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수련생 22명이 산둥 칭윈현에서 납치박해당한 상황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산둥성(山東省) 더저우시(德州市) 공안국이 칭윈현(慶雲縣)공안국과 결탁해 2012년 2월 2일(정월 11일), 핸드폰을 도청해 파룬궁수련생을 미행했다. 그리고는 샹윈(祥雲)음식점에서 설을 쇠려고 모인 파룬궁수련생 20여 명을 납치해 칭윈과 더저우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소식에 따르면, 이미 10여 명이 불법 노동교양을 당했다.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은 허베이(河北) 옌산(鹽山)의 리수샤(李淑霞), 싱수메이(邢淑梅), 싱언샤(邢恩霞), 싱슈화(邢秀華), 장쥔(張君), 산둥 우디(無棣)의 가이웨이민(蓋爲民), 산둥 러링(樂陵)의 왕수화(王書華), 왕구이에(王桂娥), 산둥 칭윈의 성구이잉(盛桂英), 양시칭(楊希慶), 왕젠팅(王建婷), 저우루성(周汝勝), 두취안춘(杜全村), 쉬칭메이(徐靑梅), 화윈(花雲), 자오쥔샹(趙俊香), 루수밍(陸書明), 황화시(黄驊市)의 파룬궁수련생 리자오천(李朝晨), 왕성화(王勝華)이다. 이 외에 성구이잉의 아들도 납치당했다.

납치에 참여한 경찰의 말에 의하면, 그들은 오전 9시에 칭윈현의 모든 경찰들을 동원해 샹윈 음식점 주변에 매복하고 카메라를 설치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모두 다 도착해 밥과 반찬을 올려 음식을 먹으려 할 때, 악독한 경찰들이 벌떼같이 밀려들었다. 당시 1층에 경찰이 꽉 차있었다. 밖에는 이웨이커(依維柯) 차량 두 대 외에 작은 경찰차로 꽉 차있었다. 악독한 경찰은 사람을 붙잡고 동영상을 찍었다. 이날 파룬궁수련생을 각 파출소로 나눠서 납치해 제각기 불법 심문을 감행했다.

싱수메이는 이미 석방되었고 가족은 만 위안을 갈취 당했다. 2012년 2월 4일, 저우루성도 석방되었으나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불법 감금당하고 있다. 소식에 따르면, 어떤 이는 이미 노동교양소로 보내졌다. 빚을 갚으려 했던 싱언샤는 9천 위안이 넘는 현금을 강탈당했다. 장쥔의 집에는 요독증에 걸려 스스로 생활할 수 없는 남편과 보살펴줄 사람이 없는 아들만이 남아 있다.

허베이 옌산현 파룬궁수련생 리수샤(李淑霞)는 그날 칭윈현 구치소로 납치당해 신체검사를 받았는데, 자궁 근종, 심근에 피가 부족한 증상, 고혈압이 발견되었다. 그런데도 창더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고, 한 달 후에 칭윈현 공안국에 의해 1년 9개월 불법 노동교양을 당해 지난(濟南)노동교양소로 납치돼 진일보로 박해를 당했다.

옌산현 파룬궁수련생 싱수메이는 그날 악독한 경찰에게 1박 2일간 불법 심문을 당하고 뺨도 두 대를 맞았다. 그에게 사지가 부자유스러운 증상이 나타나자 악독한 경찰은 그의 가족에게 만 위안을 갈취하고 집으로 데려가게 했다.

옌산현 파룬궁수련생 싱언샤는 그날 저녁에 칭윈현 구치소로 보내져 사인침대(死人床)에 2박3일 동안 채워진 채 눕혀있었다. 12일 오후, 싱언샤는 창더 구치소에 보내져 감금박해를 당했다. 더저우 구치소에서 그녀들은 모두 설익은 밥을 먹었다. 남은 밥을 담는 통은 휴지통보다도 더 더러웠다. 그녀는 며칠 후에 식욕을 잃고 토했는데, 피까지 섞여 있었다. 걸음도 걷기 어려운데 며칠간 감금되어 몸이 굉장히 허약해지자 칭윈 공안국은 그녀를 칭윈현 병원으로 보내서 하루 저녁에 다급하게 링거 몇 병을 주사했다. 당시에 그녀가 기절까지 했는데도 그들은 무시하고 이튿날 오전에 지난 노동교양소로 보냈다. 노동교양소 의사는 “사람이 이 지경이 되었는데 병원에 보내지 않고 이곳으로 보내 뭘 하는 건가?”라고 했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싱언샤를 또 끌고 돌아와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서 만 위안의 돈을 갈취하고 자동차를 압수한 후에 친척더러 데려가게 했다.

산둥 칭윈현 대법수련생 성구이잉과 연공하지 않는 그녀의 아들은 한창 고객을 접대하다가 칭윈현 구치소에 납치 및 불법 감금을 당했다. 악독한 경찰은 동시에 그녀의 집에 있는 30여 만 위안의 자동차를 압수하고 대법을 포기하라고 핍박했다. 그러나 그녀는 산둥 모 전향반으로 끌려가지 않으려고 저항했다. 가족의 말에 의하면, 4~5만 위안을 갈취당해서야 아들과 자동차를 돌려받을 수 있었다. 자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황화시(黄驊市) 파룬궁수련생 리자오천(李朝晨, 李朝辰)과 왕성화(王勝華)가 칭윈 구치소로 납치당하자 가족은 2월 7일에 국가보안대대에 가서 리광룽(李光榮)에게 사람들이 무슨 죄를 저질러 구치소에 갇혔는지를 물었다. 그는 파룬궁이 집회를 열었다고 했다. 가족이 구류증을 요구했으나 그는 거부했다.

2월 20일, 가족에게 통지하지도 않고 리자오천과 왕성화에게 1년 9개월 동안 불법 노동교양 처분을 내렸다. 그러나 리자오천의 건강이 나빠 노동교양소 측이 수감을 거부했다. 그러자 칭윈공안국은 리자오천을 칭윈 구치소에 불법 감금했다. 가족은 여러 차례 석방을 요구했으나 리광룽 등이 이유 없이 쫓아냈다. 공안국 국장 천징리(陳敬禮)는 “혈압이 높은 것뿐이다. 몸조리를 한 다음에 다시 노동교양소로 보낼 것이다.”고 했다. 2월 15일, 가족이 또 공안국에 석방을 요구하러 가자 리광룽 등은 화를 내며 가족을 밀어냈다. 이 과정에서 가족 중 한 명이 손을 다쳐 피를 흘렸고 노인은 밀려서 넘어졌지만, 리광룽은 “당신들이 법률을 안 다면 가서 나를 신고해 보라”며 도리어 큰소리쳤다.

납치에 참여한 악독한 경찰은 칭윈공안국 국장 천징리, 부국장 류뎬즈(劉殿智), 대대장 리광룽, 악독한 경찰 리푸루이(李富瑞), 야오원궈(姚文國) 등 10여 명이다.

박해 기관 및 개인:

산둥 칭윈현: 우편 번호:253700

칭윈 공안국 국장 천징리 핸드폰 번호를 이미 바꾸었음:15105349666

부국장:류뎬즈 핸드폰(새로 바꾸었음): 18953428088

610:리광룽 핸드폰:18953428009

610:류궈루이(劉國瑞) 핸드폰:13365447619

610:야오원궈(姚文國) 핸드폰:13356272816

정법위 서기:리융(李勇) 핸드폰:13573478888

싱수메이에 대한 박해를 책임진 경찰 리푸즈(李福志):13365447619

문장발표: 2012년 03월 18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3/18/25434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