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롄 당국 거금 투자, 금전을 미끼로 공.검.법 사람 유혹해 파룬궁을 박해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보도)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래, 다롄시(大連市)위원회, 시정부에서는 거금을 투자해 공안, 검찰, 법원, 사법 등에 종사한 직원들에게 뇌물을 주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다롄시의 수천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납치, 구류, 노교, 판결, 공직에서 해고당했고, 세뇌반에 보내져 박해를 당했으며, 벌금을 부과당한 등의 박해를 당했다. 다롄시의 약 120명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로 사망했고, 여러 명은 박해로 불구가 되고 미치게 되었다.

1. 거액의 자금을 투자해 노교소, 감옥 등 파룬궁을 박해하는 장소를 건축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다롄시위원회와 시 정부는 거액의 자금, 약 2억 위안을 투자해 다롄시 교양원을 건설했다. 주소는 간징쯔구(甘井子區) 난린가(南林街) 175호에 위치했다. 2004년에 교양원이 건설 된지 얼마 되지 않은 2004년 5월 24일 이후, 다롄시 정부는 또 2.27억 위안을 투자해, 토지 면적이 23,67만 평방미터이며 건축면적이 약 6만 평방미터인, 전국에서 최고로 현대화한 노동교양소를 건설했다. 새로운 주소는 간징쯔구 구이바이로(檜柏路) 300호에 위치했으며, 다롄시 교정치료소(矯治所)로 이름을 바꾸었다. 다롄에서는 두 개의 노동교양소를 건축하는데 약 5억 위안의 자금을 투자한 것이다.

2005년 전후, 다롄시의 한 경찰의 말에 의하면, 다롄에서 야오자(姚家) 인근에 한 랴오난(遼南)의 가장 큰 파룬궁 ‘전향 기지’를 건축했는데, 건축한 뒤 동북 지역의 파룬궁수련생을 이곳에 가둬 강제 세뇌를 감행했다고 한다. 그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악행이 끊임없이 국제적으로 폭로됨에 따라, 랴오난 파룬궁 ‘전향 기지’는 흐지부지 되었다. 지금 다롄시 교정치료소가 바로 이 ‘전향기지’일 것이다.

다롄시 교양원은 전국에서 파룬궁수련생을 강제로 전향박해를 감행하는 소굴로 되었다. 다롄시위원회, 시 정부는 고액의 장려금을 나눠주어 다롄 교양원의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도록 독려 했다. 2006년 음력설 기간만 해도, 모든 경찰 간부에게 4천 위안의 장려금, 2백 위안의 상품권을 나눠주었다. 그 후 또 모든 경찰 간부에게 3천 위안의 장려금을 나눠주었다. 다른 명절과 휴일의 장려금과 현물은 계산하지 않았다. 경찰 간부가 200명 이라면(실제로 2백여 명), 약 백 40억 위안이 필요한데, 이속에 바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강제노동을 시켜 피땀으로 번 돈도 속해 있다. 다롄 노동교양소 내부 직원에 의하면, 대대장이 노동교양소에서 기르는 개가 한끼에 계란 8개를 먹는다고 했다.

다롄시위원회, 시 정부에서는 거액의 자금 수억 위안을 투자해 다롄시 감옥, 다롄시 구치소, 다롄시 마약 중독자 재활원, 다롄시 유치장, 다롄시 공안국 계독지대(戒毒支隊), 공안국, 파출소 등 파룬궁수련생을 불법 감금하는 장소와 부서를 설립하고 확장했다. 다롄시 감옥에서 경찰을 맞이하고 보내는 차마저 아주 고급차다.

2. 거액의 장려금으로 파룬궁을 박해한 직장과 개인

△ 경찰이 파룬궁수련생 9명을 붙잡으면 장려금을 받을 수 있다

2001년 12월, 다롄에서는 모든 경찰에게 반드시 파룬궁수련생 9명을 붙잡으라고 했는데, 만약 그렇지 않으면 장려금을 나눠주지 않는다고 정했다. 이들 경찰들은 장려금을 얻기 위해, 매일 잠복해 감시하면서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았다. 스허(石河)파출소에서는 파출소의 사람을 모두 박해에 참여시키기 위해, 파룬궁수련생 한명을 붙잡으면 1천 위안의 장려금을 주었다.

△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붙잡은 장려금은 만 위안 이상으로 상승했다.

다롄의 청소부의 말에 의하면, 2005년에 다롄 지역에서 최근에 진상자료를 배포한 파룬궁수련생을 신고하고 붙잡은 장려금은 만 위안 이상으로 상승했다고 한다.

△ 파룬궁 탄압을 가장 잘 한 그룹으로 뽑히면, 참여한 인원은 만 위안의 장려금을 나눠 가질 수 있다.

2006년, 개발구(開發區) ‘610’(파룬궁을 박해하는 전문적인 기구)은 다롄시가 파룬궁을 탄압하는 선진 본보기로 뽑히기 위해 각 사회구역과 연합해 깡패수단을 채용하여 지속적으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교란하고 납치를 감행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만약 이들이 선정된다면 사악한 610과 각 사회구역의 참여한 인원은 만 위안의 장려금은 나눠 가질 수 있다. 이 때문에 돈에 눈이 먼 일부 악한 직원들은 양심과 도덕을 버리고 공산당을 도와 잔악한 짓을 한다.

△ 악보를 입은 악독한 경찰 자오전진의 가족에게 백 만 위안의 장려금을 주다

2006년 9월 9일, 다롄시 개발구 공안분국 황하이로(黃海路) 파출소 교도원 자오전진(趙振金)은 파룬궁수련생의 선의적인 충고를 듣지 않고,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데 최선을 다해 참여했다. 맨 마지막에 아내와 다퉜는데 화가 난 나머지 사무실로 달려갔다. 사무실 안에서 갑자기 심근 경색 증상이 나타나 사망해 악보를 입었다. 사망할 때 나이가 겨우 55세였다. 다롄시위원회, 시 정부에서는 자오전진이 대법을 박해해 악보를 입은 진상을 감추기 위해, 상부에 가짜 자료를 보고해 올려, 인사부와 공안부에 의해 ‘전국 공안계통의 1급 영웅모범’으로 추천되었다. 내부 직원의 말에 따르면, 각급 매체의 허위적인 보도로 인해, 자오 씨 가족에게 아주 큰 보상을 해 주었다. 자오 씨 가족은 이미 백만 위안 이상의 각종 보조금을 받았다. 이를 계기로 세상사람, 경찰 및 가족을 미혹시켰으며, 대법을 박해한 이유로 대륙의 경찰이 대량으로 악보를 입은 진상을 덮어 감췄다. 경찰을 속이고 장려금을 주며 계속 대법에 대해 죄를 저질렀다.

△ 좡허시 광밍산진 악독한 당서기가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악인을 표창하다

쑨자모(孫甲未)는 광밍산진(光明山鎮)의 악독한 당서기로, 2006년에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부터, 바로 그것의 뒤를 바싹 따라 대 체포(大抓捕)조를 조직했다. 그는 적색 공포를 조장하며 주야로 지휘하여, 악인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도록 금전적인 포상과 자동차를 지급하고 각종 장려금 지급을 통해 파룬궁 탄압에 박차를 가했다. 그는 중공의 폭정을 사회에까지 발전시켰다. (주﹕ 이 사람은 지금 좡허시 도시 기획국(城市規劃局) 국장을 맡고 있음)

△ 파룬궁수련생 한 명에게 노동교양처분을 내리면, ‘610’에서 파출소에 2만 위안의 장려금을 주었다

2010년, 간징쯔구 거전바오(革鎮堡) 파출소에서는 사회의 찌꺼기를 매수해 큰 장에서 ‘밀정’으로 되게 하여 파룬궁수련생을 모함했다. 그들은 진상을 듣는 체하고, 대법에 대해 흥미를 가지는 체 하면서, 파룬궁수련생의 실제 내막을 확실하게 알아본 뒤 바로 파출소에 전화를 걸었다. 파출소에서는 즉시 경찰을 총 동원하여 수련생을 납치했다. 여러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불법 체포를 당했다.

내부 직원의 말에 의하면, 파룬궁수련생 한 명에 대해 납치 및 노동교양을 보내면 ‘610’은 파출소에 2만 위안의 장려금을 주었는데, 그중 ‘밀정’은 천 위안을 받는다고 했다.

△ 와팡뎬시에서는 장려금 30만 위안을 준비해 보안 인원이 파룬궁을 박해함에 장려해 주었다.

2011년 와팡뎬시의 한 보안 직원에 의하면, 그들은 지금 8명이 한 팀으로 전문적으로 주택 단지 내에서 파룬궁수련생이 배포한 진상 자료와 시디를 거두는 책임지고 있다고 했다. 만약 주택 단지 내에서 진상자료가 발견되지 않으면, 그들은 장려금 30만 위안을 받을 수 있고, 만약 파룬궁수련생 한 명을 붙잡으면 장려금 2만 위안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세기가원(世紀家園)’인근의 6개 단지를 책임졌다.

△ 팔일로 가도에서 금전을 이용해 당원을 교사하여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다

2011년 1월, 시강구(西崗區) 팔일로(八一路)가도의 한 퇴직한 당원이 ‘가도에서 회의를 열어, 파룬궁 수련생이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보고 신고하면, 신고한 자에게 일정한 장려금을 준다’고 했다.

△ 와팡덴시 정법위에서 ‘파룬궁수련생 한 명을 적발하면 5천 위안의 장려금을 준다’

2011년 12월, 와팡뎬시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은 강제로 각 향과 진에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도록 핍박해, 일부 불법 직원을 뽑아서 각 향과 진으로 가도록 밀모했다. 동시에 현지의 일부 사람을 모집해 그들을 돕도록 했다. 암암리에 파룬궁수련생을 미행하고 감시하도록 교사했으며, ‘파룬궁수련생 한 명을 적발하면 5천 위안의 장려금을 준다’고 공언했다. 제일 먼저 푸저우청진(復州城鎮)에서 이번 박해를 시작했다.

△ 가도 책임자에게 거액의 장려금을 주어 파룬궁을 박해하다

다롄시의 한 가도 사회치안종합사무실(綜治辦) 주임의 가족이 말하기를 ‘1년에 상여금을 13만 위안을 나눌 수 있는데, 평소의 월급과 장려금은 계산하지 않고도 이익이 상당히 크다’고 했다.

△ 파룬궁수련생이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을 보면 붙잡으라, 한 사람을 붙잡으면 2천 위안의 장려금을 준다.

△ 간징쯔 파출소의 경찰과 관리회사에서 보안 대장에게 지령을 내렸다 파룬궁수련생이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을 보면 붙잡으라. 한 사람을 붙잡으면 2천 위안의 장려금을 준다.

3. 다롄 교정치료소에서 사오한 인원을 고용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다

2012년 9월, 다롄 교양원에서는 사오한 인원을 고용해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전향’박해를 감행했다. 한 명을 ‘전향’하면 천 위안의 ‘장려금’을 주었다. 교양원의 악인은 장시간 그녀들을 고용해 교양원에서 먹이고 거주시켰다. 1명 당 월급 백 위안을 주며 파룬궁수련생을 전문적으로 ‘전향’박해를 감행했다.

사오한 인원:

쑨훙메이(孫紅梅, 54세, 와팡뎬시 둥산 사회구역 원성가(瓦房店市東山社區文聖街)에서 거주한다.

장하이옌(張海燕),60세쯤, 다롄시 훙웨이구(大連市紅衛區)에 거주하고 있음.

△ 5백위안의 장려금, 살신을 초래

무슨 사람이든지를 막론하고, 불법수련을 하는 사람을 박해함에 참여하고도, 만약 회개하지 않는다면 조만간에 하늘의 징벌을 받음은 전혀 농담이 아니다.

와팡뎬시 푸저우청(復州城) 전하이촌(鎮海村) 6조(六組) 촌민 우위전(吳玉珍)은 2001년 12월쯤, 파출소와 비밀리에 결탁해 7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그중 3명의 파룬궁수련생은 2년의 판결, 2명은 구류를 당했다. 그녀는 5백 위안의 장려금을 받았다. 우위전은 양심을 상실하고 5백 위안을 받은 뒤 1년도 되지 않아, 함부로 남녀관계를 가졌던 이유로 남편의 형에게 살해되었다. 죽을 때 겨우 40여세였으며, 현지에 악명을 남겼다.

다롄시에서는 요 몇 년간 해마다 직원에게 월급을 올려주었는데, 몇 년간 올려 준 월급은 누계로 공.검.법(공안, 검찰, 법원) 정부관원이 한 번 오르는 월급보다 높지 못했다. 요 몇 년간에 파룬궁을 박해한 각 종류의 인원의 장려금은 천문학적인 숫자로, 이 돈으로 직원들에게 아무리 많이 월급을 올려 주기어도 충분하다.

문장발표: 2012년 11월 03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3/264933.htm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