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 어린이 대법제자들이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밍후이왕]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헤이허시(黑河市) 우다롄츠시(五大連池市) 어린이 대법제자들은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길 삼가 기원합니다!


대륙 어린이 대법 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제자는 사존님이 그립습니다! 제자는 시종일관 진선인(眞善忍) 대법을 표준으로 삼아 자신의 언행을 엄격하게 요구하겠습니다. 제자의 본원(本願)은 바로 실제 행동으로 우주 대법의 위대함과 신성함을 실증하고, 우주 대법으로 자신의 일언일행을 귀정(歸正)하는 것입니다. 현재 모든 세인은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정법이고 위대하신 사존님은 진정으로 중생을 구도하러 오신 것을 보아냈으며, 더는 사람을 속이는 중공 사당(邪黨)의 수법을 믿지 않으며, 세인은 사존님의 홍대한 자비에 모두 내심으로 우러나온 감사를 드립니다. 제자는 사존님의 요구와 아직 거리가 너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존님 마음 놓으십시오. 이 최후의 시각에 제자는 대법 중에서 계속 정진 실수(實修)하고, 최대의 노력을 다해 더 많은 세인을 구도하여 사존께서 자비롭고 고생스럽게 제자를 구해주신 것을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광둥성(廣東省) 선전(深圳) 둥관(東莞) 어린이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 즐거운 새해 보내세요! 제자가 사존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중생을 구도하시느라 고생하십니다! 제자는 사존께서 덜 심려하시고 더 기뻐하시고 안심하시기만을 바랍니다. 제자가 유일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법을 스승으로 삼아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람을 더 많이 구하여 사존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보답하는 것뿐입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산둥(山東) 둥핑(東平) 어린이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제자는 사존님이 그립습니다! 제자는 사존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사존님을 향해 가장 숭고한 축복을 삼가 드리고,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존께서 매일 즐거우시길 축복합니다! 동시에 위대하신 사존께서 마음을 놓으시길 청합니다. 제자는 사존님의 가르침에 따라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며, 일에 부딪히면 자신에게서 찾고 진정으로 대법 중에서 제고하며, 무사무아와 선타후아의 정각(正覺)을 수련성취하고 진정으로 세 가지 일을 잘해서 원만하여 사존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산둥성(山東省) 타이안시(泰安市) 페이청시(肥城市) 어린이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제자는 사존께서 자비로 제자를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우주 정법의 최후 단계에서 제자는 오직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전 서약을 실행해야만 비로소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신성한 칭호를 얻을 수 있고, 오직 사존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대법을 잘 배우며 대법 중에서 승화하고 진정하게 최후 시각의 매 일보를 바르게 걷고 잘 걸으며 무조건적으로 사존님의 요구를 원용해야만 비로소 사존님의 중대한 부탁을 저버리지 않고 중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으며, 원만하여 사부님 따라 돌아갈 수 있습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박해로 유리실소하는 어린이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사존님 고생하십니다! 제자는 이곳에서 위대하신 사존께서 마음을 놓으시기 청합니다. 제자는 비록 중공 사당(邪黨)의 박해로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다니고는 있지만 매 시시각각 모두 진선인(眞善忍) 대법에 따라 자신의 언행을 가늠하고 시종일관 사존님의 가르침을 마음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법을 잘 배움은 비로소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는 보장입니다. 제자가 어느 한 구석진 곳에 있든지를 막론하고 펼쳐지는 것은 대법의 아름다움입니다. 제자는 사존님과 만날 시각이 갈수록 가까워지는 것을 굳게 믿습니다. 사존님 따라 원만하여 집으로 돌아갈 시간은 이미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제자는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산둥(山東) 닝양(寧陽) 어린이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어린 제자는 사부님이 그립습니다! 조속한 시일에 사부님을 뵙기를 바랍니다! 제자는 사존님의 가르침에 따라 몸이 어디에 있든지를 막론하고 자신이 한 대법 어린이 제자라는 것을 잊지 않고, 진선인(眞善忍) 대법의 법리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며 일마다 안을 향해 찾겠습니다. 제자는 모순에 부딪혔을 때 자신을 찾아야만 대법의 무변(無邊)한 법리가 펼쳐지고 대법의 수승(殊勝)과 아름다움을 감수할 수 있다는 것을 깊이 체득했습니다! 앞으로 많지 않는 시간에 제자는 반드시 지난날과 다름없이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서약을 실행하여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겠습니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


 

문장발표 : 2013년 2월 7일
문장분류 : 중국소식>리훙쯔 사부님께 문안드리다
원문위치 :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13/2/7/2688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