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농촌 대법제자, 사존께 삼가 명절 인사를 드립니다

[밍후이왕]

허베이 탕산시 농촌의 82세 노년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세배를 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곧 설날입니다.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사부님께 제 마음속의 말을 하렵니다.

저는 올해 82세이며 법공부를 한지 십여 년이 되었습니다. 마을에서 저 혼자만 법공부를 하는데 글자를 알지 못해 혼자서 사부님의 설법을 듣습니다. 작은 녹음기로 한 두 시간 들을 때도 있고 두 세 시간 들을 때도 있는데 하루도 빠짐이 없었습니다. 다섯 가지 공법은 마음에 담아 매일 아침 연공을 견지하며 여태껏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전에는 온 몸에 병이었으나 법공부를 하고 나서 모두 좋아졌습니다. 한번은 크게 넘어져 걷지 못해서 자녀들은 약을 먹으라고 했습니다. 저는 걱정할 것 없으며 괜찮으니 가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대법을 수련하고 있음을 알고 있고 사부님께서 책임지고 계시기에 아무 일도 없다고 믿었으므로 약을 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얼마 안 되어 정말로 좋아졌고 자녀들도 더이상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나아진 것을 보고 모두 기뻐했고 또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었습니다.

한번은 갑자기 머리가 어지러워 집사람이 촌의 의사를 불러왔습니다. 의사는 저에게 주사를 놓으려 했지만 저는 수련인이므로 약을 먹지 않고 주사를 맞지 않아도 되며 잠시 후면 좋아진다고 했습니다. 의사는 상관하지 않고 돌아갔는데 내가 그렇게 빨리 나아진 것을 알고 의사는 그 후로 대법이 좋음을 믿었습니다.

지금 저는 무슨 일이든지 다 할 수 있고 아무런 병도 없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저의 신체가 좋아진 것을 보고 모두 대법이 좋음을 믿습니다. 저는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평소에 누가 어떤 말을 해도 저는 마음에 두지 않으며 일에 봉착하면 다른 사람을 생각합니다. 사악이 대법을 박해한 후 주변 사람들은 이런저런 말을 했으나 저는 그들의 말을 믿지 않고 사부님을 믿고 대법을 믿었으며 혼자서 법공부를 견지했습니다. 그 이후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법공부를 견지했고 정법 진상 알리기를 견지했습니다. 사람을 구도하는 일은 늘 마음에서 생각하고 있으며 그들은 나의 신체가 매우 좋은 것을 보았고 나도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많은 마을 사람들은 모두 대법이 좋음을 알고 있으며 또 적잖은 사람을 구도했습니다. 제가 대법을 공부하고 연마하여 온 가족이 모두 혜택을 보았고 온 가족이 모두 구도되었습니다.

마음 속 말을 적었는데 사실 마음속에는 아직 못다한 말이 너무나 많습니다. 온 가족을 대표해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흑룡강성 하얼빈씨 쐉청시 농촌 대법제자가 온 가족과 같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세배 올립니다! 사부님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산둥성 옌타이시 라양시 전체 농촌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안후이 린췬 전체 농촌 대법제자가 사부님께 과세 평안을 기원합니다! 다년간 사존님의 자비로운 가호에 감사드립니다!


 

문장발표 : 2013년 2월 8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께 문안드리다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8/2688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