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쓰촨성 카이장(開江)현 진상을 명백하게 안 세인이 리훙쯔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헤이룽장성 헤이허(黑河) 베이안(北安) 대법을 지지하는 한 세인이 대법의 사부님께서 원단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새로운 한 해에 저는 예전과 같이 대법을 지지하고 대법제자를 도울 것입니다. 가족을 자비롭게 보호해주신 리훙쯔 대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산둥성 더저우(德州)시 핑위안(平原)현의 한 속인이 리훙쯔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리훙쯔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진상을 명백하게 알고 삼퇴했습니다. 마음 속으로부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알기 때문에 자비와 선한 마음을 갖고 좋은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2013년 12월 25일
롄윈강(連雲港)시 대법제자 가족이 리훙쯔 대사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읽고 있고 대법 사부님을 믿고 대법을 지지합니다. 구도해주신 위대하고 자비하신 사부님께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저도 대법을 수련하겠습니다.
온 가족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롄윈강시 대법제자 가족 올립
2013년 12월 25일
례윈강시 대법제자 부모가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아이가 대법을 연마하고 있어 이 두 늙은이는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읽고 있고 어떤 때는 대법책도 보고 연공도 좀 합니다. 올해 79세인데 몸의 많은 질병은 다 나아졌습니다. 생명을 구해주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 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진심으로 축원 드립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빨리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롄윈강시 대법제자 가족 올림
2013년 12월 25일
산둥성 웨이하이(威海)시 룽청(榮成)시 대법제자의 가족이 진지하게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리훙쯔 대사님 안녕하십니까! 대사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 드립니다! 파룬따파가 인간세상에 널리 전해져 양심과 선한 마음이 있는 사람이 모두 많은 혜택을 받게 했습니다. 대사님의 자비로운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대사님의 진수제자들은 모두 대단합니다. 저희는 그들이 사람을 구하는 좋은 일하는 것을 지지해 복을 얻었고 대사님의 호탕한 불은 속에서 혜택을 받고 있어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어느 집에 대사님의 제자가 있으면 그 집에는 복이 있는 것입니다. 다시 한번 대사님께 감사 드리고 다시 한번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허베이 핑산(平山) 대법제자의 가족, 진상을 명백하게 안 세인이 리훙쯔 대사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둥잉(東營) 진상을 명백하게 안 세인이 사존께서 원단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톈진(天津)시 진상을 명백하게 안 한 사장이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서 원단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저는 톈진시 진상을 명백하게 안 소형 기업 사장인데 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쩐싼런하오(眞善忍-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으며 파룬따파 호신부를 가지고 다닙니다. 리훙쯔 대사님께서 원단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닝양현(寧陽)현 대법수련생의 가족들이 위대하고 자비하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서 원단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저희는 닝양현(寧陽)현 대법 수련생의 가족입니다.저희를 보살펴주신 리훙쯔(李洪志)대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가족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저희도 따라서 혜택을 받아 신체가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사상 경지도 제고됐습니다.정말로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가족이 혜택을 보는 것입니다.주위 이웃들도 우리 가족들의 몸에서 대법의 아름다움과 신기함을 보고 다시는 중공 사당의 거짓말을 믿지 않게 됐습니다!
(번역되지 않은 더 많은 인사 문장은 원문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4년1월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李洪志)사부님께드리는 문안
원문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4/1/1/28417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4/1/2/1440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