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대련(大連)군부대에서퇴직, 간부로 전역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삼가 추석문안 인사드립니다!
베이징 모 공군부대원과 주변의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추석문안 인사드립니다!
산시성(山西省) 모 국방계통 대법제자 가족이 사존께 삼가 추석문안 인사드립니다!
산시성 다퉁(大同) 국방 군사공업(兵工)계통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추석문안 인사드립니다!
사존께서 대궁(大穹)을 구하시고 중생을 구하시기 위해 거대한 감당을 하신 그 은혜에 충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로서 오직 사존님의 가르침에 따라 더욱 정진하여 세 가지 일을 잘하고, 홍원을 완수하여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사명을 이행하겠습니다. 이지적이고 명석하게 맨 마지막까지 정법노정의 길을 잘 걷고 평온하게 걸어야만 한다는 것을 명심하겠습니다.
제자들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무릎 꿇고 엎드려 절을 올립니다! 합장!
산시성 국방계통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삼가 추석문안 드립니다!
베이징 총참모부 대원인 한 노년 대법제자와 한 어린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정법은 이미 막바지에 다다른 매우 중요한 시기에 이르렀습니다. 제자가 있는 환경은 아직도 얼굴을 맞대고 진상을 알리거나 삼퇴를 권하는 환경의 국면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실정으로 매우 마음이 조급합니다. 만약 자신이 이 지방의 중생을 구도하지 못한다면, 저는 정말로 너무 많은 아쉬움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제자는 착실하게 수련하여 사람마음을 닦아버리며 자비심을 수련해 내겠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세 가지 일을 잘해서 베이징 지역의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사명을 완수하고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존께 엎드려 큰 절을 올립니다.
(번역되지 않은 더 많은 인사 글은 원문으로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