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문의, 두윈 감옥에서 1년 6개월 동안 박해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구이저우보도) 구이저우성(貴州省) 류판수이시(六盤水市) 천밍사이(陳明賽) 의사는 두윈(都勻)감옥으로 납치돼, 감방에서 1년 6개월 동안 격리 당했다.

천밍사이는 2012년 4월 12일에 납치돼 3년 6개월 동안의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아, 두 번째로 두윈 감옥으로 납치당했다. 또 동시에 납치당한 6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있는데, 그중 71세인 정웨이차오(鄭維超) 노인과 딸 천룽(陳蓉)이 함께 3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했다.

천밍사이는 올해 57세이며 류판수이시의 산자오수광(山腳樹礦)병원의 전문의로, 1997년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기 시작해 ‘진ㆍ선ㆍ인(眞ㆍ善ㆍ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었다. 의사인 그도 자신의 병을 치료하지 못했는데, 파룬따파를 수련한 뒤 병이 없어지고 온몸이 가벼워졌다. 그리고 50여 세인데도 그를 본 사람은 모두 30여 세처럼 매우 젊다고 말했다. 그는 대법의 신기함, 초상함을 직접 체험했다.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뒤, 2000년에 천밍사이 의사는 두 차례나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가서, 당국에 파룬따파가 좋다는 진상을 알려주려 했다가 판현(盤縣) 산자오수 공안과 악독한 경찰 루루이유(盧瑞友), 루원리(魯文禮) 등에 의해 판현 유치장으로 납치돼 되돌아왔다. 당시 20여 명의 악독한 죄수는 윤번으로 천밍사이에게 무차별적인 폭력을 가했다. 그런 뒤 중바(中八) 노동교양소로 보내 3년의 불법 노동교양을 시켰다.

판현 산자오수 공안과 경찰 잔광푸(展光富), 루루이유, 루원리는 천밍사이 의사의 집으로 가서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5차례 감행해 탁상용 컴퓨터, 몇 천 위안 되는 플레이어, 대법자료 등을 수색해 갔다.

2007년, 천밍사이 의사는 4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 받고 두윈 감옥에 감금당했다. 악독한 경찰은 격리, 세뇌, 단식, 중노동을 시키는 등 고문박해를 감행했는데, 천밍사이 의사가 생명이 위독해질 때까지 박해해서야 2010년 섣달 그믐날 밤에 석방해 돌려보냈다. 직장에서는 또 무리하게 그를 공직에서 해고했다.

천밍사이 의사는 쉽지 않게 진료소를 차렸는데, 또 2012년 4월 12일 저녁 10시가 넘어서 잔광푸(展光富), 루루이유, 루원리 등 20여 명의 경찰에게 판현 공안국으로 납치당했다. 동시에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당했다. 이어서 천밍사이 의사는 구치소에 6개월 동안 감금당했다가, 2012년 12월 17일에 또 3년 6개월의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았다.

천밍사이 의사는 두윈 감옥에서 박해를 당하는 중 지하 감옥에 격리되어 있었다.

밍후이왕 자료에 따르면, 두윈 감옥의 교도관은 잔혹한 방법으로 파룬궁수련생을 괴롭혀 상해를 입혔는데, 사인 침대(死人床), 영창실, 걸상에 앉히기(坐獨凳), 혹독한 구타, 쭈그려 앉히기 고문, 전기 충격, 뜨거운 물에 데우기, 담배꽁초로 지지기, 강한 전등으로 두 눈을 쪼이기, 추위에 떨게 하는 고문, 차바퀴 전술을 사용해 몇 십일 동안 잠을 재우지 않고 대소변을 보는 것을 금지, 폭력적인 음식물 주입, 대법을 비난한 녹음, 녹화 프로그램을 듣고 보도록 핍박하기, 심한 노역 노동을 시키기, 음식물 속에 독약을 섞기 등을 포함해서이다. 두윈 감옥의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생은 마톈쥔(馬天軍), 후다리(胡大禮), 우보퉁(吳伯通) 등등이 있다.

都匀监狱大门
두윈(都勻)감옥 정문

禁闭室严管队位置图
영창실 엄관대 위치도

문장발표: 2014년 6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23/29384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