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여성을 산채로 화장시키라는 비밀 명령’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후베이보도) 후베이성(湖北省) 샹판시(襄樊市)의 한 선량한 여교사는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10년 전에 중공(중국공산당)에게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았다. 그 후 그녀는 감옥에서의 박해로 정신이상이 됐고 잇달아 ‘병원’ 치료를 받아 마비됐다. 마지막에 비밀 명령이 하나 떨어졌는데 심장이 여전히 뛰고 있는 그녀를 화장터 화로에 넣으라는 것이었다. 다행히 장의사 직원이 그녀가 아직 살아있음을 발견하고 화장을 거부했다.


감옥의 박해로 마비돼 자리에 몸져누운 류웨이산

이 여 교사의 이름은 류웨이산(劉偉珊)이며, 전 샹판시 한장(漢江)기계공장[지금은 중항공업항우구생장비유한회사(中航工業航宇救生裝備有限公司)임] 자제학교(子弟學校)의 교사다. 그녀는 예전에 영어, 화학, 음악, 지리, 역사 등 과목을 가르친 적이 있었는데 여러 차례 공장급 ‘선진(先進)’ 및 ‘성(省) 공장사무실’의 ‘선진 개인’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부지런하고 소박한 그녀는 교사와 학생들에게 좋은 명성을 지니고 있었으며 마음씨가 선량하기로 유명했다.

1999년 7월, 중공이 파룬궁 박해 운동을 발동한 후 한장 기계공장 책임자는 여러 차례 류웨이산을 박해했다. 2002년 9월, 류웨이산이 파룬궁 진상자료를 배포했다는 이유로 7차례 납치를 당했을 때 한장 기계공장 당위서기 후다이신(胡代新)은 ‘610사무실’(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불법 기구)에 “당신들이 이번에 류웨이산을 석방해 집에 돌려보내지만 않는다면 돈을 얼마든지 요구해도 됩니다”라고 말했다.

2002년 10월 13일, 류웨이산은 샹판시 법원에 의해 불법 4년형 판결을 당했는데, 우한(武漢) 여자감옥에서 몇 달 만에 박해로 정신이상이 됐다. 2006년 1월, 류웨이산은 비밀리에 샹양시 항위계통 364항공병원으로 끌려가 이른바 ‘치료’를 당했다. 2010년에도 류웨이산은 여전히 정신이상이었을 뿐만 아니라 또 자리에 마비돼 누워 근육이 위축됐고 두 다리는 ‘지(之)’자형으로 구부러졌다. 이따금 그녀는 “나는 집으로 돌아갈래요!”라는 말을 했다.

2011년 8월, 364항공병원은 교외 지역에서 새로 건설한 시내 병원빌딩으로 이사했다. 그 후 후베이 샹양시 ‘610’인원 및 364항공병원 사당 서기는 심장이 아직도 뛰고 있는 류웨이산을 장의사로 끌어가라고 지시했다. 장의사 직원이 살아있는 사람을 화장하길 거부한 이유로 류웨이산은 가까스로 목숨을 건졌다. 조사에 따르면 364병원 당위서기는 바로 전 한장 기계공장에서 류웨이산을 박해한 적이 있는 당위 부서기이자 ‘610사무실’의 판즈융(樊智勇)이다.

류웨이산은 지금 후베이 364항공병원 6동 10호 방안에 갇혀있는데 어떠한 사람도 면회하지 못한다. 류웨이산의 친지들에 따르면 “지금의 류웨이산은 이미 식물인간이 되어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는데 병원에서는 어떠한 치료방법도 취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류웨이산이 당한 박해 경과다.

이전에 여러 차례 납치, 감금을 당하다

류웨이산은 예전에 체질이 약하고 잔병이 많아 1994년에 담낭적출 수술을 받았었다. 1999년 초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그녀는 생기발랄하고 건강이 향상됐다. 반달 사이에 동료들은 그녀가 마치 딴 사람으로 바뀐 것을 보았고 3개월 사이에 그녀 온몸의 질병도 기적처럼 사라졌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은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류웨이산은 주변 사람들이 사당(邪黨) 대변인에 의해 하늘땅을 뒤엎을 듯한 모독과 거짓말에 속는 것을 보았다. 양심에 따라 그녀는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했으며 모두에게 텔레비전에서 말하는 거짓말을 믿지 말라고 권했다가 오히려 공장 내에 연금을 당했다.

2000년 어느 날, 직장 게시판에 ‘전 세계에서 장쩌민을 공개 심판’이란 전단지가 나타났다. 공장 책임자와 ‘610’인원은 공모해 출근길에서 류웨이산을 납치했다. 그녀가 단식으로 나오자 직장에서는 월급을 깎아 단지 매달 1백여 위안의 생활비만 주었다.

2000년 12월 16일, 류웨이산은 ‘학교로 강의하러 오라’는 통지를 받았다. 하지만 교정 내에서 샹판시 ‘법교반(法教班)’으로 불법적으로 끌려가 샹판시 공안국 정보과장 녜샤오우(聶曉武)에게 혹독한 구타, 끈으로 묶기, 걷어차서 땅 위에 꿇어앉히기 등 고문을 당했다. 그 후에 한장 파출소에 2박3일을 불법 감금을 당했으며 또 보름 동안 불법 행정구류를 당했다.

2001년 7월 3일, 류웨이산은 또 공장 보위인원에 의해 여자화장실에서 보위과로 납치당했다. 그들은 “샹판시 정부에서 당신에게 물어볼 일이 있다. 24시간 내에 반드시 되돌아 올 것”이라고 류웨이산을 속여서 샹판시 노동교양소로 들여보내 61일 동안 불법 감금했다. 그 기간에 그녀는 철제 우리로 된 독방에 5일 동안 갇혀있었다. 그곳은 아주 작아서 반쯤 쭈그려 앉을 수밖에 없었는데 매우 고통스러웠다.

2002년 4월 1일, 한장 파출소의 악독한 경찰은 류웨이산의 집에 들이닥쳐 강제로 대법(파룬궁) 서적을 강탈했다. 2002년 5월, 샹판시 검찰원에서는 불법적으로 류웨이산을 체포했다. 그녀는 몇 명 공안에게 들려서 경찰차로 압송됐다. 류웨이산은 구치소에서 단식으로 박해를 반대했다가 샹판시 제1병원 응급실에 보내져 보름 동안 강제로 음식물 주입을 당해 생명이 위급해졌다.(강제 음식물 주입 역시 파룬궁 박해의 일종으로 식도나 위장, 기관지 등이 손상되어 출혈하게 된다: 역주)

7차례 납치당한 후 불법 판결을 당하다

2002년 9월 14일, 류웨이산은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7차례나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돼 샹판시 제1구치소로 불법 감금됐다. 악독한 경찰은 그녀에 대해 야만적으로 음식물 주입을 가했다. 몇 명의 신체가 건장하고 힘이 센 죄수가 류웨이산의 머리, 손, 발을 누르고 강제로 콧구멍으로 음식물 주입 호스를 꽂았다. 동시에 악독한 경찰은 죄수를 지시해 류웨이산의 몸을 꼬집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며 뺨을 때렸다. 그리고 또 그녀의 옷을 완전히 벗기고 침대보 하나만 주어 몸을 감싸게 했는데 말로는 편하게 화장실에 가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하루에 두 차례씩 음식물주입 학대를 했는데 보름 만에 한 번씩 위장 호스를 바꿨다. 위장 호스를 뽑을 때마다 밑에서 절반쯤 되는 부분은 모두 피로 시커멓게 됐다. 이렇게 그녀를 40일 동안 학대했다.

류웨이산이 불법 감금당한 기간에 한장 기계공장 당위서기 후다이신(胡代新)은 공산당을 도와 악행을 저질렀다. 그는 ‘610’사무실에 “당신들이 이번에 류웨이산을 석방해 집에 돌려 보내지 않는다면 돈을 얼마든지 요구해도 됩니다”고 말했다.

2002년 10월 13일, 몸이 극도로 허약해진 류웨이산은 구치소 마당으로 들려갔다. 샹판시 법원은 그녀에게 불법적으로 4년형을 선고했다. 게다가 이튿날에 그녀를 긴급히 우한시 여자감옥에 가뒀다.

우한 여자감옥에서 박해로 정신이상이 되다

우한(武漢)시 여자감옥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수단은 극히 음험하고 악독했다. 타협하지 않는 수련생을 편벽한 작은 감방에 감금하고 두 손을 뒷짐결박으로 채워두고는 며칠 동안 상관하지 않았다. 먹을 것과 잠자는 등 기본적인 권리도 없었는데 이들 악독한 경찰은 전혀 모르는 척했다. 수련생이 단식으로 박해를 항의하자 경찰은 곧 죄수가 먹다 남은 밥과 반찬 그리고 썩고 쉰 악취가 나는 물을 주었다. 이처럼 정신과 육체적인 이중박해 하에 많은 파룬궁 수련생은 정신이상이 되고 심지어 사망했다.

류웨이산은 우한시 여자감옥에 불법 감금을 당해 근 몇 달 사이에 박해로 정신이상이 되고 피골이 상접했으며 머리를 박박 깎였다. 그리고 생리가 멈추고 팔을 떨고 두 다리가 구부려져 스스로 생활을 할 수 없게 됐으며 건강이 극도로 나빠졌다. 교도관은 그녀를 사흘이 멀다 하고 의무실로 끌고 가서 링거를 맞히고 독극물을 주사했다. 그리고 끈으로 철제 난간 위에 거꾸로 묶어서 야만적으로 독극물을 주입하다가 식도까지 다치게 했다.

364병원은 ‘610’의도에 따라 류웨이산에게 상처를 입히다

2006년 1월 31일 저녁, 생명이 위급하고 정신이 흐리멍덩한 류웨이산은 비밀리에 샹판시 항위 계통 364병원으로 이송되어 이른바 ‘치료’를 받았다. 환자 이름에 ‘무명씨(無名氏)’라고 썼으며 2명이 24시간 동안 간호하며 감시했다. 류웨이산의 동료, 학생, 친구가 면회한 후 직장에서 파문이 매우 컸다. “멀쩡한 사람이 학대로 몸에 뼈만 남았어요. 온몸에 경련을 일으키며 눈빛이 흐리멍덩했는데 사람 모습이란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2006년 2월 11일 이후, 사람들이 다시 류웨이산을 면회하러 갔을 때는 병실 문 위에 ‘중환자, 면회 사절’라고 붙여 놓았고 면회하러 간 사람마저 심문을 당했다.

류웨이산을 박해로 이렇게 만들어 놓고 ‘610사무실’은 가족에게 사람을 데려가도록 했다. 가족은 “갔을 때만 해도 멀쩡했는데 돌아올 때 이렇게 변했다”고 하면서 그들의 지시를 거부했다.

2010년에 이르러서도 류웨이산은 마비되어 병원에 계속 누워 있었다. 근육이 위축되어 두 다리 아래는 이미 근육이 없어졌다. 머리는 흐리멍덩해져 이따금 몇 마디 단어를 말할 수 있었다. 그녀는 예전에 경비원에게 “저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요!”라고 말한 적이 있다.

2011년 8월, 364항공병원은 교외 지역에서 새로 건설한 시내 병원빌딩으로 이사했다. 류웨이산은 새로 건설한 병원 빌딩으로 이송되어 계속 박해를 당했다. 이 기간에 후베이 샹양시 ‘610’인원 및 364항공병원 사당 서기 판즈융은 심장이 여전히 뛰고 있는 류웨이산을 장의사로 끌어가라고 지시했다. 화장하려 할 때 장의사의 당직 직원이 검사를 했는데 그녀가 아직 살아있음을 발견하고 화장을 거부했다. 이런 상황 하에 류웨이산은 다시 364병원으로 끌려 돌아왔다.

현재 류웨이산은 후베이 364항공병원 6동10호 방안에 갇혀 있다. 2013년 설 전, 류웨이산의 몇 명 동료가 면회하러 병원으로 갔는데 샹판시 ‘610’ 및 병원 사당위원회에서 고용한 캉(康) 여사가 가로 막으며 “어떠한 사람도 면회를 허락하지 않는다는 상부의 지시가 있습니다”라며 거부했다.

현재 방안에 갇힌 류웨이산은 마비돼 몸져누워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는데 이미 식물인간이 됐다. 병원 측은 어떠한 치료 방법도 취하지 않고 있다.

류웨이산은 학문과 품행이 모두 우수하며 심신이 건강했던 여 교사다. 자신이 유죄임을 시인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유 없이 3년 억울한 재판으로 감옥에 들어간 뒤에 교도관에 의해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당했고, 샹판시 제1구치소, 우한시 여자감옥에 의해 박해로 정신이상이 됐으며 생명이 위급해졌다. 심지어 거의 산 채로 화장될 뻔했다. 중공의 사악함, 중공에게 교화 받은 무리들(黨徒)의 잔인함은 류웨이산의 처지로 조금이나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3월 2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3/24/2713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