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베이징 보도) 베이징시(北京市) 하이뎬구(海澱區) 융딩로(永定路) 파출소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멍화(孟華), 리샹딩(李湘丁), 쓰시쑤이(司西綏), 옌중밍(嚴忠明) 및 리멍쉐(李夢雪) 등 사람을 납치해 1개월 간 불법 감금을 했다. 그 후 2012년 10월 26일에 멍화에게는 2년, 리샹딩은 3년, 쓰시쑤이에게는 2년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내렸다.
베이징 하이뎬구 경찰, 한밤중에 납치하고 강탈해
2012년 9월 26일 저녁 10시부터 27일 새벽 12시반 경, 베이징시 하이뎬구 융딩로 파출소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멍화, 리샹딩, 쓰시쑤이, 옌중밍 및 리멍쉐 등 사람들을 납치했다. 멍화는 하이뎬구의 집안에서 납치당했고, 리샹딩은 자오양구 안샹베이리(安翔北裏)의 집에서 납치와 가택수색을 당했으며, 옌중밍은 하이뎬구 상좡촌(上莊村) 집에서 속임을 당해 문을 연 후에 납치, 가택수색을 당했다.
파룬궁수련생 리샹딩(남, 약 54세)은 제7기계공업부 직원이다. 그의 부친은 이미 세상을 뜨고, 노모친이 이미 84세여서 리샹딩은 노모친을 보살펴 드리기 위해 그의 모친 집에서 거주했다. 9월 26일 저녁 10시가 넘어서, 베이징 하이뎬구[그의 모친은 자오양구(朝陽區)에서 살고 있음)]의 경찰은 리샹딩 집에 들이닥쳐 강제로 그를 납치했고, 동시에 가격이 4천여 위안(약 70만원)의 컴퓨터, 2천여 위안(약 35만원)의 프린터와 다른 물품을 강탈했다. 그의 모친은 귀가 어두운데다 당시 또 이미 잠들어있어 동정을 듣지 못했다. 이튿날 아침에야 아들과 컴퓨터, 프린터가 모두 없어졌음을 발견했다. 여러 방면을 거쳐 문의해서야 상황을 알게 되었다.
38세인 쓰시쑤이는 허베이성(河北省) 지저우(冀州) 사람으로 베이징에서 일했다. 2012년 9월 26일 저녁 10시쯤, 악독한 경찰은 명절 전에 검사를 한다는 명목으로 쓰시쑤이의 아내를 속여 문을 연 뒤, 강제로 가택수색을 해서 컴퓨터 본체 및 다른 물품 등 개인 재산을 불법적으로 수색해 가져갔다. 그의 아내는 경찰의 불법 가택수색을 제지했다가 12시간 동안이나 불법 구류를 당했으며 이틀 동안 신분증을 압수당했다. 쓰시쑤이는 2012년 9월 27일 새벽 1시쯤에 하이뎬구 융딩로(永定路) 파출소에 의해 자오양구의 근무 직장에서 납치돼, 하이뎬구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경찰은 사람을 붙잡고 가택수색을 할 때 아무런 합법적인 수속을 꺼내 보이지 않았다. 9월 27일부터 가족은 아무런 형사 구류통지서도 받지 못했다.
1995년 4월에 쓰시쑤이는 술파민류 약물을 사용한 것 때문에 약물과민으로 ‘과민성 자반병’, ‘자반병 신장염’(신장병 종합증, 의학상에서는 모두 약물과민성 자반병은 근치하기가 어려움을 모두 알고 있음) 증상이 나타났는데, 발전하면 요독증이 되어 치료하기 어렵고 생존율도 아주 낮다고 한다. 그리하여 그는 명의와 전문 의료기관을 찾아 치료하려 했다. 예전의 병력 기록부에 따르면 베이징의 큰 병원, 예컨대 협화(協和), 중일우호(中日友好)병원, 베이징 중의약대학(中醫藥大學)의 ‘국의당(國醫堂)’에도 갔었다. 그러나 호전을 보지 못했고 요단백검사에서 늘 기호가 네 개나 됐다.
그 후 어떤 사람이 주시커우(珠市口) 덕수당(德壽堂)에 한지칭(韓即卿)이라는 노 한의사가 있는데 전문적으로 난치병을 치료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또 덕수당으로 가서 진료를 받았다. 먼저 탕약을 먹었다가 그 후 또 환약을 먹었다. 의사 말에 따르면 이런 유형의 병은 병이 도져서부터 6개월 사이에 급성으로 되는데 그 후에는 만성병으로 바뀐다. 급성기에는 치유될 희망이 있으나 만성으로 바뀌면 치료가 어렵게 된다. 호르몬 약을 먹은 이유로 얼굴은 부어 변형됐고 체내의 영양은 오줌으로 배설되어 허리가 시큰거리고 사지에 기운이 없었다. 반년이 아주 빨리 지났으나 치료되지 않았다. 이 병은 반복해서 도졌는데 1996년에 이르러서는 거의 절망 상태에 빠졌다. 그러던 어느 날, 공원으로 갔다가 어떤 사람이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보고 시험 삼아 해보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뜻밖에 기적이 나타났다. 보름 후에 병원으로 가서 요단백검사를 했는데 음성(陰性)으로 진단이 내려졌다. 의사마저 믿기질 않아 검사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생각했다.
쓰시쑤이는 개인적인 신앙 때문에 납치돼 하이뎬구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동시에 2년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관련 법률에 대조한데 근거하면 이른바 법 집행기관은 사실 법을 어겼다. ‘헌법’ 제36조에서는 ‘국민은 종교신앙자유가 있는바 어떠한 국가기구, 사회단체와 개인은 국민이 종교를 신앙하거나 혹은 신앙하지 않음을 강요해서는 안 되며, 종교를 신앙하는 국민과 신앙하지 않는 국민을 경시해서는 안 된다’고 했다. ‘헌법’ 제35조에서는, ‘중화인민공화국 국민은 언론, 출판, 집회, 결사, 행진, 시위의 자유가 있다’고 했다. ‘헌법’ 제37조에서는 ‘국민의 인신자유는 침범 받지 않는다’고 했다. 모든 국민은 검찰원의 비준이나 혹은 결정 혹은 법원 결정을 거치지 않고, 게다가 공안기구에서 집행해 체포를 당하지 않으면, 불법 구금이나 다른 방법으로 국민의 인신자유를 불법 박탈하거나 혹은 제한함을 금지한다. 그리고 국민의 몸을 불법 수색함을 금지한다. ‘헌법’ 제39조에서는, ‘국민의 거주지는 침범을 받지 않는바, 불법 수색이거나 혹은 불법으로 국민 거주지에 침입함을 금지한다’고 했다.
쓰시쑤이는 검찰원이나 법원 체포를 거치지 않은 상황에서, 지금 하이뎬구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동시에 2년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심하게 인신자유가 박탈됐다. 중국 현 법률규정에 근거하면 쓰시쑤이는 어떠한 관련 법률과 법규를 위반하지 않았다. 그 본인 및 가족은 2년 노동교양에 대한 결정을 단호히 반대하며 무죄석방을 강력하게 요구했다.
쓰시쑤이에 대한 납치를 주로 책임진 악독한 경찰은, 슝멍(熊夢) 룽쉬타오(龍徐濤) 구치소에서 쓰시쑤이에 대한 예심을 책임진 사람인 주인광(朱銀光)이다.
하이뎬구 경찰, 여전히 악행을 저지르다
10월 29일 오후 3시가 넘어서, 하이뎬구 파출소의 경찰 4명은 내장 공사를 한다는 이유로, 파룬궁수련생 장제(張傑)의 집 문을 속여 열고는 컴퓨터 한 대를 강탈하고 장제를 납치했다. 오후 5시에 경찰은 또 거듭 불법 수색을 감행했다.
10월 12일 저녁 6시가 넘어서, 하이뎬 쑤자퉈(蘇家坨)의 파룬궁수련생 가오수칭(高淑淸)은 집에서 납치돼 10여 명 경찰에 의해 하이뎬 구치소[쑤자퉈 허우사젠(後沙間)에 위치했음]로 납치당했다.
8월 28일, 하이뎬구 샹산(香山) 훙먼촌(紅門村) 파룬궁수련생 장페이룽(張培榮)은 하이뎬 공안국에 의해 납치당했는데, 듣는 말에 의하면 이미 노동교양소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고 한다.
8월 2일, 하이뎬 국가보안대대의 3명 경찰은 사복차림을 하고 ‘잠복 감시’를 감행해 파룬궁수련생 류융핑(劉永平)을 납치했으며, 그 후에 불법 가택수색을 했다. 가족은 여러 날 동안 찾아 문의했으나 하이뎬 국가보안은 피하며 대답하지 않았다. 9월 9일, 가족은 뜻밖에 우편함에서 류융핑이 2년 6개월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는 ‘통지’를 받았다. ‘통지’에서 말하기를 류융핑은 8월 31일에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고 했다.
쓰촨(四川) 파룬궁수련생 진슈롄(金秀蓮)은 베이징 하이뎬구에 의해 납치당한지 1년이 넘는데 행방불명 상태다.
이 외에 2012년 9월 21일, 베이징시 공안국 14처, 자오양 분국, 싼젠팡(三間房) 파출소에서 모두 악독한 경찰이 와서 여러 대의 경찰차를 사용해 베이징 제2외국어학원 후방근무처 사무실에서 파룬궁수련생 후촨린(胡傳林)을 납치했다. 그들의 납치 이유는 완전히 날조된 것이었다. 싼젠팡 파출소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후촨린에게 무엇 때문에 신분증(후촨린은 여태껏 신분증을 고친척이 없음)을 고쳤는지를 물었는데 후촨린은 “나는 신분증을 고친 적이 없습니다”라고 대답했다. 후촨린이 싼젠팡 파출소 경찰에게 무엇 때문에 박해하는지 묻자 그들은 “방법이 없습니다. 상부[시국(市局)을 가리킴]에서 시킨 겁니다”라고 말했다.
하이뎬구 융딩로 파출소(海澱區永定路派出所) 주소 우편번호: 100039
베이징시 하이뎬구 시쓰환중로 43호(北京市海澱區西四環中路43號)
전화: 68366110 68272005
류(劉)정위: 13911833507
이번 납치의 주요 책임자는 부소장: 슝멍룽(熊夢龍), 경찰 쉬타오(徐濤)임.
하이뎬구 구치소 주소
베이징시 하이뎬구 쑤자퉈진 원양로25(北京市海澱區蘇家坨鎮溫陽路25)
전화: 62400850
예심처: 82587151 82587150
구치소: 82587322
법제처: 82587080
우편번호: 100194
문장발표: 2012년 11월 05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5/2650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