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광둥 제양시 담당의사가 납치돼 시달림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광둥보도) 8월 12일, 광둥(廣東) 제양시(揭陽市) 대법제자 류사오펑(劉少鵬), 샤샤오펀(夏曉芬)이 납치돼 제양시 구치소에 감금돼 있다. 최근에 류사오펑은 구타당하고 족쇄를 찼고, 샤샤오펀은 박해로 두 다리가 참기 어려울 정도로 아프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다.

中共酷刑示意图:手铐脚镣

중공 고문 설명도:수갑 족쇄

류샤오펑은 원래 제양시 적십자회 츠윈(慈雲)병원의 담당의사로, 1997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해 좋은 사람이 되어 뇌물을 받지 않았고, 근면 성실하게 업무에 임했다. 이로 인해 진찰하러 온 사람은 이 병원에 비교적 좋은 평을 받고있다.

8월 12일, 류샤오펑과 샤샤오펀은 셋집에서 납치됐다. 젠샹시 국가보안대대, 젠양시 610, 룽청구(榕城區) 룽화(榕華) 파출소, 제시(揭西) 공안국 불법 인원은 토비처럼 문을 부수고 뛰어들어 노트북 컴퓨터, 오토바이 등을 강탈했다. 그리고 강제로 류샤오펑에게 노트북 컴퓨터의 비밀번호를 말하도록 했다.

두 가정의 가족은 모두 이미 변호사를 선임해 구치소로 면회하러 갔다. 면회 중, 류샤오펑은 변호사에게 “그는 구치소 경찰이 그에게 쭈그려 앉으라고 한 모욕적인 요구에 협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몇 사람에게 흉악하게 구타당했다. 그리고 그에게 족쇄를 채웠다.”고 알려주었다. 그리고 샤샤오펀은 지금 두 다리가 참기 어려울 정도로 아픈 증상이 나타났고, 두 사람에게 부축을 받고 변호사를 면회했는데, 너무 아파 변호사와 담화할 힘이 없었다.

최근 두 가정 모두 젠양시 국가보안대대로 가서 석방을 요구했다. 그중 한 사람은 린타오(林濤)라고 하는데, 예전에 가죽 허리띠와 신발을 돌려주러 류샤오펑의 집에 간 적이 있다. 이번에 가족이 그를 알아보자, 그는 계속 대장 판쥔양(潘軍陽)이 류사오펑과 샤샤오펀을 박해한 데 책임이 있다면서 자신은 벗어나려 했는데, 그가 한 것이 떳떳하지 못한 일임을 보아낼 수 있다.

류사오펑은 파룬궁수련생은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한 것 때문에 과거 10여 년 사이에 여러 차례 젠양시 둥산구(東山區, 젠양시 란청구(藍城區)의 전신), 공안분국 정보고(政保股, 그 후 국가보안대대로 고쳐 불렀음)의 교란, 박해를 당했다.

1999년 7월 20일, 류사오펑이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믿음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병원에서는 임금을 내려 매달 300여 위안을 주었다. 당시 이 병원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부원장 롼다오우(阮道武)는 공개적으로 “당신에게 죽을 좀 주어 굶어죽지도 뚱뚱해지지도 않게 할 텐데, 당신이 그래도 연마할지 보겠다”고 말했다. 류샤오펑은 또 인신 자유를 제한받아(퇴근 후에 멀리 갈 때는 직장에 보고해야 했음) 여러 차례나 늘 감시를 받고 공갈 협박을 당했으며, 또 정기적으로 ‘사상회보’를 쓰라는 요구를 받았다. 병원 두목 황훙한(黃宏漢)은 또 주택을 거둬들이겠다고 위협했다.

2000년, 류사오펑은 거듭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다가 또 젠양시 둥산구 610에 의해 불법 구류를 당했다. 류사오펑이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자, 젠양시 둥산구 610은 병원 두목 황훙한과 결탁해 이 병원에 사사로이 감옥을 설치해 류사오펑을 감금했다. 게다가 이 병원의 직원을 묶어서 간수로 충당시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함에 참여시켰다.

2000년 7월, 류사오펑은 광둥성(廣東省) 싼수이(三水) 노동교양소로 납치, 영창실에 갇혀 박해를 당했는데 밤새 잠도 못 자게 했다. 2002년 3월 25일, 2분소(二分所) 3대대에서 단식을 했다가 3일 후에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8일 후, 다시 농장병원으로 보내져 매일 음식물주입을 당했는데, 전후 모두 80여 일 동안 주입 당했다. 불법 노동교양 기간, 류사오펑의 월급은 병원에 의해 잠식당해 얼마 남지 않았다.

2002년 8월, 노교소에서 돌아온 류사오펑은 출근하겠다고 요구를 제출했는데, ‘진선인’에 대한 믿음을 포기함을 거부한 것 때문에 병원장 황훙한에 의해 월급 지급을 중지 당했고, 또 출근도 거부당한 박해를 당했다. 생존을 위해 류사오펑은 어쩔 수 없이 외지로 일하러 가는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현지 610및 병원은 이것으로 그만두지 않고, 매번 이른바 민감일이면 집으로 찾아가 류사오펑의 가족을 교란했다. 이로 인해 그의 가족도 항상 조마조마한 환경 속에서 생활했다.

2012년 7월 30일, 광둥성 제양시 610이 매수한 몇 명의 사회 깡패는 사복을 입고, 제양시 룽청구 룽장공원에서 파룬궁수련생 류사오펑의 사진을 들고, 공원안의 행인에게 ‘이 사람은 류사오펑이다. 원래 제양시 적십자회 츠윈병원에서 일하던 의사인데, 이 사람을 보면 신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해에 참여한 인원:

국가보안대대, 판쥔양(潘軍陽), 사무실 전화:0663-8235627,핸드폰:13822969755(2013년의 번호임)

린타오(林濤), 전화번호는 상세하지 않으므로 사정을 아는 사람이 보충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6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6/29699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