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간쑤 여자 감옥에서 죄수를 부추겨 파룬궁수련생을 학대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간쑤 보도) 간쑤성(甘肅省) 여자 감옥에서는 지금 30여 명 파룬궁수련생을 불법 감금하고 있는데, 그중에 70여 세인 노인 두구이팡(杜桂芳), 바이샹란(白香蘭), 궈롄칭(郭連清), 50여 세인 한중추이(韓仲翠) 등이 있다. 교도관은 드러나게 한 세트 암암리에 한 세트를 죄수에게 지시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란저우(蘭州) 파룬궁수련생 한중추이(韓仲翠)는 이른바 반성문, 보증서 쓰는 것을 거부하고 사부님과 대법을 욕하는 것을 거부하자 죄수 바오자 양리(楊黎)에게 함부로 박해를 당했는데, 저녁에 잠을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밤을 새워 세워두는 고문을 3개월 동안 당했다. 두 다리도 발과 같은 정도로 부어올라 굵어졌으며 시달림으로 사람 전체가 뻣뻣해지고 결국에는 쓰러지게 되었다.

간쑤 위먼(玉門)의 파룬궁수련생 뤼인샤(呂銀霞)는 대법수련을 견지하고 전향을 저지했는데 이 때문에 사기범 바오자 위웨이웨이(於韋偉)에게 온갖 모욕을 당했다. 게다가 늘 팔을 비틀고 꼬집어 뤼인샤는 두 팔이 심각하게 멍들고 부어올라 검은 자색을 띠었다. 이것도 끝이 아니었다. 악도는 뤼 씨를 핍박해 화장실로 (데려)가서 화장실 닦는 솔로 뤼인샤의 두 다리를 후려쳐 솔이 구타로 끊어질 정도였다. 그리고 냉수를 머리에서 아래로 끼얹었는데, 때리면서 끼얹었다. 처참한 외침은 화장실에서 감방 안으로 전해졌다.

中共酷刑示意图:浇凉水

중공 고문 설명도: 냉수 끼얹기 고문

파룬궁수련생 천수펀(陳淑芬)이 박해를 저지하자, 죄수 바오자 궈후이(郭輝)는 강제로 천수펀이 화장실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래서 팬티에 눴었을 때, 악인 궈후이는 곧 주먹으로 천수펀의 양쪽 귀밑을 구타했는데 참혹하여 차마 볼 수가 없었다.

파룬궁수련생 뤼구이화는 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죄수 바오자 루옌(盧豔)에게 두 다리를 구타당해 검은 자색을 띠었다. 게다가 장기간 강제로 인조 대리석 위에서 잠을 자야했다. 북방의 겨울 기온은 매우 낮은데, 돌바닥에서 잠을 자는 고통은 가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죄악은 란저우 여자 감옥 안에서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간쑤성(甘肅省) 여자감옥 통신 주소:간쑤성 란저우시 주저우 개발구 68호 편지함(甘肅省蘭州市九州開發區68號信箱) 우편 번호:730046

‘사교’ 전화:0931-4810365

간쑤 여자감옥 감옥장:간위메이(幹玉梅)

부감옥장:자오춘옌(趙春燕), 주셴중(朱先中), 다이원친(戴文琴), 안츙(安瓊)

‘사교’ 과장:주훙(朱鴻)

‘사교’ 악독한 경찰:쑨리웨이(孫立偉, 부과장)

대대장:뤄야츙(羅雅瓊), 딩하이옌(丁海燕)

문장발표: 2014년 12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2/6/30114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