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이징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2월7일

[밍후이왕]

베이징 하이뎬(海澱)구 양팡뎬(羊坊店)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베에징 하이뎬 푸싱(復興)로 주변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베이징 시청(西城)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베이징 칭화(清華)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2013 계사(癸巳)년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2013 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베이징 칭화 대법제자가 가장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 사부님께서 2013 계사년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수많은 중생이 도태의 위기에서 벗어나게 하시고 구해 주신 사존께서는 너무나 큰 마난을 대신 감당하셨습니다.

미혹 중의 세인들이 깨어나게 하기 위해, 사존께서는 끝없는 심혈을 기울이셨습니다.

인류의 언어로는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무량한 위덕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진정한 대법제자는 자비하고 위대하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말겁(末劫)시기에 인류를 구도하시고 법을 전하시고 계시다는 걸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인류는 2012년 구 우주가 해체되는 것을 지나왔고 신기원이 이미 시작됐습니다. 법정건곤(法正乾坤)의 정법 홍세(洪勢)가 오고 인류가 대 도태를 지나면 남은 사람은 이 모든 것을 명백히 알 수 있습니다. 오직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진상을 알아야만 중생이 구도될 수 있습니다. 중공 악당을 따라가면 무자비하게 도태될 것입니다. 매 생명은 모두 선택에 직면하고 있는 것이므로 이 만고의 기연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사부님께서 일찍이 대륙으로 돌아오시기를 바랍니다.

베이징 칭화 대법제자가 허스하며 경배를 올립니다.베이징 스청(四城)구 십여 명 노년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께서는 마음을 놓으십시오. 어떤 시간, 어떤 환경, 어떤 노정이든지 제자는 꼭 사부님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3가지 일을 잘 하여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사부님께서 노고는 적으시고 기쁨은 많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이징 자오양(朝陽)구, 퉁저우(通州)구 대법제자가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사존께서는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사존께서 너무 크고 많은 일체를 감당하시며 바꿔 오신 최후의 시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는 자신을 잘 수련하고 3가지 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사존께서 노고는 적고 기쁨은 많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을 구하고 사부님의 구도에 어긋나게 하지 않겠습니다. 베이징시, 톈진시, 선전시 대법제자 일동이 사부님께서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기원합니다!


베이징 대법제자 솽롄(雙蓮)이 사부님께서 새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베이징시 3개 법 공부 팀의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새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제자들은 정념정행으로 사람을 많이 구하고 사부님의 구도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베이징 18명 대법제자가 사존께서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부님, 우리는 사부님을 그리워하며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꼭 사부님의 가르침대로 정체협조하고 정체승화하며 실수(實修)하도록 노력해서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마음을 놓으시기 바랍니다.베이징 하이뎬 청푸(成府)로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궤배드리며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베이징 하이뎬 청푸로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궤배드리며 사부님께서 2013년 계사년 새해에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는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더 많은 내용은 원문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 2013년 2월 7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에 대한 문안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7/268849.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