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충칭 여자 노동교양소의 마귀 행위 — ‘칫솔’ 등 도구로 성범죄를 저지르다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충칭 보도)올해3월,충칭 여자 노동교양소의 대문에는 간판 하나가 또 걸렸는데‘강제격리 마약 중독자 재활’이라는 것이다.간판은 두 개지만 여전히하나의 단체로,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행위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고 여전히 불법적이고 사악하다.

웨춘화(嶽春華)는 충칭(重慶)사핑바(沙坪壩)파룬궁 수련생이다.교도관은 그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비방하는 글을 쓰는 것을 거부하자‘바오쟈(包夾)’죄수를 시켜 웨춘화의 옷을 벌거벗긴 다음 알몸을 드러나게 하여 꽁꽁 묶었고 주먹으로 치고 발로 찼으며 칫솔로 그의 음부를…정말 악독함이 극에 달하였다.금년 웨춘화가 이른바‘과제’를 하는 것을 거부하자 사악한 교도관은 그에게 불법적으로4일간 기한을 늘렸고 그의 태도가 좋지 않다면서 한 달 동안‘정돈하고 훈련’을 시키면서 박해하였다.

왕야(王亞)는 충칭 위중구(重慶渝中區)파룬궁 수련생이다.사악한 교도관 후쇼옌(胡小燕),수찬(蘇燦),사오한 자 쉬찡랜(許靜蓮)에 의해 그는 장기간 박해를 받았는데 악도들은 그가 쓰러질 때까지 때린 후에도 여전히 멈추지 않았다.지금까지도 줄곧 그에 대해 중형을 가하면서 박해를 하고 있다.

장쯔펀(張志芬)은 허촨(合川)파룬궁 수련생이다.그가 파룬따파를 모욕하는 말을 쓰기를 거부하자 사악한 교도관들은 작은 방에 가둬놓고 못살게 굴었다.엄동설한에 옷을 홀랑 벗기고는 철 틀에 묶어놓았으며 한 무리‘바오쟈’죄수들이 끊임없이 그의 몸에 냉수를 뿌렸고‘바오쟈’왕춘(王春)은 가죽 구두를 신고 그의 음부를 걷어차기까지 했다.그의 음부가 차여서 부어오르게 되자 사악한 죄수들은 또 발로 장즈펀의 두 다리를 밟고 접착테이프로 음모를 뽑아놓기도 했다.장즈펀은 지금까지 여전히 단칸방에 갇혀 박해를 받고 있다.

충칭시 여자 노교소에서는 줄곧 제멋대로 날뛰면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고 있다.하지만 일단 무슨 검사단이나 시찰단이 오게 되면 사전에 준비해두었던 생활용품,예를 들면 꽃 침낭,전용 수건,컵,세숫대야,물통을 모두 꺼내놓고는 마치 여대생 침실처럼 해 놓는다.사악한 교도관들도 모두‘온화하고 행동거지가 단아하게 변했고’식당에서는 전부 좋은 쌀,좋은 반찬을 만들며,대대장 양량(楊亮)은 사전에 감금된 사람들을 교육시켜 참관자들에게 닭,오리,고기,과일,우유 등을 먹는다고 말하라 했다.검사,참관하러 온 사람들이 가고 나면 물건들을 모두 다 옮겨가고 사악한 교도관들의 얼굴은 순식간에 지옥의 귀신으로 변한다.

박해에 참여한 사악한 교도관에는 청펑후이(程鵬輝),쟈정(賈征),류융초(劉永超),양챈(楊倩),양이(楊軼),후메이(胡梅),주위(朱玉),잰제(簡婕),얜리핑(嚴麗平),한루(韓露),양량(楊亮),천쇼링(陳小苓),천얜얜(陳豔豔)등이 있다.박해에 참여한‘바오쟈’는 따웨이(戴韋),황융리(黃永麗),왕춘(王春)이다.

문장발표:2013년7월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4/2762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