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쓰촨 보도) 쓰촨(四川) 몐양 시(綿陽市) 파룬궁수련생 무즈타이(母志太)는 3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은 후, 3개월 전에 러산 시(樂山市) 스중 구(市中區) 취안푸 진(全福鎮) 자저우(嘉州) 감옥으로 납치되어, 매일 세뇌, 체벌, 구타 등 정신적·육체적인 학대를 받았다.
입감대(入監隊)의 형사범 위안유핑(袁友平)은 전에 “당신들이 입감대에 들어가서 ‘3서’를 쓰지 않으면 한 가지 결과밖에 없다. 그것은 바로 3일이면 초췌해지고 일주일이면 무너지며, 보름이면 병상에 누워 잠을 자야 하고 1개월이면 지옥에서 만난다.”라고 위협했다.
그 후 무즈타이는 9감 구역에 갇혔다. 3일 후, 교도관은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라고 그를 핍박했다. 매일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만 잠을 재웠으며, 매일 22시간 동안 앉히는 고문과 군대자세로 세워 두는 고문을 가했다. 일주일이 지난 뒤 교도관은 삼극(三極) 전기봉을 사용했는데, 수련을 포기할 때까지 사용했다.
교도관 궁진푸(龔勁夫)는 날뛰면서 “우리는 손과 발로 당신들을 구타할 수 없지만, 경찰 기구로 상처를 입히고 불구가 되게 하거나 죽게 할 수 있다. 기껏해야 경찰 일을 하지 않게 되겠지. 나는 여전히 출근하고 월급을 받을 수 있다. 당신들이 우리를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게다가 우리는 쓰촨 성 감옥 관리국장 류즈청(劉志誠), 자저우(嘉州) 감옥장 주웨이(祝偉), 교육과장 사오빙(紹冰), 감구역장 천궈성(陳國勝)의 허락을 받았다. 우리가 무엇이 두렵겠는가?”라고 했다.
9감 구역 교도관은 강제로 무즈타이에게 이른바 ‘3서’를 쓰도록 했다. 무즈타이가 파룬따파가 좋음을 실증한 문장을 쓰자, 교도관은 형사범을 시켜 그를 1층 화장실로 끌고 가 무자비하게 폭행했다 (화장실에는 감시기가 없음). 그리고는 그를 밖에 감시기가 있는 곳으로 끌고 가서 뺨을 때렸다. 지금까지도 그는 여전히 이렇게 학대받고 있다.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다가 여러 번 납치되다
45세인 무즈타이는 몐양 시 베이촨 현(北川縣)에 산다. 1997년, 무즈타이는 파룬궁을 수련한 뒤, 파룬따파의 법리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고 명리를 중요하게 생각지 않았으며, 도박 등 악습을 버리고 건강한 길로 들어섰다.
1999년 7월, 중공(중국공산당)은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2000년 12월 28일, 무즈타이는 베이징(北京) 민원실로 청원하러 갔다가, 경찰에게 베이징 주재 후난(湖南) 사무실로 납치되었다. 사무실의 경찰은 인성을 잃고 수세식 변기에 그의 머리를 눌러 넣었으며, 쇠고랑을 채워 벽에 부딪치게 했는데, 쇠고랑이 끊어질 정도였다. 그를 혹독하게 구타하였으며 마구 두들겨 팼다. 사무실의 경찰은 그의 손목시계와 현금 4백 위안을 강탈했다.
무즈타이는 여러 번 베이징 톈안먼(天安門)으로 가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려주었는데, 붙잡혔다가 풀려나고, 풀려나면 또 붙잡혔다. 2001년 1월 15일, 무즈타이는 베이촨(北川)으로 납치되어와 구치소에 갇혔다. 베이촨 현 공안국은 그가 청원하러 간 동안 그의 가족에게서 현금 2천 위안(약 33만 원)을 갈취했다. 무즈타이는 베이촨 현 구치소에서도 혹독하게 구타당했다. 경찰 샤오룽쩌(肖龍澤)는 죄수를 시켜 무즈타이와 겨루게 했는데, 무즈타이는 죄수에게 주먹으로 뺨을 계속 맞아 오랫동안 피를 흘렸다.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두 번 받다
무즈타이는 구치소에서 2개월 정도 불법 감금된 후 신화(新華) 노동교양소로 납치되어 2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무즈타이는 신화 노동교양소에서 체벌을 받았다. 매일 오랜 시간 서 있고, 달리고, 작은 걸상에 앉았으며, 노역해야 했다. 단호히 ‘3서’를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2002년 6월, 처음 약 1개월 동안은 매일 새벽 3시부터 5시까지만 잠을 잤다.
2005년 8월, 국가보안대대장 푸젠궈(蒲建國), 치안과장 덩창다(鄧昌達), 법제과 탕(唐) 모는 무즈타이의 집에 들이닥쳐, 그에게 말할 것이 있다고 속여 그를 우정빈관으로 데려가서는 납치했다. 경찰은 그를 심문하면서 “이미 붙잡힌 사람이 당신의 상황을 말했으니 당신도 그들의 상황을 말하라.”라고 했다. 무즈타이는 경찰이 속이는 것을 알고 대답하지 않아 구치소에 또 갇혔다. 1개월 후, 두 번째로 1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핍박에 못 이겨 집을 떠나고, 놀란 노 부친은 세상을 뜨다
최근 몇 년 동안, 무즈타이의 가족도 극심한 압박과 정신적 충격을 감당했다. 전 가족은 안절부절못하면서 나날을 보냈다. 베이촨 현 ‘610’,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정보과, 현지 파출소에서는 늘 집으로 찾아와 가택을 수색했다. 그의 부친은 놀라고 공갈.협박을 받아 2000년에 큰 병을 얻어 그해 9월 세상을 떠났다.
2006년 8월, 무즈타이가 두 번째로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집으로 돌아온 후에도 현지 경찰은 여전히 끊임없이 소란을 피웠다. 그를 핍박해 믿음을 포기하게 하고, ‘3서’를 쓰게 하려는 목적에서였다. 경찰은 설을 쇨 때도 가만두지 않고 나쁜 짓을 했다. 2007년 초 설 기간, ‘610’ 요원과 현지 파출소의 사람 10여 명이 집으로 찾아와 무즈타이의 아내에게 그와 이혼하라고 하며 이익으로 유인하고 위협했다. 무즈타이는 박해를 피하려고 집을 떠났다.
2011년 10월, 몐양 지역 ‘610’은 여러 개의 세뇌반을 조직해 파룬궁수련생을 함부로 납치했다. 무즈타이의 고향에서는 촌 간부가 적극 ‘610’과 경찰의 끄나풀이 되어 곳곳에서 그의 행방을 물었다. 그리고 또 몐양으로 뛰어와 그의 임시 거처를 찾았으며, 전화를 걸어 관심을 보이는 척하면서 그를 만나려 했으나, 무즈타이에게 바로 거부당했다.
3년의 불법 형을 선고받다
무즈타이는 몐양 시 화원 오대(花園五隊) 셋집에 살고 있었는데, 삼륜 자전거로 생계를 유지하면서 아들을 공부시켰다.
2012년 4월 1일 오후 3시쯤, 무즈타이는 밖으로 나가 삼륜 자전거를 타려 했다. 그러나 몐양 푸청 구(涪城區) 국가보안대대 저우쩌(周澤)의 무리가 그가 세 들어 사는 화원 오대 건물 앞에서 잠복 감시하고 있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무즈타이는 즉시 납치되었다. 이 경찰 도적들은 집안을 수색해 모든 은행카드, 증명서, 삼륜 자전거와 모터 자전거 등 물품을 강탈했다.
저우쩌 등은 무즈타이를 납치하고서도 그의 친척에게 통지하지 않았다. 그의 가족은 집에 돌아와 무즈타이가 실종된 것을 알았다. 그의 친인에게서도 그의 소식을 알지 못했다. 저녁에도 무즈타이는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으며 삼륜 자전거도 집에 없었다. 그 후 삼륜 자전거를 타는 사람에게 물어보고서야 몐양 푸청구 국가보안대대의 저우쩌 등에게 납치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납치된 무즈타이는 대법이 박해받은 진상을 선한 마음으로 경찰에게 알렸다. 그 후 무즈타이는 벗어났다. 경찰은 무즈타이가 벗어난 뒤 매우 당황하며 일부 파룬궁수련생의 집으로 가서 소란을 피웠으며, 곳곳에서 무즈타이의 행방을 찾았다.
6월 초, 무즈타이의 아들과 친척은 파출소에 가서 수색당한 은행카드, 증명서와 물품을 달라고 했으나, 거부당했다. 파출소 요원은 저우쩌가 입을 열어야 줄 수 있다고 했다.
2012년 7월 6일, 몐향 시 공안국 푸청 구 분국은 전 시에서 사전 모의하여 파룬궁수련생 수십 명을 납치했으며, 불법으로 가택을 수색하여 파룬궁수련생의 재물 등 물품을 강탈했다. 무즈타이는 이때 또 납치되었는데, 경찰은 강제자백을 받으려고 오랫동안 고문했다.
2013년 3월 1일, 몐양 시 푸청 구 법원은 무즈타이 등 파룬궁수련생 7명에 대해 불법 법정심리를 진행했다. 무즈타이의 가족은 베이징의 정의로운 변호사를 선임해 법정에서 그가 죄가 없음을 강력하게 변호했으나, 푸청 구 법원은 법률을 무시한 채 무즈타이에게 3년의 불법 형을 선고했다. 그를 러산 시 스중 구 취안푸 진(全福鎮) 자저우 감옥으로 납치했을 때에도 가족에게 알려주지 않았다.
무즈타이가 감옥에 들어간 지 3개월이 되었는데, 잔혹하게 학대받고 있다.
무즈타이에 대한 박해에 참여한 기관 및 요원:
쓰촨성 감옥 관리국:국장 류즈청(劉志誠)
쓰촨성 자저우 감옥:
주소:쓰촨 성 러산 시 스중 구 취안푸 진 자저우 감옥 사서함 5호, 우편번호614009
감옥장 주웨이(祝偉)
교육과:과장 사오빙(紹冰), 루장타오(騾江濤), 양시린(楊希林)
9감구역:감구역장 천궈성(陳國勝),교도관:추윈난(秋雲), 궁진푸(龔勁夫), 류헝량(劉恆亮), 리자오레이(李兆雷)
감옥 주재 검찰:주임 리레이(李雷), 장셴중(張先中) 0833-2116064
문장발표: 2014년 6월 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0/2932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