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광둥보도) 광둥성(廣東省) 차오저우시(潮州市) 샹차오구(湘橋區)법원은 최근에 대법수련자 린자춘(林家存)에 대해 불법 개정하여 박해를 도모하려고 토의했다. 린자춘의 가족은 베이징의 인권변호사를 선임해 그를 위해 무죄변호를 진행했는데, 법원 인원은 매우 당황해 하였다.그들은 린자춘의 가족에게 베이징의 변호사를 선임하지 말라며, 말로는 베이징의 변호사가 늘 그들과 대항하고 협력하지 않는다고 했다.
법원 인원은 말을 할 때 변호사가 들을까 두려워 감히 표준말을 하지 못했는데, 표현은 괴이쩍고 정정당당하지 못했다.
차오저우시 샹차오구 사람 린자춘씨 부부는 서양식 빵 판매점을 경영했다.이들 부부는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해, 심신에 적잖은 이로움을 얻었다. 평소에도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다. 어떤 때에 고객이 빵에 대해 만족하지 않아 찾아오면, 그들은 두말하지 않고 다시 신선한 것으로 보충해 주며 돈을 요구하지 않았다. 주변의 이웃은 모두이들 부부를 ‘얻기 어려운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2014년 1월 24일 오후, 차오저우시 샹차오구 공안분국은 시신(西新) 파출소, 또 다른 한 무리 신분이 분명하지 않은 사람과 결탁해 강제로 린자춘의 빵 판매점에 대해 불법적인 수색을 감행했다. 게다가 린자춘 부부를 납치한 다음, 또 그들의 주택으로 가서, 모든 파룬따파 서적, 진상 자료 그리고 프린터 등 개인 재물을 불법적으로 수색해 갔다. 뿐만 아니라 집안의 보험궤를 비틀어 열고, 현금 대략 8만 위안과 은행 카드, 저축 통장을 강탈해 갔다.
주변을 에워싸고 구경하던 군중은 모두 중공(중국공산당) 인원의 토비 행위를 목격했다. 어떤 사람은 “지금 사회도덕이 미끄러져 내려가 색정, 도박, 독물(黃、賭、毒)이 범람하여 피해를 입히는 것은 경찰이 관할하지 않고, 오히려 대량의 경찰력을 출동시켜 전문적으로 선량한 국민을 박해하는데, 정말 천리로써 용납할 수 없습니다.”고 말했다.
현재 린자춘은 여전히 차오저우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그의 아내는 2월 24일에 이미 집으로 돌아갔다. 각계 정의롭고 선량한 인사가 린자춘을 구출하고 사악을 제지하시기 바란다.
광둥 차오저우시 구치소(廣東潮州市看守所) 주소:차오저우 다다오 베이푸리 공원 인근(潮州大道北富麗公園附近)
차오저우시 시신 파출소 주소:차오저우시 신차오 둥루 신신리 1호(潮州市新橋東路新馨裏1號),전화:0768-2681444
차오저우시 샹차오구(湘橋區) 법원 주소:차오저우시 신양로(潮州市新洋路),전화:0768-2120516,0768-2120515
문장발표: 2014년 6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6/11/2933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