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난성 지위안시 주슈메이와 마즈차이, 불법 판결 당하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난 보도) 2012년 2월 25일, 파룬궁수련생 주슈메이(朱秀梅)와 마즈차이(馬志釵)는 산둥성(山東省) 랴오청시(聊城市)의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동시에 지위안시 구치소로 압송돼 돌아와 불법 감금당했다. 지위안의 악인은 주슈메이와 마즈차이에 대해 비밀리에 불법 판결을 내렸는데, 마즈차이는 5년, 주슈메이는 4년 반을 선고받았다. 이번 사건을 처리한 악인은 정치법률위원회(정법위) 서기 자오녠보(趙年波) 등이다. 현재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상소 중이다.

파룬궁수련생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2010년 9월 10일에 지위안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족쇄, 야만적인 음식물주입, 노역노동 등 박해를 당했다. 박해로 피골이 상접해져 사경을 헤맬 때, 악인은 두 사람이 구치소에서 죽을까 두려워 풀어주었다. 다음은 2010년에 주슈메이와 마즈차이가 박해당한 과정이다.

2010년 9월 10일 밤 9시가 넘어서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파룬궁 진상표어 도장을 지닌 채로 외출했다. 지위안시 장거리 정류장의 뒷면의 망허(蟒河)까지 가서 가로등대 위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진상표어를 찍다가 미행하던 악독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당시 미행한 악독한 경찰은 “마즈차이, 당신은 도망가지 마라. 나는 진즉 당신을 알아보았다! 예전에 왕래한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악독한 경찰은 휴대폰으로 현지 솽차오(雙橋)파출소에 연락해 주슈메이와 마즈차오를 납치했다.

파출소에서 한 악독한 경찰 먀오둥밍(苗東明)과 셰훙우(謝紅武)는 그녀들을 차로 밀어 올렸다. 주슈메이가 “어디로 가죠?”라고 묻자 악독한 경찰 먀오둥밍은 두 발로 주슈메이를 걷어차며 “자리에 앉으면 알게 될 거다.”라고 했다. 구치소에 도착한 뒤, 두 악독한 경찰은 여러 차례 심문했다. 체포부터 개정까지, 모든 불법 자료는 두 파룬궁수련생에게 한 번도 보이지 않았고, 또 그들은 서명도 하지 않았다. 먀오둥밍과 셰훙우는 주슈메이와 마즈차오를 모함한 증인이 되었다. 그러나 재판을 할 때, 두 사람은 오히려 겁을 먹어 그림자도 보이지 않았다. 이 외에 ‘610’과 정법위 사람마저 자취가 없었다.

매번 붙잡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국가보안지대의 악독한 경찰 먀오둥밍과 셰훙우는 전력을 다해서 노동교양처분을 내리거나 판결을 내렸다. 그들을 통해 불법 판결 당하고 노동교양처분을 받은 파룬궁수련생 사례는 대략 1백여 개나 된다.

주슈메이와 마즈차이 두 파룬궁수련생이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한 이튿날, 지위안시 공안국 부국장인 악독한 경찰 왕리신(王立新)이 구치소에 직접 나왔다. 그곳은 바로 사악의 감시실로 안에는 많은 컴퓨터가 있었다. 구치소의 경찰은 “전 구치소의 초점은 당신 두 사람에게 향해 있다. 24시간 동안 큰 감시기를 틀어놓고 여성 감방을 감시한다. 모든 당직 경찰들은 근무를 교대함에 반드시 상부에 주슈메이와 마즈차이의 상황을 보고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악인 두목 자오녠보와 왕리신 및 경찰은 강제로 파룬궁수련생을 죄수대에 세워두었고, 죄수복을 입히고 일을 시켰다.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모두 협조하지 않고 그들에게 “우리는 법을 위반하지 않았으며 죄수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경찰은 오히려 “죄수가 아니면 이곳에 뭘 하러 왔는가?”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우리는 박해를 반대한다. 누가 우리를 박해하면 바로 그가 법을 위반한 것이다.”라고 했다. 소장 덩(鄧)씨는 화가 나서 사람을 불러 주슈메이와 마즈차이에게 족쇄를 채웠다. 그러나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여전히 악인의 배치와 지시에 협조하지 않았다. 맨 마지막에 상부에서부터 하급경찰들까지 모두 “상부에서는 재판도 열지 않고, 사람도 풀어주지 않고 있는데, 우리를 미치게 한다.”라고 했다. 주슈메이와 마즈차이가 그들에게 “당신이 말하는 상부는 정법위와 ‘610’인가?”라고 묻자 경찰들은 머리를 끄덕이며 “당신들은 매우 총명하다.”라고 말했다.

10월 28일 오후, 박해를 저지하기 위해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단식을 시작했다. 구치소의 악독한 경찰은 곧 상부에 보고했다. 이튿날이 되자 구치소의 교도관은 두 파룬궁수련생에게 “당신들이 밥을 먹지 않으면 우리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다. 하나는 음식물을 주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위에 호스를 꽂는 것이다.”라며 위협했다. 악독한 경찰은 위선적으로 달걀을 먹게 했으나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여전히 밥을 먹지 않았다. 악독한 경찰은 감옥 교도관 류훙진(劉紅謹)과 다른 두 여성 죄수, 또 4명 남자 죄수를 불러서 모두 7명이 함께 파룬궁수련생 마즈차이를 땅에 눌러 넘어뜨리고 강철로 만든 국자로 입을 비틀어 열고 하루에 세 차례씩 음식물을 주입했다. 주슈메이의 윗니와 아랫니는 모두 다쳤고, 줄곧 배가 아파 끊임없이 설사했다. 마즈차이는 뺨과 혀까지 터졌다. 그러나 악인은 여전히 그녀들을 가만 놔두지 않았다. 며칠이 지나자 또 교도관 류훙진을 시켜 주슈메이와 마즈차이에게 밀가루로 쑨 풀을 받아오게 했으며, 또 교대로 한 대야를 가득 채워 오게 했다. 그리고 고의로 차게 내버려둬 굳어지게 했다. 그리고 다시 수돗물을 넣어 골고루 섞은 뒤에 주입했다. 매번 감방에 들어가 음식물을 주입할 때면 담이 작은 죄수는 놀라서 울기도 한다. 시간이 오래되자 교도관도 점점 능숙해졌고 수단도 점점 악랄해졌다.

악독한 경찰은 여성 죄수를 핍박해 일을 시켰다. 사람마다 매일 작은 나팔 케이스 52개(한 케이스당 2백 개가 들어있음)를 만들었다. 아침에 눈을 뜨기만 하면 긴장한 상태로 이불을 개고 깨끗하게 정리를 했다. 어떤 이는 동작이 좀 느려 밥을 먹지 못한 채로 일을 시작해야 했다. 밤 10시가 되어서야 잠을 잤다. 밤에는 또 일어나서 2시간 동안 당직을 서야 했다. 이렇게 악독한 경찰은 진실한 말을 하지 못하게 했다. 상부에서 검사하러 오면 좋다고 말하라고 하면서 일주일에 두세 번 달걀을 주고, 두부를 두 번 주며, 평소에는 학습을 위주로 하고 일감이 있으면 자유롭게 일하며 임무가 없다고 말하라고 요구했다.

구치소에 있던 3개월여 동안에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몸무게가 20여kg이 줄었다. 마즈차이는 매일 주입당한 음식물을 당시 다 토해냈다. 강제 주입으로 위가 이미 상해 결국엔 각혈까지 했다. 먹지 못해 대소변도 눌 수 없었다. 그럼에도 악독한 두목 자오녠보와 왕리신은 마즈차이를 석방하지 않고, 그녀를 파룬궁 ‘핵심’이라고 했다.

주슈메이와 마즈차이가 박해로 피골이 상접해져 사경을 헤매게 되자 두 사람이 구치소에서 죽을까 두려워 그제야 석방했다.

법 공부와 연공을 통해 주슈메이와 마즈차이는 건강을 좀 회복했다. 박해를 피하려고 두 사람은 산둥으로 일하러 갔다. 그 기간에 지위안의 악인은 광적으로 그녀들을 찾았으며, 그의 가족과 아이 그리고 친척과 친구에게까지 소란을 피웠다.

정법위 서기 자오녠보(趙年波) 사무실 전화: 6633611, 6633610

법원 인원 휴대폰: 13838906969

문장발표: 2012년 05월 22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22/25788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