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좋은 사람은 경찰의 구타로 사망하고, 건강한 사람은 정신병원에 갇혀

[밍후이왕] 당신은 이 제목을 보고 깜짝 놀랄 것이다. 정말 현실 속에 이렇게 사악하고 공포적인 일이 존재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사실 이것은 바로 후난(湖南)성 샹탄(湘潭)시에서 발생한 진실한 일이다.

1. 좋은 사람이 경찰의 무참한 구타로 사망, 억울함이 있어도 호소할 곳 없어

샹탄시 후탄향(護潭鄉) 푸창촌(富強村) 이자차오(易家橋)의 류리옌(劉立炎)은 올해 63세인 파룬궁수련생이다. 2013년 9월 2일에 샹탄현 서부진(射埠鎭)에서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하다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됐다. 악독한 경찰은 그를 샹탄현 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2014년 6월 13일 이른 아침, 류리옌의 가족은 현지 파출소에서 “류리옌은 질병으로 이미 사망했는데 지금 창사 부속2병원에 안치되어 있다”라는 통지를 받았다. 가족은 비통한 심정으로 창사 부속2병원으로 갔다. 그들은 단지 류리옌의 시신 전신이 붕대에 감겨 있어 머리만 드러났고 입안에는 가제를 가득 밀어 넣어진 것을 보았을 뿐이다. 그래서 가족은 시신 부검을 요구했다. 현장에 있던 610(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불법 조직) 인원, 파출소와 구치소 경찰은 부검을 허락하지 않았고 또 가족이 붕대를 풀어보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다.

가족은 정말 이상한 느낌이 들었다. 왜냐하면 류리옌은 파룬궁을 연마한 이후 몸이 줄곧 매우 건강해 여태껏 질병으로 인한 통증이 없었다. 만약 큰 병이었다면 구치소에서 꼭 가족에게 사정을 통지했거나 병보석으로 풀려나 치료를 받았을 것인데 이것이 관례다. 가족은 구치소와 파출소의 어떠한 통지도 받지 못했다. 따라서 이것은 병사가 아닌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가족은 부검 의사와 변호사를 요청해 부검을 강력히 요구했다. 여러 번 교섭을 거쳐 그들은 부검만 허락했을 뿐 가족이 현장에 있는 것은 허락하지 않았다. 부검 후 의사는 시신 전신이 청자색을 띠고 있고 뇌 속에 어혈 증상이 있으며 내장은 구타로 부상을 당했다고 말했다.

조사에 따르면 류리옌이 샹탄현 구치소에서 구타로 부상을 입은 후 중공(중국공산당) 인원은 짐수레로 류리옌을 구치소에서 샹탄현 이쑤허(易俗河)병원으로 보냈다고 한다. 4~5일 후 다시 창사 부속2병원으로 옮겨졌다. 이 말도 그의 가족이 경찰에게서 겨우 들은 것이다. 결국 류리옌은 그 병원에서 참혹히 사망했다. 그가 샹탄현 구치소에서 샹야 병원에 도착해 사망한 이 과정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는가? 이 사건의 과정은 많은 의문점이 있다. 가족과 사정을 아는 모든 사람은 모두 류리옌이 생체로 장기를 적출 당했을 것으로 추측했다. 그렇지 않으면 무엇 때문에 또 몸에 온통 붕대를 감고 있었고 입안에는 가제를 가득 밀어 넣었으며 머리만 드러냈겠는가. 더군다나 가족이 신변에서 붕대를 풀어보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다. 이것은 가족이 이 떳떳하지 못한, 하늘을 놀라게 하는 내막을 폭로할까 두려워함이 분명하지 않은가?

가족은 정부에게 억울함을 호소하고 배상을 요구했다. 그러나 현지 경찰과 610 요원은 여러 차례 가족에게 공갈 협박을 가했다. 여러 차례 교섭한 후 류리옌의 가족에게 5만 위안을 배상해 주었을 뿐이다. 그리고 가족에게 “이 5만 위안이라도 당신이 가지려면 가지시오. 그렇지 않는다면 한 푼도 주지 않을 것이야!”라고 경고했다. 선량한 노인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믿었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사악에게 학살당했다. 또 하나의 큰 억울한 사건이 이렇게 감춰졌다.

지금 여전히 각 감옥과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있는 샹탄 파룬궁수련생은 또 셰왕밍(謝望明), 야오젠핑(姚建平), 황둬훙(黃朵紅), 장웨이(張偉), 왕신위(王新宇), 루멍쥔(魯夢君), 양스이(楊適宜), 옌싼옌(顏三豔), 덩예(鄧燁), 푸셴화(扶先華), 왕구이린(王桂林), 탕페이린(唐沛林), 뤼쑹밍(呂松明)이 있다. 듣기로는 그들은 최근 한 동안 따로따로 채혈과 일부 화학검사를 당했다 한다. 그들 본인과 가족은 모두 중공이 또 그들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할까 매우 걱정하고 두려워하고 있다. 왜냐하면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해 폭리를 도모한 것이 전 세계에 이미 폭로되고 실증됐기 때문이다. 특히 당시 파룬궁수련생이 청원하는 중에 이름을 보고하지 않아 통계를 낼 수 없이 실종된 많은 파룬궁수련생들 중 많은 사람은 이미 중공에 의해 잔인무도하게 생체로 장기를 적출당해 판매됐음이 폭로됐다(적어도 6만여 명 파룬궁수련생이 생체로 장기를 적출당해 박해로 사망했음). 전 세계의 각 정의로운 국가에서도 모두 중공의 이런 사악한 행위를 강력하게 비난하고 제지했으며 ‘이 지구 역사상 유례없는 악독함’으로 불렸다. 때문에 우리는 각계에서 관심을 갖고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길 긴급히 호소한다. 이런 극도로 사악한 일이 다시는 우리 눈앞에서 발생하지 않도록 공동으로 폭로하고 제지하자.

2. 정상인을 정신병 환자로 간주해 장시간 불법 감금, 집이 있어도 돌아갈 수 없어

샹탄(湘潭) 강철회사 코크스화공장(焦化廠) 베이메이(備煤)작업실 룽먼(龍門) 기중기 기사 자오샹하이(趙湘海)는 파룬궁수련생이다. 2006년 일자리를 찾아 광저우(廣州)로 가는 기차에서 파룬궁 책을 보다가 승무 경찰에게 발각돼 또 1년 반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받고 창사(長沙)시 신카이푸(新開鋪) 노동교양소에 감금당했다. 노동교양소에 있던 10개월 동안, 심신에 심한 손상을 입어 몸에 뼈만 남을 정도로 여위었다. 2007년 8월 6일 샹탄시 ‘610’ 악인은 샹탄강철회사 공안분국과 그가 출근하는 공장에 지시해 그에게 병보석 수속을 밟도록 했다. 당시 그의 어머니가 병원에 입원해 있어 자오샹하이를 돌볼 사람이 없다는 명목으로 그를 직접 샹탄시 제5인민병원(정신병원)에 불법 감금했는데 병원 측은 그를 정신병 환자로 여겨 감시와 치료를 진행했으며 모든 의료비용은 그들이 책임졌다.

병원 측은 정치적 압력과 경제적 이익을 고려해 동의했다. 이로부터 의사와 간호사는 불법적으로 늘 그에게 독극물을 주입했으며 신경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이렇게 육체와 정신적으로 이중박해를 당하자 본래 아주 허약하던 몸은 더욱 형편없게 됐다. 그는 전력을 다해 이런 인성이 없는 박해에 반항해 병원 2층에서 뛰어내려 이 마굴을 떠나려고 했었으나 불행하게도 다리를 다쳤다. 그가 심한 고통을 참으면서 천천히 도로 옆까지 갔을 때 뒤에서 그를 쫓아온 사람에게 납치돼 다시 정신병원에 보내졌다. 의사는 그가 도망갈까 두려워 그에게 수갑 족쇄를 채워 가뒀는데 이렇게 가둔지 7년이 됐다.

2011년 샹탄강철회사 노동조합 사람이 그와의 면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공장에 돌아오려면 두 가지 조건이 있는데, 첫째는 파룬궁 수련을 포기하고, 둘째는 몸이 건강해야 합니다.” 그때 자오샹하이는 분명하게 밝혔다. “저는 본래 심신이 건강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저를 정신병 환자로 여겨 이곳에 감금해 일부 독극물을 주사해 몸을 허약하게 만들었는데 오히려 저를 나무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병보석입니까? 헌법에는 공민은 신앙자유의 권리가 있다고 분명히 규정돼 있습니다. 제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함이 잘못이 있습니까? 저는 다시 한 번 성명합니다. 나는 무죄이며 박해를 당한 파룬궁수련생으로 몸이 건강하고 정신이 똑똑한 정상인입니다. 당신들은 반드시 저를 풀어주고 결백을 밝혀줘야 합니다. 당신들이 나를 이곳에 가둬 저의 자유를 잃게 하고 상소를 가로막았습니다. 또 제 어머니를 위협해 이런 환경에서 제 의지를 마비시켜 극도의 고통 속에서 제 생명을 소멸하려 하는데 이것은 범죄이며 살인입니다!”

병원은 본래 죽음에 처한 사람을 구조하고 부상자를 돌봐야 한다. 그러나 제5병원 측은 분명히 이미 정부 부서에 매수되고 이용돼 단지 권력과 이익만 중시할 뿐, 이미 중공 안정유지 체제의 일부가 되어 사법권 밖에서 민원인을 수감하고 탄압 박해하는 ‘중요 임무’를 감당하고 있다. 병원은 이미 완전히 정치적이 됐는데 정말 슬프고 안타까우며 가증스럽다!

자오샹하이의 모친은 여러 차례나 아주 멀리까지 아들을 면회하고 아들을 퇴원시켜 데려오려고 했으나 병원 직원은 면회를 허락하지 않았다. 게다가 병원 직원에게 야만적으로 포위 공격을 당했고 제2병실 의사와 간호사에게 강제로 몸수색을 당했다. 병원 직원은 “사람을 데려가려면 가능합니다. 먼저 의료비 3만8천 위안을 지급하세요”라고 말했다. 농촌 여성에게 있어서 이 액수는 그야말로 천문학적인 숫자였다. 평소에 이들 모자의 생활은 아들의 적은 수입에 의지했다. 아들이 무고하게 직장에서 해고당하고 또 끊임없는 박해를 당하면서 집안이 찢어질듯 가난한데 어디에 이렇게 많은 돈이 있겠는가? 원래부터 이 치료는 치료가 아니라 박해였다. 더군다나 이 비싼 비용을 정부 부서에서는 또 일찍이 ‘아낌없이 지불했는데’ 병원 측은 단지 정부의 박해 지령을 집행할 뿐임을 알 수 있다.

연세가 칠순인 자오의 모친은 사는 게 죽는 것만도 못한 고통과 시달림 속에서, 이런 인권과 인성 없는 잔혹한 박해 속에서, 희망과 고독한 반항 속에서 정말로 아들이 정신병에 걸릴까 매우 우려하고 있다. 이 때문에 노인은 어쩔 수 없이 정신을 차리고 여러 해 동안 정부 부서, 610, 공안 당국, 제5인민병원, 자오샹하이의 직장 등을 분주히 뛰어다녀야 했다. 여러 방면에서 유능한 사람을 찾아 해명하여 고난을 겪을 대로 겪은 아들을 구해낼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그녀가 부디친 것은 오히려 공갈 협박과 공격, 비웃음과 악담으로 상대해 주지 않는 것뿐이었다. 노인은 이미 심신이 지쳐 울려고 해도 눈물이 말라 없었다. 오로지 하느님이 아들을 보우해 주셔서 아들이 완강하게 살아가도록 빌 뿐이다.

더욱 가슴 아픈 일은 2014년 상반기에 아직 좀 양심 있는 경찰이 폭로했는데, 그가 정신병환자를 치료하는 전문가 친척을 찾아서 함께 자오샹하이를 보러 갔을 때 그가 이미 정신이 비정상임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중공의 불법 분자들은 여전히 그를 석방해 주지 않으며 또 ‘만약 그의 어머니가 데려간다면 석방하겠다’는 거짓말을 했다.

3. 파룬궁수련생은 무엇 때문에 자신의 믿음을 견지하는가?

당신은 이 소식을 다 본 뒤면 꼭 심정이 매우 무거울 것이다. 놀라움, 분노를 느낀 외, 또 꼭 중공 당국이 무엇 때문에 이렇게 사악하고도 잔인하게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지? 파룬궁수련생은 무엇 때문에 자신의 믿음을 견지하려 하는지에 대해 의혹스럽고 이해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중국 국민은 장시간 중공에게 알 권리를 박탈당해 단지 텔레비전, 신문에서 완전히 정부의 매체 일언당(一言堂)이 왜곡하고 모독한 그 소식만 들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우리는 정직하고 선량한 모든 사람들에게 진실한 파룬궁은 도대체 무엇인지를 알릴 필요성이 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부르는데 92년에 전해진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수련대법으로 수련자에게 진선인(眞ㆍ善ㆍ忍) 특성에 따라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도록 요구하며, 이렇게 함으로써 반본귀진(返本歸眞)의 목적에 도달시키는 것이다. 1억을 넘는 수련자의 실천에서 증명됐는바, 파룬따파는 질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데 신기한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또 사람을 성실하고 선하며 너그럽고 평화롭게 변하게 하며, 또 지혜를 열어주어 차츰 인생과 우주의 오묘함을 통찰하는 자유로운 경지에 도달시킬 수 있다. 파룬궁은 매우 짧은 시간에 1백여 개의 국가에 전해져 1억 명을 넘는 사람이 배우고 있으며 각 국가 정부와 지역에서 표창을 받은 것만 해도 1천6백여 건에 달한다. 또 파룬궁 서적은 30여 종 언어와 문자로 번역됐으며,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은 차례로 4차례나 세계 각국에 의해 노벨평화상 후보자로 추천됐다.

무엇 때문에 중국 대륙의 이렇듯 잔혹한 박해 하에서 그렇게 많은 수련자는 마난을 겪으면서도, 오히려 죽을지언정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가? 바로 그들이 파룬따파는 가장 높은 진리로, 사람이 반본귀진(返本歸眞)하는 탄탄대로이며 만고에도 구하기 어려운 고덕(高德) 대법임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현실 사회 중에서 파룬궁수련생은 한 무리 가장 진실하고 정직하며 겸손하고 온화하며 참고 양보하는 선량한 사람으로 도덕이 고상하다. 그들은 모두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엄격히 자신을 요구하며 마음을 닦고 선을 행하여 좋은 사람이 되려 했으며, 자신의 도덕 경지를 높이려고 노력함으로 생명의 승화를 실현했다. 그들은 모두 훔치지 않고, 빼앗지 않으며, 탐내지 않고, 부패하지 않으며, 부당한 일을 하지 않았다. 심지어 담배를 피우지 않았고,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도박하지 않았고, 오락 색정 장소에 들어가지 않았으며, 다른 사람과 권리를 다투고 이익을 다투지 않았는데, 매음하고 기생집을 드나들고 첩을 둔다는 말은 더 할 필요도 없다. 그들의 몸 위에서 체현된 것은 전부 바른 것으로 한 무리 가장 좋은 사람이다!

사실 중국에서 지금 파룬궁을 겨냥해 탄압함은 완전히 불법이다. 중국 정부에서 공포한 14종류의 사교에는 근본적으로 파룬궁이 없다. 하물며 전 세계에서 모두 파룬궁을 인정하고 있다. 헌법에도 인민에게 신앙자유, 언론자유가 있다고 규정했다. 파룬궁에 대한 15년 동안의 잔혹한 탄압 중, 파룬궁수련생은 한 차례도 테러나 암살로 폭력적인 보복을 하지 않았고, 또 진정하게 사회에 해를 끼친 파괴 행위를 한 적이 없으며, 정부를 뒤엎는 구체적인 강령, 행동 계획, 조직 목표는 더욱 없다. 파룬궁수련생이 한 것은 단지 대선대인(大善大忍)의 마음으로 정부, 민중을 향해 우리들의 억울함, 대법의 진상을 말했을 뿐인데 이를테면 이치를 말했을 뿐이다. 이것들은 사실 모두 단지 법률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의 정상적인 활동이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수련생이 삼퇴를 권함에 이해하지 못해 정치를 한다고 인정할지도 모른다. 사실 그렇지 않다. 우리의 목적은 단지 사람에게 내심에서 무신론에서 탈퇴하고 공산당에 가입할 때 한 독한 맹세를 제거하도록 권해 양심이 아직 남아있는 그 사람들이 인류의 대재난이나 대도태가 다가올 때 하늘의 보우를 받을 수 있게 하는 것뿐이다.

중국공산당은 역사상에서 여러 차례의 운동[토지 개혁, 삼반(三反), 오반(五反), 숙반(肅反), 대약진(大躍進), 사청(四淸), 반우파 투쟁, 문화대혁명, 6·4 천안문 사건, 파룬궁 박해]을 발동시켜 평화로운 시기에 8천만의 무고한 중국인을 철저하게 괴롭혀 죽였는데, 사망자는 두 차례 세계대전 총 사망자(6천여 만 명)보다 더욱 많다. 게다가 중공은 신불(神佛)을 믿지 않으며 무신론을 선동해 하늘과 다투고 땅과 다투었고 또 사당을 부수고 불상을 부수었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불법적으로 탄압한 15년 동안, 3700여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공개적인 박해로 사망했고 몇 십만 명이 불법 판결과 노동교양(강제노동) 처분을 당했으며, 천만 명이 넘는 사람이 불법 구금, 벌금을 부과당하고 강제로 세뇌반과 정신병원으로 보내져 박해를 당했다. 심지어 그들의 자녀, 가족과 직장마저 연루되고 상처를 입어, 장시기 ‘강압’과 비웃음 속에서 생활했다. 무수한 파룬궁수련생이 유랑생활을 하고 직업을 잃었으며 집이 있어도 돌아갈 곳이 없었다. 무수한 가정이 산산이 흩어졌으며 게다가 중공이 잔인무도하게 대량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생체로 장기를 적출해 판매함으로 이익을 도모한 극도로 사악한 일이 있는데 하늘이 용인할 수 있겠는가?

선악에 인과응보가 있음은 천리다. 옛 로마제국은 1천여 년 전에 기독교를 박해하는 목적을 이루기 위해 폭군 네로는 고의적으로 사람을 파견해 방화로 로마 궁전을 불태웠다. 그런 다음 죄를 기독교에 전가시켜 민중에게 기독교도에 대한 증오심을 일으켰다. 그 후 전국에서 함부로 붙잡고 감금하며 잔혹하게 기독교 신자를 박해했다. 심지어 기독교 신자를 사자 먹이로 던졌고 기독교 신자를 마른 장작에 묶어 무참하게 불태워 죽이는 등 고문 박해를 가했다. 게다가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재미로 구경하게 했다. 당시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정부의 거짓말에 속아 기독교 신자를 위해 변호하고 정의를 주장하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나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 그 후 로마 제국은 하늘의 상응한 엄벌을 받았는데 네 차례의 대역병이 로마 제국을 휩쓸었다. 이렇게 되어 로마 제국은 이로부터 멸망됐다. 중국공산당이 2001년에 천안문 광장에서 분신자살 가짜사건을 조작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워 증오심을 일으켜 함부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것이 옛 로마 제국의 비극과 얼마나 비슷한가! 무엇 때문에 우리의 환경과 기후는 이렇게 정상적이지 못한가? 무엇 때문에 지금 중공 고위층에서 권력투쟁이 이렇게 격렬한가? 무엇 때문에 공산당 고위층은 이 지경까지 부패하게 됐는가? 역사의 교훈은 심각한 것이다. 동시에 많은 역사 예언에서도 인류는 21세기 초에 한 차례의 무서운 대 역병, 대 소멸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옛 사람이 가로되 ‘천강수를 어지럽힐지언정 수련자는 교란하지 않는다’(寧攪千江水,不擾修煉人)고 했다. 때문에 어떻게 이번 사악한 박해를 대해야 하고 어떻게 파룬궁수련생을 대해야 함은 확실히 모든 사람의 평안과 관련된다.

예전에 파룬궁을 박해함에 기고만장하던 그들 원흉 불량배, 예컨대 저우융캉(周永康), 쩡칭훙(曾慶紅), 리둥성(李東生), 쉬차이허우(徐才厚), 쑤룽(蘇榮), 구쥔산(谷俊山), 보시라이(薄熙來), 왕리쥔(王立軍) 등 각급 관리는 이미 잇달아 낙마하고 보응을 받았는데 사실 맨 마지막에 누구도 천벌을 벗어나지 못한다. 장쩌민(江澤民)은 지금 온종일 안절부절못하는 막다른 길에 들어섰다.

동시에 우리는 또 박해에 참여한 각급 ‘610’과 공, 검, 법(공안, 검찰, 법원) 요원과 불법을 자행하는 의사와 간호사에게 정중하게 경고한다. 당신들이 형세를 파악해 즉시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을 무조건으로 석방하길 바란다.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에서 보고 있다. 선악에는 반드시 인과응보가 있음은 천리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당신들이 되도록 빨리 똑똑한 선택을 해서 자신을 위해 미래를 남기길 바란다. 다시는 천리를 위배하는 짓을 하지 말며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말라.

동시에 또 이 진상 자료를 본 선량한 시민들은 여러분의 양심과 선념으로 진상을 광범위하게 전달해 철처히 사악을 폭로함으로서, 불법을 자행하는 자들이 음모를 이루지 못하게 하길 바란다. 당신들은 바로 한 가지 아주 좋은 선한 일을 한 것으로 꼭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것이다.

후난 샹탄 일부 직능 부서의 전화번호 다운로드(갱신) (10KB)
http://pkg2.minghui.org/mh/2014/9/24/phone-hunan-xiangtan.zip

 

문장발표: 2014년 9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25/29814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