도움으로 대법에서 신기하게 전부 나았다며 직접 격은 경험을 말해주었다. 많은 사람은 이로 인해 파룬궁진상을 알게 됐고 잇따라 몇몇 친척과 이웃들도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남편인 왕푸구이도 수련하기 전에 요추추간판탈출증이 있었는데 그다지 심하지 않았다. 수련한 아내의 크게 변화된 모습을 보고 대법에 탄복하며 자신도 대법수련에 들어섰는데 그 역시 신체에 거대한 변화가 발생했다. 허리 증상이 깨끗이 사라져 타지에 가서 일을 해 돈을 벌 수 있었으며 신체는 이전보다 더 건강했다. 얼굴색은 불그레하고 주름이 적어져 보는 사람마다 부러워하고 감탄했다.
왕푸구이는 과거 몇 십 년 동안 담배, 술, 마작 등 나쁜 습관을 키웠는데 아무도 그가 이런 나쁜 습관을 끊길 바라지도, 믿지도 않았다. 신체와 사상은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정화되고 승화됐다. 그는 이런 나쁜 습관을 모두 철저하게 끊어버렸다. 그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왕푸구이가 변했다고 말했다. 성격까지 좋게 변해 다른 사람으로 바뀐 것 같았다.
지금 그들 부부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위해 진상지폐를 썼는데 오히려 악인이 신고하여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지금 이 모든 사건과 상황은 확실하지 않다. 경찰은 진상은 알려 하지 않고 진상지폐 출처를 추적해 선량한 사람을 가해하려 하고 있다.
문장발표: 2015년 1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1/12/3031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