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목격한 마싼자 노동교양소에서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

글/ 랴오닝 대법수련생

[밍후이왕] 랴오닝성(遼寧省) 마싼자(馬三家) 노동교양소 1소(一所) 3대대는 전문적으로 남성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한 소굴이다. 지금 나는 내가 마싼자에서 불법 감금당한 기간에 직접 이 대대에서 목격한, 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한 사실을 써내 정의롭고 양심이 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중공(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 및 대법수련생이 중국에서 당한 잔혹한 박해를 보게 하겠다. 모두가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13년 동안 좋은 사람을 박해한 중공을 질책하고 제지하기 바란다.

2008년 10월 1일 저녁에 가오훙창(高洪昌), 위장(於江), 모 교도관 세 사람은 80볼트의 두 전기봉으로 끊임없이 파룬궁수련생 위(於) 씨에게 전기충격을 가했다. 이 파룬궁수련생은 홀 안의 땅바닥에서 몇 바퀴나 기어 다녔다. 악독한 경찰은 전기충격을 가하면서 “복종할 건가, 안 할 건가!”라고 고함을 쳤다. 수련생은 전기충격으로 고통스러워 간과 허파가 찢어지는 듯이 비명을 질렀다. 그의 얼굴과 목은 온통 피투성이였는데, 땅바닥은 그가 기어 다녀 혈흔이 남았다. 이어서 그는 작은 방안에 갇혀 몇 달 동안 시달림을 당했다. 그 후 강제 노동을 하던 중에 그를 또 보았다.

파룬궁수련생 쑨이(孫毅)는 가장 대단했는데, 악독한 교도관에 의해 사마분시(四馬分屍) 형구에서 고문을 당하면서도 한마디 소리를 내지 않았다. 통상적으로 사람은 이런 고문을 당할 때 ‘아! 아! ……’하고 외쳐 고통을 덜며, 고문을 당한 뒤에 며칠을 절뚝거린다. 무릇 이른바 ‘3서(三書)’를 쓰지 않는 사람에 대해 악독한 교도관은 즉시 80볼트인 전기봉이나 고문 형구로 괴롭히거나 두 손을 매달았다. 매달 때 두 발끝만 살짝 땅 표면에 닿게 했다. 며칠 밤이 지난 뒤에 ‘3서’를 쓰지 않으면 또 며칠 밤을 매달았다.

한 단락 시간이 지나자 악독한 교도관은 곧 대법을 비난한 질문서 한 장을 꺼내서 강제로 감금당한 전체 수련생에게 대답하게 했다. 시험지를 거둔 뒤에 어느 파룬궁수련생이 여전히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다고 인정한 것을 발견하면 즉시 끌고 가 고문을 가했다. 잠시 후면 고문을 당하는 수련생의 비명이 들려왔다. 새로 붙잡혀 들여온 수련생에게 악독한 교도관이 즉시 전기봉을 사용해 ‘결렬서’에 서명하라고 핍박했는데, 서명하지 않으면 곧 전기충격을 가했다.어느 날, 50~60대 파룬궁수련생 3명이 막 홀에 강제로 들어오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악독한 교도관 위장(於江)은 다른 악독한 교도관 몇 명과 함께 80볼트인 전기봉 2개로 이 세 파룬궁수련생의 입, 얼굴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그들의 얼굴 곳곳이 전기충격을 당해 검어졌고, 입은 부어 침을 흘렸으며 며칠이나 입을 다물지 못했다.

쑨이는 홀 안에서 벽을 마주하고 서있는 고문을 한 달 동안 매일 10시간 이상 당했다.

리하이룽(李海龍)이라는 어느 한 수련생은 여러 차례 고문을 당한 뒤 미쳐서 바지에 오줌을 눴다.

왕(王) 씨인 한 수련생은 검은 방안에 단독으로 몇 달 동안 갇혀 시달림을 당하다 절반쯤 미쳤다.

쑨수선(孫書沈)이라는 수련생은 여러 차례 고문을 당한 뒤 절뚝거렸다.

2012년에도 여전히 158명에 달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이 ‘3대대’에 불법 감금당했는데, 모두 강제로 과부하의 체력노동을 당했다. 임무를 완수하지 못하면 노동 시간을 연장했으며, 임무를 완수한 그날 밤에는 강제로 단체로 딱딱한 널빤지에 3시간 동안 앉아 큰소리로 세뇌하는 것을 낭독하고 외우게 했다.

노동교양소의 생활: 사람마다 매일 옥수수가루 찌꺼기로 만든 무게가 2~3냥 정도인 발효시켜 찐 떡 한 덩이를 주었고, 작은 국자로 야채국을 한 국자 주었다. 야채국을 때로는 검은색 감자조각, 때로는 상한 배춧잎으로 만들었다. 매일 사람마다 받는 급식은 대략 인민폐 2위안 가치도 되지 않았다. 밤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는 화장실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 어떤 수련생은 바지에 오줌을 누었고, 어떤 이는 물 컵에 오줌을 누었으며, 어떤 이는 빈 보온병에 오줌을 누었다. 많은 수련생은 오줌을 참아 몸에 이상 반응이 나타났다. 매주 입쌀밥(대략 쌀 2~3냥에 달함) 한 끼, 만터우(대략 가루2~3냥에 달함) 한 끼를 주었는데, 이것들을 먹을 때가 되면 닭갈비국 한 국자를 주었는데, 이를 ‘생활 개선’이라고 불렀다.

어느 날, 일하는 작업장에서 3대대의 악독한 교도관 간사 리(李) 씨가 파룬궁수련생 리정(李正, 60여 세)이 집에서 보내준 헝겊신을 신고 노동교양소에서 파는 신발(신발 바닥 색깔이 노동교양소에서 파는 헝겊신과 좀 차이가 나서 식별 가능)을 안 신은 것을 발견하고는 리정의 뺨을 몇 대나를 때렸다. 악독한 교도관은 자신들이 노동교양소 내에 세운 상점의 물건을 고가로 사도록 파룬궁수련생을 핍박했다. 이래야만이 그들이 부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악독한 교도관 중에 가장 사악한 사람은 가오훙창과 위장이다. 가오충창은 전 대대장을 맡았는데, 주로 다른 악독한 교도관과 노동교양 죄수를 교사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2010년에 그는 1소의 소장으로 승진해 더욱 거리낌 없이 악당에게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게 했다.

직접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참여한 다른 악독한 교도관은 또 다음과 같다.

위장(於江) : 3대대 교도 대대장을 맡았는데, 직접 죄수를 교사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악당이다.

왕옌밍(王彥明) : 소대장급 악독한 교도관이다. 그가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기 위한 나쁜 의견을 상급에 수차례 제출하는 것을 내가 목격했다. 배후에서 그는 더 악랄하게 박해에 참여했다.

리 간사, 쑤쥐펑(蘇巨峰)은 대대의 간사로, 주로 배후에서 고문을 실시했다

리펑(李峰)은 대대장급으로, 군중 앞에서 파룬궁수련생의 얼굴을 때렸다.

이상은 이 대대에서 발생한 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한 사실을 직접 목격한 것이다. 이는 단지 마싼자 노동교양소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죄악의 구우일모(九牛一毛)에 불과하다.

문장발표: 2012년 12월 30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30/2671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