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 싼허시 좋은 사람과 그들의 조우

글/ 허베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오늘날 중국에서 사람들은 관직을 언급하기만 하면 즉시 탐오, 부패를 연상한다. 지금 보도된 실각된 관리는 모두 걸핏하면 몇 억, 십 여 억, 몇 백 억이나 비리를 저지르고, 게다가 한결같이 모두 첩을 두고 정부를 두었다. 바로 마룻대가 바르지 않으면 아래들보가 비뚤어지듯이, 지금 사회에는 각종 난잡한 상황이 나타나고 도덕이 극도로 부패하고 있다. 땅에 쓰러진 노인, 차에 치여 길에 있는 사람에게 구원의 손길을 보내는 사람이 없고, 가짜 상품은 도처에 널렸다. 그리고 ‘포르노, 절도, 마약(黃賭毒)’이 범람하고 있다. 지금의 많은중국인은 어찌 사회가 이모양인가하고한탄해마지 않는다. 그러나 중국에도 사심없이 다른 사람을 위해 대가를 치르고 보답도 구하지 않고 말없이 좋은 사람이 되려는 사람이 있다. 이것은 우리 싼허시에도 매우 많은데, 나는 여러분에게 몇 가지 사례를 들겠다.

왕잔칭(王佔青, 남)은 싼허시 사람으로, 올해 39세이며 랑팡 사범전문학교를 졸업했다. 예전에는 싼허시 제3중학교의 미술교사였다. 그는 근면하고 성실하게 업무에 임했고 학생을 책임감있게 가르치고 보살폈다. 그가 ‘미술특기반’을 담당했을 때, 어떤 학부모는 늘 몰래 그에게 돈을 보내주며 자신의 아이를 잘 보살펴 달라고 했으나, 그는 모두 거절했다. 그는 “저는 모든 아이에 대해 책임질 것입니다. 저는 이 돈을 받을 수 없습니다.”라고 했다.

싼허 옌자오 모 촌의 한 여사는, 그녀가 친정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서 괜찮은 휴대폰을 주웠다. 그녀는 오랫동안 기다려도 찾는 사람이 없자 매우 조급했다. 이때 휴대폰이 갑자기 울렸다. 그녀가 받았는데 휴대폰 주인이 건 것이었다. 그녀는 즉시 휴대폰을 주인에게 돌려주었다. 휴대폰 주인은 매우 감격하며 “되찾을 줄은 정말 생각지 못했고, 다만 시험삼아 걸어보았는데 찾게되었어요.”하며기뻐하였다.

2000년 어느 여름날, 싼허시 옌자오의 한 남성이 차를 몰고 류거좡(柳各莊)대교 서쪽 다리목까지 갔을 때, 한 총각이 기운없이 손을 흔들었다. 이 남성 옆에 타고있던 누나는 ‘그가 차를 잡으려 하는구나. 하지만 집의 아이들이 아직 밥도 못 먹었는데 우리 그냥 가자’고 했다. 누나의 말을 들은 남성은 ‘급한 일이 있어서 차를 잡으려 하는 것 같은데, 나는 못 본체 할 수가 없어요.’하며, 곧 차를 길옆에 정차했다. 총각은 다가와서 “형, 저의 차가 수림의 모래더미에 빠졌어요. 저를 도와 끌어올려 주세요. 제가 돈을 드리겠습니다.”고 말했다. 남성은 “내가 도와 끌어 올려 주지요. 돈은 안주셔도 됩니다.”고 말했다. 남성은 큰 힘을 들여 총각의 승용차를 끌어 올렸다. 총각이 기어이 돈을 주려 하자, 남성은 그에게 “이것은 내가 응당해야 할 일이기에 돈을 받을 수 없습니다.”고 말했다. 총각은 눈물을 머금고 남성에게 “오늘 저는 여자 친구와 함께 휴일에 차를 몰고 차오바이허(潮白河) 강가로 놀러 왔는데, 막 차가 막 수림에 들어가자마자 빠져서 어떻게 해도 올라오지 못했어요. 저는 많고 많은 차를 잡으려했으나 한 사람도 멈추지 않았고 한 번 쳐다보지도 않았어요. 오랜 시간 차를 잡으려고 손을 흔들었어요. 속으로 희망이 없겠다고 생각했는데, 끝내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었어요!”고 감격해하였다.

옌자오 농촌의 한 여성은, 오토바이 택시를 새로 사서 매일 20여 위안을 벌어 생계를 유지했다. 2005년 10월 어느 하루, 베이징에서 농촌으로 놀러 내려 온 두 사람이 그녀의 차를 탔다. 그녀가 두 사람을 목적지까지 태워주고 정류소로 되돌아왔을 때, 갑자기 차안에 화려한 여성 상의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상의에는 722위안의 돈이 있었고, 또 신분증이 있었다. 그녀는 즉시 이 일을 옆의 기사에게 알린 동시에 만약 어떤 사람이 물으면 마을 어귀에서 그녀를 찾으라고 부탁했다. 다른 사람은 말렸지만, 그녀는 다시 마을 어귀로 되돌아가서 그곳에서 2시간 넘게 기다렸다. 그 후 물건을 잃은 두 사람은, 그녀들을 태워준 기사가 마을 어귀에서 기다린다는 말을 듣고, 급히 택시를 타고 다가왔다. 두 사람은 옷과 돈을찾은 뒤 감동되어 그녀에게 150위안을 주려 했으나, 그녀는 완곡하게 거절했다.

당신은 아마 지금도 이런 사람이 있다는 것이 믿기 어려울 것이다. 마치 이야기를 지어낸 듯한데, 이것은 아주 확실한 사실이다. 이 사람들이 이렇게 좋은 사람으로 될 수 있은 것은, 바로 그들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는 수련생이며, 그들은 모두 파룬궁이 요구한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금방 말한 이 일들은 파룬궁수련생 중에서는 너무 보편적인 것으로, 진정한 파룬궁수련생이면 모두 이렇게 할 것이다.

그러나 중국에서 십여 년 동안 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은 오히려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 바로 막 지난 2014년 4월 22일 오후 5시, 차오춘장(喬春江), 스롄둥(石連東)과 리웨이(李偉)의 거느림 하에, 베이징 경찰은 싼허 국가보안대대 및 싼허 난청(南城), 옌자오 둥청(東城) 파출소의 경찰과 결탁해 싼허 파룬궁수련생 캉징타이(康景泰), 옌자오 파룬궁수련생 마웨이산(馬維山)과 가오슈메이(高秀梅)를 납치해 불법으로 현금, 컴퓨터와 자동차 등 대량의 개인 재물을 수색해 갔다. 이전에 또 싼허 파룬궁수련생 류위화(劉玉華)와 신지(新集)의 파룬궁수련생 리룽(李榮)과 베이징에서 일하는 싼허 파룬궁수련생 왕잔칭 및 다창(大廠) 파룬궁수련생 진루이링(金瑞玲), 청잉(程英), 류슈샹(劉秀香)을 납치했다.

이것은 겨우 파룬궁수련생이 무수하게 박해를 당한 것 중의 한 사례일 뿐이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피비린내나는 박해를 감행한 15년 사이에 300여 명(이미 진실한 이름을 알고 있음)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로 사망했고, 노동교양, 판결, 정신병원으로 보내졌으며 또 납치, 고문박해를 당한 사람은 통계를 낼 수조차 없다. 더욱 잔인한 것은 중공이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여 고가로 판매한 것인데, 국제사회에서 다른 국가에 의해 강력한 질책을 받았고 ‘이 지구에서 전례가 없는 죄악’으로 불렸다.

신앙자유는 천부적인 인권으로, 파룬궁을 수련하는 어떠한 국가에서도 합법적이다. 파룬궁이 지금 전 세계 많은 국가와 지구(홍콩, 마카오 및 타이완을 포함)에 홍전되었으며, 또 파룬궁의 ‘진선인’가치관으로 인하여 각 나라 정부에서 3,000여 개의 표창과 지지를 받았는데, 오직 중공에서만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장쩌민(江澤民)의 소인의 질투와 중공의 ‘투쟁심’의 본질에서 나왔다. 중공은 정권을 건립한 이래 무수한 차례로 정치 운동을 발동해 광범위하게 국민을 박해했는데, 매번 운동은 바로 사람을 못살게 굴고 살인하여 8000만 동포의 원혼을 떠돌게 했다.

그러나 ‘선악에는 결국 인과응보가 있다’. 예전에 파룬궁을 박해에 전력을 다 한 보시라이(薄熙來), 왕리쥔(王立軍)은 모두 실각했고 전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서기 저우융캉(周永康)은 지금 이미 비밀리에 갇혔으며, 파룬궁 박해를 전담한 ‘610’ 두목 리둥성도 이미 실각했고 파룬궁을 박해한 사악의 우두머리 나쁜 사람은 하나둘씩 모두 청산당했는데, 이것이 바로 하늘의 경고다. 당신은 구이저우(貴州)의 ‘장자석(藏字石)’을 들은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큰 돌에는 뜻밖에도 자연적으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란 큰 글자 몇 개가 새겨져 있다. 과학자의 고증에 따르면, 2억7천 년 전에 형성된 것이었다. 이것은 하늘의 경고로, ‘하늘의 중공 소멸’이 눈앞에 다가왔음을 의미한다. 중공에게 순장되지 않기 위해, 지금 전 세계에서 이미 기세 드높게 ‘삼퇴’대조를 일으켜, 이미 1억6천 명을 초과한 사람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당했다. 희망하건대 당신도 중공의 진면목을 똑똑히 가리고 ‘삼퇴’대조 중의 일원이 되어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4년 5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5/12/2919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