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로 가정이 파괴되고 가족을 잃은 지린성 주타이 시 두 가족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지린보도)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14년간 박해한 이래,지린(吉林)주타이시(九台市)파룬궁 수련생 왕위란(王玉蘭)의 행복한 여섯 식구 가정은 막내 딸만 남아 그녀와 서로 의지하며 살았다.그녀의 남편 쉐수이(薛樹義)는 박해로 사망했으며,그녀는2차례 불법 구류와1차례 형사 구류를 당했고 불법적으로3년 형을 선고 받았다.시아버지와 시어머니 그리고21세인 큰 딸은 박해를 견뎌내지 못하고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주타이 시 청쯔제 진(城子街鎮)파룬궁 수련생 리젠잉(黎建英)도 박해로 가정이 파괴되고 가족을 잃었다.남편 쑨스원(孫世文)은 박해로 세상을 떠났고,그녀도2차례 불법 구류, 2차례 형사 구류, 1차례 노동교양처분을 당했으며 불법적으로4년 형을 선고 받았고 미행도 여러 번 당했다.세 아이는 한때 보살필 사람이 없었고 핍박을 못이겨 학업을 그만두었으며, 9세인 막내 딸은 한 파룬궁 수련생의 집에서 양육되었다.

1999년7월부터 중공 사당(邪黨)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주타이 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공 장씨 깡패집단과 중공 사당으로부터 납치,가택수색,구타,고문학대,이유 없는 해고,불법 구류,불법 노동교양,불법 판결 등 피비린내 나는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7명은 박해로 사망했고,적어도 연인원37명은 불법으로 형을 선고 받았으며,연인원91명은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했고,적어도 연인원263명은 불법 구류나 형사 구류를 당했다.

1.왕위란 일가족의 고난

왕위란(王玉蘭, 59세)은 주타이 사람으로,두 딸이 있었고 남편 쉐수이도 파룬궁 수련생이었다.그녀의 가족은 시아버지와 시어머니 등 여섯 식구가 행복하고 화목하게 지냈다. 1998년,그녀는 남편과 함께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고 두 딸도 수련했다.얼마간 수련한 다음 그들에게 큰 변화가 찾아왔다.쉐 씨는 병이 모두 없어져 건강해졌고,왕위란도 류머티즘과 고혈압 증상이 깨끗이 나아 온종일 싱글벙글했다.두 노인은 아들과 며느리의 변화가 이렇게 클 뿐만 아니라 약을 먹지 않고도 병이 나은 것을 보고는 파룬궁이 정말 좋은 공법임을 알게 되었으며,그들이 연공하는 것을 지지했다.

하지만1999년7월 이후 사악한 중공 장씨 깡패집단은 미친듯이 파룬궁에 대해 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감행했다.사람을 선하게 하고,좋은 사람이 되게 하며,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더욱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이렇게 좋은 공법을 연마하지 말라고 하는데,이렇게 박해하는 것이 옳단 말인가? 2000년3월,왕위란과 남편 쉐수이는 법에 따라 청원을 하러 가서 파룬궁을 공정하게 평가하라고 요구했다.톈안먼 광장에서 불법 체포되어 베이징 주재 사무실로 납치되었다가 주타이 시 공안국에 의해 불법 체포되어 돌아와서 보름 동안 구류 당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큰딸 쉐한(薛晗)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대법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공정한 평가를 받으러 가는 것을 보고는 베이징으로 대법을 실증하러 갔다가 톈안먼 광장에서 납치되어 보름 동안 불법 구류를 당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2000년6월,주타이 공안국과‘610’은 왕위란의 집으로 가서 소란을 피우며,이유 없이 황당하게 이른바 ‘보증(수련포기)’을 작성하도록 했다.그들은 쉐수이가‘보증’을 작성하지 않자 강제로 끌어다가 불법 구류를 시킨 다음1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내렸다.인마허(飲馬河)노동교양소에서 쉐수이는 전향을 거부해 비인간적인 학대,장시간 세워두는 고문,노역을 당했다. 10월,쉐수이의 모친은 아들이 체포된 것을 보고 놀라 심장병이 가중되어 위독해졌다.가족이 책임지겠다고 보증한 가운데 집으로 돌아와 어머니를 한 번 문안하고는 그날 바로 노동교양소로 돌아갔다.이렇게 모친과 이별한 것이 영원한 이별이었다.모친은 그 해 말에 세상을 떠났다.

쉐수이는 장기간 박해를 받아 정상적으로 식사를 할 수 없었고 잠을 잘 수 없었음에도 매일10여 시간의 강제 노역을 했기에 폐결핵 증상이 나타났다. 2001년3월에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이미 말을 할 수 없었으며 자리에서 일어날 수도 없었다. 2002년3월18일,결국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2000년부터 쉐수이는 월급 지급이 중지 당했고,왕위란은 일찍 퇴직했다.왕위란은 노동을 하여80여 세의 노인과 두 딸을 부양하며 생활을 유지했다.

2003년11월,왕위란과 수련생 몇 명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 사악한 박해를 폭로했다.전단지를 배포할 때 주타이 훠스링(火石岺)파출소의 구라오얼(顧老二)과 경찰 장(薑)모에게 불법 체포되었으며 몇백 위안을 강탈당했다.그 후에 주타이 시 구치소로 보내져 불법으로3년 형을 선고 받았다.왕위란이 불법 감금당한 기간에,집에는80여 세의 시아버지, 18세의 큰 딸, 9세의 막내가 남았는데 큰 딸이 할아버지와 여동생을 보살폈다.

파출소에서는 이렇게 박해로 고통 받은 가족의 집으로 가서 사악한 깡패처럼 아이를 협박했다.악독한 경찰은 정의롭게 나서는 이웃에게 욕설을 듣고는 떠나갔다.지치고 놀란 큰 딸은 폐결핵과 흉막염에 걸렸으나 집에 어머니가 없었기에 보살펴 줄 사람이 없었다. 2006년에 큰 딸은 병이 심각해졌다.가족은 창춘(長春)여자감옥으로 가서 아이가 어머니를 한 번 만나게 해달라고 했으나,감옥 측은 매몰차게 거부했다.큰딸은2006년6월,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왕위란은2006년7월14일,집으로 돌아갔다.집은 매우 처량했다.큰 딸은 보이지 않고 혼자 생활할 수 없는 노인이 남아 있었는데, 14세인 막내 딸이 공부를 하면서 할아버지를 보살펴 드리고 있었다.멀쩡하던 한 가정은 중공 악당의 사악한 박해로 이 지경이 되었다. 80여 세의 할아버지는 할머니,아들,손녀를 잃은 고통을 감당할 수 없어서 오래지 않아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2.리젠잉 일가족이 당한 박해

리젠잉(黎建英)과 남편 쑨스원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이며,딸이 셋 있다.쑨스원은 노동을 하여 생활했는데 일가족은 아주 행복했다. 1997년 말,리젠잉 부부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어떤 때는 세 딸을 데리고 연마했다. 1999년7월,사악한 중공 깡패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했을 때,리젠잉 부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베이징에 가서 대법을 실증하는 것을 보았다.자신의 가족은 대법 속에서 이로움을 얻고 심신이 정화되었는데,어찌 진상을 세상사람들에게 알려주지 않겠는가?

2000년12월,리젠잉 부부는 베이징으로 대법을 실증하러 갔다가 톈안먼 광장에서 불법 체포되었다.이들 부부는 사악한 사람들로부터 욕설을 듣고 구타당했으며,주타이 시 유치장으로 보내져 불법 구류와1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했다.쑨스원은 인마허 노동교양소로,리젠잉은 창춘 여자노동교양소로 보내져 박해를 받았다.

당시 리젠잉과 쑨스원이 노동교양처분을 당할 때,세 딸은 아직 어려 자립하여 생활을 할 수 없었다.단층집은 겨울에 매우 추웠다.막내딸은 추워서 줄곧 울었으며 끼니를 때울 돈도 없었다.당시 큰딸은18세,둘째 딸은16세,막내딸은9세였다.세 아이는 핍박을 못 이겨 학업을 그만두었으며,큰딸이 두 여동생을 보살폈다.

쑨스원,인마허 노동교양소에서 박해로 사망

쑨스원은 인마허 노동교양소에서 강제 세뇌를 당했다.전향하지 않으면 곧 장기간 세워두는 고문,구타,강제노역,중노동,집 허무는 일 등을 해야 했다.쑨스원이 일을 할 수 없다고 하자,정치교도원 정하이취안(鄭海全),왕(王)간수는 강제로 집 위에 올라가서 집을 허물게 했다.쑨스원은 집 위에 올라가자마자 떨어져 응급처치를 받았으나 사망했다.당시 가족이 보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2001년11월18일,가족에게 화장해야 한다고 통지하고는,리젠잉이 보는 것은 허용하지 않고 그의 여동생과 남동생이 보는 것만 허용했다.

당시 쑨스원의 여동생은 그의 머리 뒷부분에 움푹 들어간 곳이 있었고,손과 코에 검은 피가 있었으며,머리 왼쪽에 혹이 있는 것을 보았다.쑨스원의 여동생은 급히 오빠의 손을 잡아당겼는데 손이 아직도 부드러웠으며,두 눈을 감지 않고 있었다.악독한 경찰은 쑨스원의 남동생과 여동생을 강제로 잡아당겨 갔다.말로는 시 병원의 냉장고로 보낸다고 했다.그 후 언제 화장했는지 모르고 있다.당시 쑨스원은 겨우44세였다.

남편이 박해로 사망한 후,리젠잉은 상소했다.갈 때만 해도 멀쩡하던 사람,아주 건장한 사람이 왜 한 달 만에 사망했는가?무엇 때문에 박해 받아 사망했는가? ‘610’은 리젠잉을 노동교양소에서 석방하여 집으로 돌려보내 일을 끝낸 것으로 쳤다.

2003년11월,리젠잉과 수련생 몇 명은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폭로하다가 주타이 시 웨이쯔거우(葦子溝)파출소에 납치되었다.악독한 경찰은 손에 아무것도 쥔 것이 없는 부녀자, 70여 세의 노부인을 무자비하게 폭행했다.당시 악독한 경찰은 리젠잉의 두 손을 차 난간에 채우고 발은 땅에서 떨어지게 했으며,허리에는 벽돌 한 장을 받쳤다.이 자세로30여 리나 되는 리주타이 시 공안국으로 끌어갔다. ‘610’은 리젠잉을‘호랑이 의자(일종의 고문)’에 하루 남짓 앉혀놓았다. 20여 시간 동안 먹을 것을 주지 않았고 화장실도 가지 못하게 했다.그 후 주타이 구치소로 보내 박해했다.리젠잉은 단식으로 불법 체포에 항의하며 세상 사람들에게 박해진상을 알리는 것은 잘못이 없고 국민의 합법적인 권리라며 무죄석방을 요구했다.교도소 의사 리진량(李金良)은 리젠잉을 더욱 잔인하게 폭행했다.단식한 지 며칠 지나 리젠잉은 창춘 공안병원으로 보내져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10여 일 후에 또 주타이 구치소로 보내졌는데,이때 그녀는 단식한 지 한 달이 넘었다.사악한 박해에 저항한 후,그녀는 뛰쳐나가 집으로 돌아갔다.

2004년 봄,리젠잉과 어느 수련생 한 명이 창춘에서 불법 체포되었다.창춘 공안국에서 고문박해를 받고 또 남자 경찰 몇 명에게 구타당했다.그 후 심장병이 심해져 주타이 구치소로 보내졌다.구치소에서 리젠잉은 감옥의 규정을 외우지 않고 죄수복을 입지 않으며,발정념을 하면서 단식을 거부했다가 또 남자 경찰 몇 명에게 구타당했다.리젠잉에게는 사형수에게만 채우는 큰 수갑과 족쇄를 채워 손과 발을 한데 붙였으며,머리와 발을 붙였다.허리를 구부리게 하여 앉지도 서지도 눕지도 못하게 해 극도의 고통을 주었다.교도소 의사 리진량이 리젠잉의 다리를 사납게 걷어차 다리를 다쳤다.야만적으로 음식물을 주입했는데,우유가루에 소금을 많이 넣어 심한 갈증이 일어났으며,호스를 뽑아낼 때 피가 묻어 나왔다.

악독한 박해 후,법원은 황급히4년 형을 선고하고도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았고 상소하지 못하게 하였으며,창춘 여자감옥으로 보내 박해했다.

이것이 바로 중공 사당이 선양한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였다’고 하는 것의 실체이다.중국인에 대한,특히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는 죄악이 하늘에 사무친다!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14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 수백만 명이 생명을 잃었고,무수한 가족이 뿔뿔이 흩어졌다.

문장발표:2013년7월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7/2763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