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츠야오차이 등 여러 명,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상황 위급(사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지린성보도) 2012년 새해 지린성 창춘시 자오양거우 노교소의 악경(사악한 경찰)은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 츠야오차이 등 여러 파룬궁수련생을 집중적으로 박해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불법으로 독방 감금, 전기충격, 욕설과 모욕을 당하고 불법으로 형기를 연장 당했다. 츠야오차이는 박해를 당하고 고혈압 증상이 나타나서 위급한 상황이다. 현재 적어도 3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박해를 당해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한다.

1. 비밀을 지킨다며 박해를 가하다

츠야오차이(남, 50여 세)는 지린성 연변 조선족자치주 도문시 석현종이공장의 근로자이다. 그는 열정적이고 소탈하며 시원시원해서 동료는 그를 큰형이라고 부르며 존경했다. 2011년 9월 2일, 지린성 연변주 도문시 국보대대 경찰은 현지 파출소에서 경찰의 도움을 받아 석현진 파룬궁수련생 츠야오차이를 불법으로 체포했다. 그들은 사다리소방차를 준비해서 불법으로 츠야오차이를 체포했고, 그의 집 창고에서 고장 난 신탕런(新唐人)텔레비전 안테나를 압수해 갔다. 그리고 아태 신탕런텔레비전 위성안테나를 설치한 사람을 박해하기 위해 다른 파룬궁수련생을 불법 심문했다.

츠야오차이는 납치당한 뒤 꼬박 하루 동안 고문으로 강제자백을 강요당했다고 한다. 그 후 도문으로 납치당해 구치소에서 불법으로 감금박해를 당했다. 불법 감금당한 동안, 츠야오차이는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다가 자오양거우 노교소로 납치되어 불법박해를 당했다.

츠야오차이 가족이 박해를 주관한 사람에게 무슨 이유로 츠야오차이를 체포했는지를 묻자, 그들은 비밀을 지켜야 한다는 대답과 함께 신탕런 텔레비전 위성안테나와 관련이 있다고 언급했다.

2.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당한 박해

2012년 새해, 자오양거우 노교소의 악경은 집중적으로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불법으로 독방에 감금당하고, 전기충격, 욕설, 모욕을 당했으며, 불법으로 형기를 연장 당했다. 1대대와 2대대에 불법으로 감금당한 여러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같지 않은 방법으로 박해를 당했다.

酷刑演示:电棍电击
고문시연: 전기봉으로 전기충격을 당하다

3대대에 불법감금당한 츠야오차이는 파룬궁수련생 주루이방, 마궈화, 펑천, 류궈천, 두궈린 등과 함께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죄수복을 입지 않고 박해에 항의했다. 이 때문에 3대대 악경 대대장 가오젠후이, 교도원 류샤오위, 부대대장 장웨이, 교도관 지원, 판성루, 쑨모 등에게 심각한 박해를 당했다.

2월 7일, 펑천은 전기봉에 전기충격을 당하고, 다리를 제대로 움직이지 못했다. 주루이방은 2011년 10월 11일에 1대대에서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다가 독방에 갇혔다. 악경은 일반 죄수 6명을 파견해 그를 감시하며 재우지 않았고, 침대 난간 위에 묶어놓고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했고, 독방에 가두는 방법으로 10여 일 동안 박해를 감행했다. 주루이방은 단호히 협조하지 않았고, 노동을 하지 않았으며, 사진을 찍지 않고, 서명을 거부했다. 주루이방은 2월 7, 8, 9일, 3일 동안 독방에 갇혔고, 연속 5시간 넘게 전기충격을 당했다. 츠야오차이는 따귀를 20여 대 맞아 얼굴이 부어올랐고, 이튿날에 고혈압증상이 나타났다.

3.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상황이 위급하다

츠야오차이가 박해받아 고혈압증상이 나타나자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는 할 수 없이 츠야오차이의 상태를 검사했고, 츠야오차이의 상황이 위급하다는 진단이 내려졌다. 예전에 츠야오차이의 가족들이 츠야오차이를 치료하기 위해 병보석으로 풀려나게 해달라고 요구했으나, 노교소에서는 조건이 부족하다며 거부했다. 3월 20일경, 츠야오차이의 가족은 노교소의 전화를 받았는데, 급히 노교소로 와서 츠야오차이가 병보석으로 풀려나는 일을 협상하라고 했다. 츠야오차이의 가족은 밤새 창춘시 자오양거우 노교소로 갔다. 그런데 그들은 가족들에게 의료비를 내라고 요구했고, 츠야오차이를 노교소병원으로 보내 치료한 다음, 다시 병보석 수속을 밟으려고 했다. 게다가 현지 사회구역, 파출소, 가족의 보증이 있어야만 수속을 밟을 수 있었다. 게다가 비준을 받을 수 있을지는 노교소측은 보증할 수 없다고 말했다. 츠야오차이의 가족은 노교소에서 제출한 어떠한 조건도 받아들이지 않았고, 즉시 무조건으로 츠야오차이를 석방해 달라고 요구했다.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박해로 상황이 위급해진 또 다른 사람은 파룬궁수련생 자리주이다. 그는 1대대에 불법 감금당했다. 그는 죄수복을 입지 않고, 이름을 보고하지 않았으며, 서명을 거부하는 방법으로 박해를 반대했다가 악도에게 박해를 당해 혈압은 200을 넘어섰다. 매일 일반 죄수에게 부축을 받아 걸었으나, 노교소에서는 여태껏 석방해주지 않고 있다. 파룬궁수련생 마궈화는 박해로 3대대에서 2011년 12월에 심장병증상이 나타나 걸을 수도 없었고, 밥을 먹을 수도 없었으며, 일반 죄수 2명의 부축을 받아야만 걸을 수 있었다.

4. 자오양거우 노교소의 범죄사실을 약술하다

자오양거우 노교소는 최근 몇 년 동안 공산당 사령을 뒤따라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해 저지른 죄악이 엄청나다. 선량하고 무고한 많은 파룬궁수련생은 이곳에서 불법 노동, 고문박해를 당했다. 박해로 불구로 되고 사망한 파룬궁수련생만 해도 여러 명이다.

장촨푸 부자가 11일 사이에 이곳에서 박해로 사망하다

장위안현 파룬궁수련생 장촨푸는 2003년 1월 8일에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의 박해로 사망했는데, 당시 65세였다. 이어서 10일 후인 2003년 1월 19일, 그의 아들 장치파 역시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박해로 사망했다. 당시 겨우 38세였다.

장촨푸, 장치파 부자는 장위안현 임업국 싼차쯔임업장 직원이다. 2002년 2월에 파룬궁진상을 알리러 베이징에 갔다가 바이산시노교소에서 각각 1년 반, 2년의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

2002년 3월 6일 저녁, 장치파가 노교소에서 돌아온 지 14일 만에 두 부자는 또 사악한 당 공안요원에게 강제로 끌려가서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받았고,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에 갇혔다가 박해로 사망했다. 장촨푸 노인은 사망하기 하루 전에도 악경 리중보에게 혹독한 구타를 당했고, 침대난간에 채워져 앉지도, 일어서지도 못했다.

지린 쑨셴밍, 두 차례 노동교양 박해로 세상을 뜨다

지린성 퉁화시 둥창구 파룬궁수련생 쑨셴밍(남, 59세)은 두 차례의 노동교양 박해를 당했다. 쑨셴밍은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고문박해를 당하는 동안, 악경은 팔을 360도로 크게 돌려 부러뜨렸다. 팔이 부러졌지만, 그는 치료를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낮에는 강제로 옥수수밭으로 끌려가서 일해야 했다. 팔은 아주 굵게 부어올라 참기 어려울 정도로 아팠다. 그는 밤 12시까지 걸상에 앉히는 체벌을 당했고, 밤 두 시에 다시 좌반(坐板)에 앉혔다. 악경은 죄수에게 지시해서 그에게 무차별 폭력을 가했고, 허리를 90도로 굽혀 세워두는 체벌을 가했다. 겨울에는 문어귀에 앉혀 추운 바람을 맞게 했다. 그리고 냉수를 몸에 끼얹어 꽁꽁 얼게 한 다음, 사람을 시켜 끌고 다니게 하다가 다시 창문을 열어 추운 바람을 맞게 했다.

酷刑演示:罚坐小凳子
고문시연: 작은 걸상에 앉히기 고문

쑨셴밍은 왼쪽 팔이 부러졌지만, 치료를 받지 못해 결국 손바닥이 뒤로 돌아갔다. 175센티미터 키에 70여 킬로이던 그는 박해로 피골이 상접해져 겨우 30kg밖에 되지 않았고, 온몸에는 옴이 자라나 사경을 헤맸다. 노동교양소에서 1년 가까이 있는 동안, 쑨셴현은 심각한 폐결핵에 걸렸다. 마지막에 가족들이 성 노교국에 청원가서 석방을 요구해 집으로 데려올 수 있었지만,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고 상황은 점점 악화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쑨셴밍은 악경의 교란을 견디지 못해 유랑생활을 하다가 결국 2011년 5월 30일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에서 왕구이밍을 살해하고 그의 아내를 체포하려 시도하다

퉁화시 파룬궁수련생 왕구이밍은 2008년 2월 13일에 악경에게 납치당해 지린성 자오양거우 노교소로 납치되어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당하고, 이른바 신성대에서 박해를 당했다. 그는 2008년 2월 27일 오후부터 29일까지 사흘도 안 되는 동안 지린 창춘 자오양거우 노교소의 박해로 사망했다. 노교소 부대장 리모는 왕구이밍이 줄곧 단식했고, 왕구이밍에게 세 차례나 강제 음식물을 주입했음을 승인했다. 그러나 왕구이밍은 음식물을 주입할 때 거부하지 않았고, 그는 절대 음식물 주입을 당해 사망한 것이 아님을 강조했다.

왕구이밍의 아내 한펑샤는 노교소 측의 5만 위안(약 9백만 원) 배상에 동의하지 않고 남편의 억울함을 호소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여 지린 창춘 청자오지역 검찰원에서 입안해 고소장을 검찰원에 넘겼다. 2008년 3월 14일, 퉁화공안국은 자오양거우 노교소와 함께 회의를 열고, 소란을 피운다는 명목으로 한펑샤과 왕구이밍의 가족을 붙잡으려고 했다.

5. 박해에 관련된 중공 인원에게 선행을 권하다

사람의 계산은 자연의 순리만 못하다. 문화대혁명 때의 일부 맹장들은 악당의 희생양이 되어 어떤 이는 죄가 두려워 자살했고, 어떤 이는 이상하게 사망했는데, 죽은 후에는 반혁명주범이 되었다.

충칭시 공안국 국장 왕리쥔은 희생양이 되는 사냥개의 운명에 직면했을 때, 중공 범죄 집단의 규칙을 따르지 않았다. 그는 잔혹하게 다른 사람을 박해하면서 중공은 바로 목숨을 내걸고 투쟁하는 것임을 똑똑히 보았다. 그는 도구로 이용당한 뒤에 헌신짝처럼 버림받거나 심지어 죽임을 당해 입을 막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미국 영사관으로 도망쳤다. 곧 충칭시 위원회 서기 보시라이가 면직되었다.

중공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는 중국이 혼란해지고, 백성이 도탄에 빠지게 한 가장 큰 원인이다. 장쩌민, 뤄간, 류징, 저우융캉 등은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으로, 이미 35개 국가의 50여 개의 법정에 의해 집단학살죄, 반인류 범죄, 고문죄로 기소당했다. 이 죄는 제2차 세계 대전 때의 나치스 전범과 같은 죄이다.

파룬궁 박해에 대해 역사는 절대로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용감하게 다음의 과정을 통해 장래에 파룬궁을 박해한 책임을 추궁할 때 당신 자신과 가족을 보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1) 될 수 있는 한 파룬궁수련생을 보호하고, 그들을 석방하라.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은 당신을 위해 증인이 되어줄 것이다.

2) 일체 박해를 멈추고, 되도록 빨리 국제추적조사위원회에 당신이 저지른 범행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본명 또는 가명으로 공산당조직을 탈퇴하라. 거주 지역은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

3) 파룬궁을 박해한 증거를 수집하여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추적하는 국제조직에 넘겨 속죄하는 기회를 가지라.

‘군자불립위장지하(君子不立危墻之下)’라는 고대 선현의 교훈이 있다. 10년 전에 구이저우 경내에 ‘중국공산당 망(中國共産黨亡)’이라고 쓰인 돌이 나타났고, 현재 왕리쥔과 보시라이의 끝장을 경고하고 있다. 여전히 박해에 참여하고 있는 중공 관원들은 중공 범죄조직의 정치적인 진면모를 보아야 하고, 중공이 해체되는 결말을 똑똑히 보아야 한다. 다시는 박해에 참여하지 말고, 중공에서 탈당해서 중공을 멀리하는 것이야말로 자신을 보전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문장발표: 2012년 04월 01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25501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