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창춘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하다

[밍후이왕]

지린성 창춘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법학습소조팀의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시 위수시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대법제자 일가족 세 식구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대법제자 일가족 세 식구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일가족 법학습 소조팀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의 한 법학습소조팀이 가장 진심어린 마음으로 사존께서 계사년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노고가 많으십니다! 저희는 사존의 구도의 은혜를 결코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지린성 창춘시, 위수시의 어린 대법제자 샤오파롄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중국 대륙에서 박해로 치사당한 대법제자 가족들이 위대하고 지극히 존귀하신 리훙쯔 선생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대법제자 가족으로서 저희는 가족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의 거대한 변화와 가정에 가져다준 복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는 혈육 간에 그 어떠한 정을 주어도 미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장쩌민 사악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저희도 가족이 당하는 거대한 마난을 감수했으며, 가족을 잃음으로써 가정에 가져다 준 고통을 감수했습니다. 오늘날 저희가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대법의 아름다움과 중공의 사악을 우리 주변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최후에 중공을 해체하는 과정에서 저희의 능력을 다하여 할 수 있는 일을 잘하여 리훙쯔 선생님의 은덕에 보답할 것입니다. 저희도 박해로 사망한 가족(대법제자)을 대표할 권리가 있는바, 그들의 가장 위대하신 사부님께 머리를 조아려 절 올리며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저희는 가족의 마음을 알기에 이로써 대신하겠습니다.

지린성 창춘에 봄이 오니 봄바람이 음산한 안개(阴霾)를 걷어내네봄을 즐겁게 맞으며 꽃이 웃고봄비가 먼지를 씻어내네법이 바르니 봄빛이 일찍 다가오고사존께서 돌아오심을 맞이하며모두들 대법이 좋다고 감사드리네고향의 법도들은반드시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리라

계사년 봄 지린성 창춘의 어린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아동공원 연공장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 아동공원 연공장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지린성 창춘의 한 법학습 소조팀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저희는 이후 수련의 길에서 반드시 용맹정진하고 사부님의 말씀을 들으며 사부님을 따라 집에 돌아가겠습니다. 지린성 창춘시의 한 가정자료점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머리를 조아려 사존께 절 올립니다!

이후의 정법수련에서 자신을 잘 수련하는 기초에서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세인을 구도하며 자신의 사전 큰 소원을 성취하겠습니다. 지린성 창춘시, 위스시의 법학습 소조팀 대법제자 7명이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의 자비하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지린성 창춘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저희는 반드시 사존의 가르침을 지키고 자신의 일사일념을 잘 닦아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사람을 더 많이 구도하여 합격된 대법제자가 되겠습니다. 고향의 대법제자들이 사존을 그리워합니다.

모진 비바람에 또 한 번의 봄 고향의 제자들이 사존께 절 올립니다 해마다 이때가 오면 연하장을 멀리 보내어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께 문안드리다
원문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3/2/10/26920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