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성 여자노동교양소 해체, 리산산 정정당당하게 억울한 감옥에서 걸어나오다

[밍후이왕] 2013년 11월 8일 오전 8시 55분, 탕산(唐山)의 리산산(李珊珊)은 허베이성(河北省) 여자노동교양소의 철문을 나갔고, 이 시각에 멈추어 이 죄악의 노동교양소는 진정으로 만회할 수 없이 해체되었다.

소굴이 멸망하다

이 두 달 사이에 리산산의 남편과 시어머니는 예전에 한 차례 또 한 차례 노동교양소의 철문 앞에 서서, 사람들에게 리산산이 남편 저우샹양(周向陽)을 구하기 위해 진상을 알리며 7년을 기다린 것과 톈진(天津) 빈하이(濱海)감옥에 남편과의 결혼을 신청한 일 등 사람의 마음을 감동하게 한 것들을 이야기 했으며, 리산산이 공개편지로 2천여 명의 고향 사람들에게 선념을 불러일으켜 연명편지라는 의로운 행동을 하도록 깨우쳤음을 이야기했고, 리산산이 이러한 의거(義舉)때문에 뜻밖에 탕산 국가보안에게 모함당해 억울하게 노동교양처분을 당했음을 이야기했으며, 또 중공(중국공산당) 노교제도가 여지없이 무너지는 때 리산산은 여전히 성(省) 여자노동교양소에 의해 편성이 보류된 맨 마지막 요소로 여겨졌음을 이야기했다……

하늘은 이를 저버리지 않았고 마침내 이 시각을 맞이했다. 리산산은 정정당당하게 억울한 감옥에서 걸어나와 가족과 단란한 한 자리에 모였다. 리산산의 몸 뒤에는 마침 극히 눈에 뜨이게 몰락하는 실패의 조짐이 역으로 부각시켜 주는 배경이 있었는데, 노동교양소의 철문 측면의 담장 밖은 완전히 허물어졌고, 줄지어 늘어선 철난간은 뒤집혀져 산산이 흩어졌으며, 또 땅위에는 온통 흙과 모래 쓰레기와 찌꺼기가 뒤섞여 있었다. 이 허름한 일체는 마치 세상 사람에게, 죄악의 허베성 여자노동교양소가 이제부터 멸망하게 되었음을 알려주는 듯 했다. 그 산더미 같은 죄행도 역시 기재되어있다.

진감

리산산의 친구와 수련생 백여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른 아침에 허베이성 여자노동교양소의 문앞에 오랫동안 서서 모진 고난을 당한 탕산의 리산산을 마중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탕산시에서 온 4명의 국가보안 경찰은 본래 산산을 끌어가려 하다가, 순선(純善)하지만 오히려 동요하지 않는 수련생에 직면하자 어찌할 방도가 없어 결국 가만히 있었다. 노동교양소 측은 곧 다시 한 차례 사람을 파견해 녹화기재를 운반해 와서 공갈협박을 시도했으나 친구와 대법수련생들은 앞으로 맞받아 나갔다. 그 시각, 위축되어 물러나지도 않았고 두려워하지도 않았으며, 천지간은 견고하여 부술 수가 없는 대법제자의 정념과 상화함을 밝게 비추어냈다.

리산산이 철문을 내딛기 전, 여전히 여러 명의 경찰이 그를 에워싸고 시간을 끌려고 시도했다. 이때 문밖에서 백여 명이 동시에 일제히 불렀다. “산산이, 나오세요! 산산이, 나오세요!” 사악은 순식간에 해체되었다.

어느 한 대법제자는 그 후에 이 장면을 이렇게 묘사했다. “정말 녹화물이 있었다면, 역시 역사의 기록입니다. 얼마나 장관입니까! 우주 정법 중에서 박해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오직 구도하고 사악을 제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영광

한 친구는 손에 아름다운 연꽃 한 묶음을 들고 와서, 리산산 앞에 받쳐 들었다. 순식간에 산산은 뜨거운 눈물이 솟구쳐 흘렀다. 성결한 탕산의 리산산은 마치 이 성결한 연꽃같이 선량한 것 때문에 비난당하고, 믿음 때문에 박해를 당했으며, 또 남편을 구출한 것 때문에 모함을 당했는데, 지조를 굳게 지키고 굴복하지 않았기에 생명의 아름다움을 피워 영혼의 고결함을 충분히 내보였다.

갑자기 한 정의로운 변호사가 블로그에 말을 남겼던 생각이 난다.(대체적인 뜻) – 사람들이 감옥에 갇힌 것이 이미 일종 영광으로 되었을 때, 이 정권은 이미 구제할 길이 없다.

그 쪽에서 노동교양소와 탕산 국가보안 경찰은 눈만 휘둥그렇게 뜬 채 말을 못했다.

소망

많은 사람이 빼곡히 둘러싼 상황에서 산산과 그 가족은 차를 타고 먼지를 날리며 떠나갔다. 7년의 기다림을 끝까지 후회하지 않은, 탕산의 그는 오늘 집으로 돌아갔다! 그들의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경찰들은 오히려 의기소침해져 낙담하고 풀이 죽었으며, 말없이 서둘러 몸을 돌려 떠나갔는데, 이와 같이 분명 혼비백산했다.

오직 그들의 심령이 이 시각에 소생할 수 있고 그들의 선념이 이러한 정경에 의해 촉진될 수 있으며, 그들이 이로부터 박해에 참여함을 거부하고 그들이 모두 예전에 노교 도적 무리에 잘못 빠져 사악과 동반한 적이 있는 자신의 과거를 똑똑히 알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자비롭게 호소하다

대법제자의 의로운 행동에 직면해, 여전히 깨우치지 못하고 감동을 받지 못한 그들 세인들에게 알려주고 싶다. ‘진ㆍ선ㆍ인(眞ㆍ善ㆍ忍)’은 우주의 가장 높은 법이고 모든 사람의 생명 본원에 감춰진 본질이다. 소중히 여기라. 당신이 경찰, 관원이든지 아니면 행인이든지를 막론하고, 대법제자가 한 일체는 무엇을 위한 것인지를 생각해 보라! 우리는 바라는 것이 없고 구하는 것이 없이, 다만 모든 사람들이 모두 선량한 본성을 되찾을 수 있고, 우주 역사의 최후 시각에 당신이 바른 것과 사악한 것을 분명히 가려서 자신의 운명을 중공 사악에게 바치지 말기를 바랄 뿐이다! 각성하라. 선량한 수련자를 지지하고 중공이 만들어낸 일체 죄악을 저지함을 해낼 수 있으면 당신은 꼭 자신의 천국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문장발표: 2013년 11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1/9/28245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