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자좡시 쑹훙수이 부부 재판에 변호사가 무죄 변호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2012년 6월 21일, 허베이성(河北省) 스자좡시(石家莊市) 신화구(新華區)법원은 파룬궁수련생 쑹훙수이(宋洪水)와 리후이윈(李惠雲) 부부에 대해 불법으로 재판을 했다. 2명의 변호사가 그들을 위해 사람들을 감동케 하는 무죄 변호를 했다.

허베이 과학기술대학의 파룬궁수련생 쑹훙수이(男, 50여 세)는 두 차례나 ‘허베이성후이 법제교육센터(河北省會法制教育培訓中心)’(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는 세뇌반이자 불법 감옥)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2011년 3월 2일, 쑹훙수이는 쥔셰(軍械)대학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스자좡시 닝안로(寧安路)파출소의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610’ 불법조직의 악인(惡人)들은 잇달아 그의 집으로 가서 가택을 수색했으며, 동시에 그의 아내 리후이윈 박사와 다른 몇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했다. 현재 쑹훙수이와 리후이윈 부부는 스자좡시 제2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2012년 6월 21일, 허베이성 스자좡시 신화구법원에서는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 쑹훙수이와 리후이윈에 대해 불법 재판을 열었다. 이들 파룬궁수련생은 불법 박해를 당한지 이미 16개월째며, 이번이 두 번째 불법 재판이다. 이날 가족은 바오딩(保定)의 정의로운 변호사 2명을 선임해 그를 위해 변호케 했다. 법정에서 변호사는 이치가 바르고 엄숙하게, 국가의 헌법에 의거해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무죄임을 변호했는데, 사람들을 매우 감동시켰다.

오전 9시 30분, 이른바 법정심리가 시작되었다. 몇 명의 사람이 쑹훙수이 부부를 법정으로 끌어들였다. 쑹훙수이 부부는 불법재판 박해에 직면해, 1년 넘는 감금 박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법정에서 떳떳하게 법관에게 물었다. “이곳이 국민 법정 맞나요?” 법관이 “맞습니다.”라고 대답하자 “만약 맞다면, 이곳에 제가 서있으면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정의로운 변호사는 스자좡시 법을 집행하는 사람들의 모든 위법사실을 지적하며, 정의롭고도 위엄있게 법관에게 물었다. “구치소에서는 규정에 따라 3개월 밖에 감금하지 못합니다. 지금 이미 16개월이 되었는데 무엇 때문에 석방하지 않습니까?”

현장은 쥐 죽은 듯 조용했고, 법관은 대답할 말이 없어 머리를 숙이고 맞다고 말했다.

법원은 쑹훙수이의 집에서 불법 수색해 간 개인 물품을 무슨 범죄 증거로 삼았는데, 한번은 4개라 하더니 잠시 후 72개라 했고 잠시 후 또 1,320 개라고 했다가 맨 마지막에는 또 2,500개라 했다. 그리고 사교조직을 이용해 법률을 파괴했다며, 상부에 또 리융창(李永強)과 펑(馮)모의 죄명이 있다고 말했다.

변호사는 강력하게 반박했다. “법관에게 법률을 제시하라고 하세요. 쑹훙수이와 리후이윈이 어느 사교를 이용해 어느 조항의 법률을 파괴했는지를 실증하라 하세요.”

리후이윈은 직접 이 허위 증거를 실증하며, 여기에 서명한 사람 2명은 당시 현장에 아예 없었다고 했다. 그리고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게 자신이 여태껏 구치소에서 당한 학대를 모두 말했다.

정의로운 변호사는 법관에게 반문했다. “이것은 어찌된 일입니까? 이것 또한 심각한 위법입니다.”

법관들은 모두 책임을 회피했으며, 또 “당신은 무엇 때문에 반영하지 않았습니까?”라고 물었다. 리후이윈은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다. 재판장은 리후이윈에게 알려주었다. “내가 당신에게 하나의 정보를 제공해 주겠습니다. 저곳 검찰원에서 전문적으로 그곳에 머무르는 감독기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변호사를 시켜 당신을 도와 반영할 수 있습니다.”

2명의 변호사는 계속 첫 번째 재판을 열 때 원래의 변호관점을 강조하는 전제하에서 스자좡 국가보안대대와 파출소의 보충자료에 대해 일일이 반박했다. 그리고 법을 집행하는 절차가 위법인데, 경찰이 경찰복을 입지 않았고 근무증, 구류증, 수색영장을 꺼내 보이지 않은 채, 불법으로 사람을 체포하고 가택을 수색했다고 했다.

법관은 국가보안대장이라고 말했다. 정의로운 변호사는 즉시 반박했다. “국가보안대장은 더욱 이런 일을 할 자격이 없습니다. 첫째는 정식기구이고, 둘째는 신분증명이 없습니다. 국가에는 이 전문기구가 있으나 그것은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닌바 더욱 심각한 위법입니다. 이 일을 누가 했습니까? 우리는 꼭 법률적 책임을 추궁하겠습니다.”

“법관에게 다시 더 묻겠습니다. 이것들을 무엇 때문에 첫 번째 재판을 할 때 제공하지 않았습니까? 시간이 몇 달 지나서 다시 꺼내놓음은 위법이므로, 마땅히 법률적 책임을 추궁해야 합니다. 그리고 첫 번째 재판에서 일문일답한 자료를 무엇 때문에 나의 당사자에게 한 부 주지 않았습니까? 만약 다시 몇 달이 지난다면 당신들은 또 무슨 이른바 증거를 꺼내려 합니까? 이 조항에 있어서 심각한 위법행위이며 이것은 최저한의 법률임을 당신들은 모릅니까?” 게다가 파룬궁수련생은 무죄이며, 박해자가 범죄자임을 지적했다.

2명의 정의로운 변호사가 하는 일련의 질문은, 현장에 있던 사람들마저 말문이 막히게 했다. 공, 검, 법(공안, 검찰, 법원) 인원들은 그들이 불법적인 ‘610’조직에 협조하고 중공(중국공산당)에 협조해 천리(天理)를 위반하고 중국 헌법을 위반한 것을 속으로 뻔히 알고 있다. 맨 마지막으로 정의로운 변호사는 분노해서 자료를 책상 위에 내던지며 큰소리로 선포했다. “당신들은 국가의 법률을 가지고 장난을 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중차대한 일입니다. 만약 한 목숨이라면, 당신들이 한번 펜을 그어놓으면 이 목숨이 없어집니다.”

쑹훙수이 부부는 정념으로 충만되어 다시 한 번 감개하게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으며,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함은 무죄임을 진술했다. 게다가 대담하게 법관, 검찰관 및 법정 방청객에게 진상을 알렸다. 중국 헌법 36조에서는 ‘중화인민공화국국민은 종교 및 신앙의 자유가 있다’는 규정이 있고 헌법 35조에서는 ‘국민은 출판자유가 있다’면서 종교를 믿는 신도는 그들 자신에게 관련된 신앙내용의 자료를 출판할 권리가 있으며 그것으로 인해 심사, 비준과 금지를 받지 않는다고 선포했다. 그리고 파룬궁이 진ㆍ선ㆍ인(真ㆍ善ㆍ忍) 을 수련하는 이것은 사회에 대해 백 가지 이로움만 있을 뿐 한 가지도 해로움이 없으며, 모든 파룬궁 사람들은 행위와 사상에 있어서 사회에 해가 없고 다른 사람과 다른 사람의 이익을 상해하지 않았고 또 위법 및 범죄행위가 없다고 했다. 반대로 그들을 탄압하고 박해한 그들의 집단과 개인이 법을 어겨 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말했다.

쑹훙수이 부부의 말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사악을 제압했다. 게다가 정의로운 변호사의 무죄변호는 방청객에 대해 진상을 알리는 작용을 일으켰다.

(역자 주: 박해관련 부문 및 책임자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
원문위치를 클릭하여 참조하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2년 07월 04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7/4/2597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