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고하게 중형 판결 받은 파룬궁수련생 뚜렷이 증가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종합보도)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함에는 어떠한 법률적 근거가 없다. 14년을 거친 피비린내 나는 파룬궁 박해는 완전히 불법인바, 무수한 가정을 참혹하고 불행하게 만들었고 가족을 산산히 흩어지게 만들었다. 밍후이왕에서 최소 3644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사례를 민간 경로를 통해 입수했는데 이것은 실제적인 박해 사망 사례의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더욱 많은 대륙 파룬궁수련생은 산채로 장기적출당한 뒤 시신이 태워져 흔적이 사라졌다(현재 구체적인 숫자는 알 방법이 없음).

박해 초기, 중공은 주로 불법적인 노동교양제를 사용해 함부로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고 노동교양을 시켰으며 고문으로 학대하고 강제 세뇌로 믿음을 포기하도록 강요했다. 2000년부터 지금까지 13년 간 밍후이왕의 8109편의 보도와 정기 간행물에서 파룬궁수련생이 마싼자(馬三家) 노동교양소에서 박해당한 경험을 폭로하고 논평했다. 4월 7일 저녁, 중국 왕이(網易), 써우후(搜狐), 텅쉰(騰訊) 등 포털사이트는 모두 뚜렷한 위치에 장편으로 ‘랴오닝(遼寧) 마싼자 여자노동교양소: 호랑이의자에 앉히기, 사인침대에 묶기(綁死人床), 전기충격, 임신부를 강요해 노동을 시키기’ 등 악행을 보도했다. 이 보도는 밍후이왕에서 밝힌 마싼자 노동교양소에 대한 대량의 보도를 실증했다.

최근 몇 년간 중공의 노동교양제도의 불법성은 국내외의 광범위한 비난을 받았다. 이러한 상황 하에서 중공은 한편으로는 파룬궁을 박해한 이번 정치운동을 계속하고, 한편으로는 노동교양소에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을 감옥으로 이전해 계속 감금했다. 더욱 심한 것은 점점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불법적인 중형 판결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중공이 엄밀하게 봉쇄한 틈을 뚫고 밍후이왕에 보도된 파룬궁수련생의 박해 사례 중에서, 최근 불법적으로 중형판결을 당한 사례는 뚜렷이 증가했다. 밍후이왕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2013년 1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 불법 판결한 사례는 90건이며(작년 같은 시기에는 45건), 이미 1백 15건을 개정하고 사전에 판결을 모의했다.(아직 판결하지 않음).

중공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은 먼저 결론을 내린 후 형식적으로 사법절차를 이용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중형판결을 내렸다. 그 중 일부는 비밀리에 재판하고 판결했다. 예컨대, 산둥(山東) 린이(臨沂)시 파룬궁수련생 푸구이잉(付桂英), 덩량춘(鄧良存)은 2012년 6월 6일에 경찰에게 납치당한 후 중공 인원은 2012년 추석과 ’10.1’ 휴가기간에 몰래 재판을 진행했는데 변호사의 변호를 불허했으며 각각 불법 9년과 7년 중형판결을 선고했다.

닝샤(寧夏) 우중시(吳忠市) 마슝더(馬雄德), 정펑잉(鄭鳳英) 부부는 2012년 9월 1일에 구청(古城)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한 후 우중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두 사람은 2012년 말 이전에 각각 불법적으로 비밀리에 판결을 당해 마슝더는 7년 6개월, 정펑잉은 7년을 선고 받았다.

톈진(天津) 파룬궁수련생 화롄유(滑連友, 또는 滑連有)와 아내 톈중리(田宗麗)는 2012년 4월 24일에 납치당했다. 2012년 9월 11일, 중공 인원은 베이천(北辰) 법원을 조종해 구치소 병원에서 이미 단식한지 5개월 정도 되는 화롄유에 대해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가족은 10월 9일에서야 통지를 받았는데 화롄유는 이미 억울한 7년 판결을 당했다.

2012년 2월 25일, 중공 정법위의 통일적인 배치 하에 허베이, 랴오닝과 산둥 3개 성 15개 시와 현의 1백여 명 파룬궁수련생은 거의 동시에 납치당했고, 여러 사람이 불법적으로 중형판결을 당했다. 그 중 허베이성 탕산시(唐山市) 탕하이현(唐海縣)의 성실한 상인이자 파룬궁수련생 정샹싱(鄭祥星)은 박해로 피골이 상접해지고 생명이 위독해져 4월 6일에 탕산 안캉(安康)병원(마약 중독자 재활원)으로 보내져 응급처지를 받았다. 5월 29일에 탕하이현 법원은 불법 재판을 진행해 7월 26일 정샹싱에게 불법 10년형 판결을 선고했으며, 그는 8월 8일에 바오딩(保定)감옥으로 이송됐다. 탕산시 카이롼(開灤)10중학교 우수 중학교 교사 볜리차오(卞麗潮)는 12년 불법 판결을 선고받았다. 당시 대규모 납치사건 중에 리위수(厲玉書)는 불법 판결 10년, 구유원(谷友文)은 7년, 양궈광(楊國光)은 4년 6개월, 허수잉(何素英)은 4년, 왕시원(王希文)은 4년, 구안펑(賈元峰)은 3년, 장웨이중(張維仲)은 2년, 링윈(凌雲)은 3년을 선고받았다.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은 상황에서 개정도 하지 않은 채 불법적으로 쉬제(徐傑)는 7년, 장밍펑(張明鳳)은 3년, 장구이즈(張桂芝)는 4년, 덩슈옌(鄧秀豔)은 4년 6개월의 억울한 판결을 받았다. 당국은 여전히 더욱 많은 납치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죄명을 씌워 판결 박해를 감행하려 하고 있다.

2012년 9월 27일, 네이멍구(內蒙古) 츠펑(赤峰)시 파룬궁수련생 양리룽(楊麗蓉)은 불법적으로 8년 중형판결을 당했고, 그녀의 모친 리위즈(李玉芝)는 3년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중공 경찰에게 후허하오터시(呼和浩特市)에 있는 네이멍구 여자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13년 3월 하순, 산둥성 쯔보시(淄博市) 수련생 왕전슈(王振秀)는 1심에서 7년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았다. 가족은 여러 차례나 판결 결과를 문의했으나 법원은 재차 알려주기를 거절했으며 4월 1일에야 이미 7년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았음을 알게 됐다. 가족들은 법원에 가서 법에 근거한 판결문을 달라고 요구했지만 또 거절당했다.

2013년 3월 10일, 네이멍구 츠펑시 위안바오산구(元寶山區) 법원은, 위안보산구 젠창잉촌(建昌營村) 파룬궁수련생 구광린(賈廣林)에 대해 3년 6개월 불법 판결을 선고했으며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았다. 가족이 판결문을 받았을 때는 이미 상소기한이 지난 상태였다.

2013년 1월 4일, 간쑤성(甘肅省) 민현(岷縣) 법원은 리원빈(李文彬), 선셰허다이(申謝合代), 양주허(楊九合), 차이수이란(蔡水蘭), 장먀오취안(蔣妙全) 5명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불법 판결을 선고했는데 리원빈은 6년, 선셰허다이는 4년, 양주허는 4년, 차이수이란은 3년, 장먀오취안은 3년형을 당했다.

저장성(浙江省) 닝보시(寧波市) 샹산현(像山縣)의 본적이 단청(丹城) 파룬궁수련생 저우후이쥐안(周惠娟, 56), 저우청하오(周成浩, 43) 남매는 2012년 9월 20일에 납치당했다. 상하이시 푸둥신촌(浦東新區) 법원은 저우청하오에게 4년 불법 판결을 선고했고, 저우후이쥐안에 대해서는 3년 6개월 판결했다.

사례가 너무 많은 이유로 이곳에서 일일이 예를 들 방법이 없다.

중공은 법률을 허울로 삼아 1억을 넘는 파룬궁수련생 관련 문제에서 각 방면의 법률을 짓밟은 동시에 국제사회를 속였다. 일부 중공의 판사는 법률적인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파룬궁에 대해서는 법률을 거론하지 말라“고 말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해 저지른 죄악은 글로써 다 표현할 수 없다. 국내외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은 조금도 해이하지 않고 중공의 박해를 폭로했으며 파룬궁 진상을 알려 철저히 이번 박해를 제지했다. 우리는 박해에 참여한 악인의 죄책을 끝까지 추궁할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4월 8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4/8/2718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