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 탕산 파룬궁수련생 10여 명 납치당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최근 6월 9일을 전후로 허베이성(河北省) 탕산시(唐山市)에서 파룬궁수련생이 납치당하는 악성 사건이 다시 한 번 발생했다. 적어도 현지 파룬궁수련생 12명이 납치당했거나 혹은 교란을 당했다.

6월 9일 오전, 탕산 쭌화(遵化) 국가보안대대의 둥궈펑(董國峰)과 류베이자이향(劉備寨鄉) 파출소 소장 20여 명이 파룬궁수련생 차오잉싱(曹穎興), 차오궈이(曹國一)를 납치한 동시에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감행했다.

6월 8일, 탕산시 카이핑구(開平區) 마자거우(馬家溝)지역의 파룬궁수련생 류진위(劉金玉)가 납치당했다.

6월 9일 새벽 5시가 넘은 시각에 루베이구(路北區) 더위안리(德源裏) 주택단지에 거주하는 쭤훙쥔(左紅軍)이 시산다오(西山道)파출소의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소장 주(朱) 씨, 경찰 장더룽(張德榮)과 다른 두 경찰이 납치에 가담했다. 소식에 따르면, 쭤훙쥔의 컴퓨터 등 물건은 지금 시산다오 파출소에 있다.

6월 9일 아침 6시, 탕산시 허베이 넝위안(能源)학원의 차오원밍(曹文明)이 납치당했다.

6월 9일 아침 6시, 리쩐(李真)이 탕산시 카이핑분국에 납치당해 현재 카이핑분국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6월 9일 오전 8시 반, 경찰 2명이 둥강룽청(東港龍城) 주택단지의 파룬궁수련생 지구이친(吉桂芹)의 집에서 그를 납치해 구치소에 감금했다.

6월 9일 아침 6시가 넘은 시각, 탕산 수이우좡(稅務莊) 파출소 경찰 6~7명이 수이강(稅鋼) 주택단지의 류잔잉(劉佔英)의 집을 불법 수색해 핸드폰과 다른 물품을 강탈해갔다. 그리고 사람을 수이우좡 파출소로 납치했고, 그의 남편 핸드폰도 강탈했다.

6월 9일 아침 6시 10분쯤, 경찰이 탕산로 루베이구 파룬궁수련생 샤야핑(夏亞萍)의 집을 포위했다. 상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6월 9일 오전 7시가 넘은 시각, 경찰이 당푸리(定福裏) 주택단지에 거주하는 멍슈신(孟秀欣)의 집을 포위했고, 건물 밖에는 경찰차 여러 대가 정차되어 있었다. 상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6월 9일 오전 8시가 넘은 시각, 선수란(沈淑蘭)과 장펑셴(張鳳賢)은 셋집에서 납치 및 가택수색을 당했다. 납치에 가담한 이는 시 국(市局)의 한 사람을 포함해 롼현(灤縣) 국가보안대대 관계자 3~4명이다. 말로는 가족에게 롼현 신청(新城)국가보안대대로 가서 사람을 데려가라고 했다고 한다.

6월 9일, 한 여성 파룬궁수련생(대략 70세) 왕(王) 씨는 탕산 서쪽 정류장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당했다.

6월 9일 오전 9시, 파룬궁수련생 바이옌산(白顏山)은 출근하다가 탕산 원베이(文北)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했고, 그의 아내는 수련하지 않았는데도 납치당했다. 경찰은 또 컴퓨터 등 물건과 자가용 한 대를 압수했다. 지금 원화로파출소에 감금당해 있고, 차는 파출소 원내에 있다.

원베이 파출소 주소 : 탕산시 인민병원 동쪽 담장밖에 있음(32선을 타고 허화컹 인근으로 가면 됨). 전화:0313-2534369

문장발표: 2012년 06월 11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6/11/2587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