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쿤밍 경찰 사사로이 민가 침입하자 저지당하고, 사람을 욕하고 구타하여 고소당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윈난 보도)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중공(중국공산당) 경찰은 토비처럼 사사로이 민가를 습격하고 약탈했다. 이런 범죄행위는 정의로운 파룬궁수련생에게 저지를 당했다. 최근에 쿤밍 경찰은 불법적으로 쉬웨이(徐偉)의 집에 들이닥쳐 교란했는데, 쉬웨이는 악독한 경찰에게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당신이야말로 범인입니다.”라고 엄중하게 경고했다.

2013년 11월 21일 오전 10시가 넘어, 3명의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파룬궁수련생 쉬웨이의 집 문을 두드렸다. 집주인이 문을 열고 보았는데, 키가 큰 사람과 키가 작은 사람(후에 키가 큰 사람은 판룽(盘龍) 국가보안대대 5중대 대장 장윈(張雲)이고 키가 작은 한 사람은 그가 판룽 국가보안대대 5중대 왕융(王勇)임을 알았음)이며 한 사람은 빼빼 마른 사람이었는데 모두 30여 세였다. 키 큰 자가 “당신이 쉬웨이입니까?”라고 묻자, 집주인은 “예.”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는 “나는 판룽 국가보안대대의 사람입니다. 당신과 얘기 좀 하려 합니다.”라고 말했다. 말하면서 그의 한쪽 발을 곧 문에 들여놓았다.

집주인은 즉시 그를 저지하며 “들어가지 못합니다. 나에게 증명서를 보여주십시오.”라고 말했다. 그는 경찰 휘장을 한 번 흔들었다가 거둬갔다. 집주인은 똑똑히 보지 못했다며 그들의 경찰 번호와 이름을 물었다. 그들은 말하지 않고, 무슨 “나는 당신들의 그따위를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름과 경찰 번호를 말하면, 당신들은 곧 우리를 인터넷의 악인 명단에 올리지요.”라고 말했다. 집주인은 “당신들이 나쁜 일을 하지 않았다면, 악인 명단에 올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키가 큰 자인 장윈은 무척 화가 나서 밀치면서 “당신이 나이가 많은 것을 보지 않았다면, 우리 세 사람은 일찍이 당신을 땅 위에 눌러 넘어뜨렸을 겁니다.”라고 말했다. 집주인은 “당신들은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우리 집에 들어오는 것은 반드시 내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집주인은 그들을 집 문 앞에서 말을 하게 했다. 그들은 집주인에게 “최근에 나가서 다른 사람과 접촉했습니까? 당신은 외출해서 그들과 휩쓸리지 마시오.”라고 말했다. 집주인은 “나는 헌법이 나에게 준 자유와 권리를 준수합니다, 외출하는 것은 자유입니다.”라고 말했다.

장윈은 또 큰 소리로 “나는 당신에게 세 가지 일을 알려주겠습니다. 외출을 허락하지 않는데, 만약 당신이 외출하면 나는 곧 당신을 붙잡아 당신에게 판결을 내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집주인은 “경찰은 법에 따라 사건을 처리해야 하지, 제멋대로 나쁜 짓을 해서는 안 됩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 경찰이라면 나에게 이름과 경찰 번호를 제시해주시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윈은 둘러싸고 구경하는 사람이 많은 것을 보고 곧 큰 소리로 “당신은 나의 이름을 물을 자격이 없습니다. 당신은 범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늘 이미 두 차례나 ‘범죄’라는 단어로 집주인을 모욕했다. 집주인은 “당신은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데, 당신이야말로 범인입니다.”라고 한마디 응답했다.

그들 세 사람은 흉악하게 다가와서 둘러싸고 구경하는 이웃을 밀어젖혔다. 장윈과 빼빼 마른 사람은 집주인 쉬웨이를 구타해 땅바닥에 넘어뜨렸다. 그는 신체의 목 부위, 허리 부위와 손 여러 곳에 상처를 입었다. 당시 주택단지의 많은 이웃마저 “당신들은 사람을 구타하면 안 됩니다.”라고 충고했다. 경비는 그들 세 사람이 구타하는 것을 보고, 곧 110에 신고했다. 집주인은 장윈을 잡아당기며 놓지 않고, 함께 그의 부서로 가서 그를 신고하겠다고 말했다. 세 사람은 이 상황을 보고 크게 놀랐다. 장윈은 특히 두려워서 온몸을 떨면서 재빨리 뺑소니쳤다.

오후 두 시에 집주인은 판룽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 사무실 여직원에게 이 상황을 알렸다. 그 여직원은 5중대의 한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을 불러와서 상황을 물었다. 집주인은 사람을 구타한 과정의 자료를 그에게 보여주었다. 그들은 본 뒤에 집주인에게 부상을 입었는지, 병원으로 가서 검사를 받았는지를 물었다. 그리고 집주인에게, 그가 대대의 책임자에게 보고하겠다며 잠깐 기다리라고 했다. 집주인은 오랫동안 기다렸다. 그는 집주인에게 “당신의 집으로 간 세 명의 사복경찰은 그들 5중대의 사람입니다. 내일 오후 10시에 바이룽(白龍) 파출소로 가서 당신들의 당사자와 쌍방이 함께 문제를 해결하시오.”라고 알려주었다.

이튿날 오전 10시, 집주인은 바이룽 파출소 현관에서 10시 30분까지 기다렸으나, 판룽 국가보안대대의 사람을 보지 못했다. 집주인은 바이룽 파출소 110에게 문의하자, 그들은 분국을 찾아가라며 그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튿날 오전 11시, 집주인은 거듭 판룽 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 사무실로 가서 여직원에게 다시 알렸다. 그 여직원은 또 5중대의 여 경찰 진(姓)모를 불러와서 대면시켰는데, 말로는 ‘이 세 명의 경찰은 새로 온 사람이기에 아마도 당신에게 무뢰한 짓을 했을 수 있다.’라고 했다. 그리고 집 주인에게 무슨 요구가 있는지를 물었다. 집 주인은 그들에게 배상을 하고 사죄하도록 요구했다.

2013년 11월 25일 오전 11시에 집 주인은 판룽 공안분국 기율검사위원회, 경찰업무 감찰대의 펑즈쥔(彭志軍)에게 ‘판룽공안분국 국가보안대대 5중대 대장 장윈, 왕융 등 3명의 경찰이 사사로이 민가에 침입하여 사람을 욕하고 구타한 것에 대한 고소장’을 직접 건넸다. 사악한 경찰이 악행을 멈추지 않으면, 집 주인은 고소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12월 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12/283893.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