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이멍구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명절의 인사를 드립니다

[밍후이왕 2013년 2월 7일]

네이멍구 츠펑시와 각 현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 온몸이 죄업이던 데에서 성결하고 우아하며 깨끗한 연꽃으로 변함을 느낀다. 사부님의 무량한 자비는 제자에게 무량한 법력을 주어 우리를 용맹정진하도록 격려하신다!

즐거운 전통 명절이 다가올 즈음 츠펑시와 각 현 대법제자들이 가장 진심어린 축복을 사부님께 드립니다.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 제자들은 멀리서 사부님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축복합니다! 제자들은 사부님께 큰 절을 올립니다!

네이멍구자치구 싱안링 타허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제자는 새로운 한해에 진정으로 자아를 내려놓고 진정으로 대법에 동화되고 정체로 원용하고 배합하며 정체로 승화하여 신의 길에서 용맹정진하며 정성들여 세 가지 일을 잘 하겠습니다.

네이멍구 츠펑시 왠바오산구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추운 겨울은 지나가고 얼음과 눈은 녹으며 나뭇가지위에 송이송이 매화꽃이 피며 봄이 옴을 알립니다. 사부님이시여! 제자들은 고개 들어 사부님이 빨리 대륙에 돌아오시기를 기대합니다. 츠펑시 왠바오산구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의 큰 절을 올립니다!

2013년 1월 26일

네이멍구 전체 몽고족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의 큰 절을 올립니다!

저는 몽고족 대법제자이며 우리 친척가족 20여명이 대법을 수련하며, 게다가 우리 가족 중에 수련하지 않는 사람도 대법을 인정합니다. 우리 이 대법제자는 명절이 맞이하여 손에 하다(hada)를 받쳐 들고 우리의 가장 큰 축복을 드립니다.

우리 무한히 경모하는 사부님, 사부님이시어! 우리는 사부님께 큰 절을 올립니다. 사부님이시어! 사부님이 우리를 이끌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아주셨으며 사부님이 우리에게 신체와 마음을 정화해 주셨습니다! 제자들은 사부님을 그리워합니다! 사부님께 새해의 큰 절을 올립니다! 동시에 네이멍구 전체 몽고족 대법제자를 대표하여 사부님께서 즐거운 한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몽고족 대법제자

2013년 1월 26일

네이멍구 자치구 후룬베이얼시 아룽치 법공부 소조 3명의 대법제자가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제자는 꼭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부님의 자비하신 고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사부님이 새로운 한 해에 많이 위안되고 적게 고생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부님을 칭송하다

하늘공간이 위태로우니 주불이 나타나다.

정법을 전해 원상태로 돌이키다.

미혹 중의 제자들을 사부님이 깨우쳐 주시며

부동한 중생을 법이 깨끗이 씻다.

만물이 바르니 건곤이 분명하도다.

사람과 신의 길은 보답할 수 없다.

천지간은 불은송이네.

사도의 은혜 영원히 잊지 못하며

뭇 제자들은 재차 고두한다.

사부님이 새해 즐거우시기를 기원한다!

네이멍구 머치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에 즐거우시기를 기원한다!

제자는 꼭 안을 찾아 법공부를 많이 하고 정체를 잘 배합하여 수련생간의 성원을 아끼며 법을 실증하고 법을 수호하며 사부님이 요구하시는 것을 원용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자신의 사전 서약을 실행하겠다!

네이멍구 후룬베이얼 지구 법공부소조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이 즐거운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어로도 제자가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救度)에 고마운 정을 표현할 방법이 없어 오직 법공부를 잘하여 자신을 잘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최후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고 잘 걸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존의 고도(苦度)를 저버리지 말고 충심으로 사존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멀리에서 심심히 사존께 절을 드립니다!

네이멍구 자치구 싱안링 한가원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즐거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네이멍구 머치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네이멍구 바엔줘얼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 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께 문안드리다
문장위치: http://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13/2/7/2688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