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랴오닝성 헤이산현 러우다리, 수십 명 파룬궁수련생 박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성 보도) 랴오닝성(遼寧省) 헤이산현(黑山縣) 공안국 부국장 러우다리(婁大力, 55)는 2008년부터 헤이산현 공안국 부국장을 맡기 시작해 줄곧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했다. 지난 3년간 러우다리는 자신이 직접 서명해 20여 명 파룬궁수련생을 노동교양소나 혹은 감옥으로 보내 박해를 가했다.

2008년 1년만 해도 그의 서명을 거친 사람은 총 4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있는데 각각 진저우(錦州)노동교양소와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소로 보내져 박해를 당했다.

2009년 6월 12일, 헤이산현 다싱향(大興鄕) 파룬궁수련생 왕하이후이(王海輝)가 다싱 파출소의 불법 경찰에게 납치당한 뒤, 러우다리는 또 서명을 비준해 왕하이후이를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내 8개월 동안 잔악무도한 박해를 가했다. 2011년 4월 21일, 파룬궁수련생 왕하이후이는 다시 한 번 납치당했다. 짧은 6일 동안에 러우다리는 서명을 해서 왕하이후이를 또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내 박해했다.

2009년 9월 14일 저녁, 러우다리가 직접 지휘하고 국가보안대대 대대장 왕하이후이가 인솔해, 이미 헤이산현 공안국에 의해 박해로 불구로 된 파룬궁수련생 장하이란(姜海嵐)을 납치했다. 헤이산현 공안국에서 장하이란에게 고문을 실시하고 재물을 갈취하도록 핍박했다가 생활을 스스로 할 수 없게 된 장하이란을 강제로 진저우 구치소로 보내 불법 감금했다. 그런 다음, 러우다리는 또 검찰원 및 법원과 결탁해 장하이란을 불법 재판(심리 중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았음)을 해서, 이미 불구가 된 장하이란에게 8년 불법 판결을 선고했고 마싼자 감옥에 보내 불법 감금했다.

2010년 2월 23일, 러우다리는 또 직접 계획, 지휘해 헤이산현과 진(鎭) 그리고 각 향과 진의 11명 파룬궁수련생, 파룬궁수련생의 가족 한 명을 납치했다. 동시에 8명 파룬궁수련생을 마싼자 노동교양소에 보내고 한 명의 파룬궁수련생을 다롄(大連)감옥으로 보내 박해를 가했다.

2010년 12월 19일, 라오양허진(繞陽河鎭) 얼다오촌(二道村)의 왕즈란(王志蘭)은 국가보안대대로 납치당하자 러우다리가 서명해 왕즈란을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내 박해했다.

2011년 6월 31일, 파룬궁수련생 가오훙잉(高紅英)과 그녀 남편이 밤길을 걷다가 납치당했다. 7월 7일에 러우씨는 또 서명을 했다가 구타를 당해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됐다. 동시에 여러 날 음식을 먹지 않은 파룬궁수련생 가오훙잉을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내 박해를 가했다.

2011년 7월 6일, 러우다리가 직접 지휘, 계획한 동시에 국가보안대대 왕웨이징(王娓靜)이 직접 팀을 거느리고 헤이산현 베이관샤오(北關校) 고급교사 파룬궁수련생 잔즈강(戰志剛)을 납치했다. 게다가 직접 2011년 7월 18일에 잔즈강을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내 박해를 감행했다.

러우다리가 공안국 부국장을 맡은 3년 사이에, 헤이산 지역에서는 최소 30명이 납치당했고 20여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노동교양소나 감옥으로 보내졌다. 그리고 러우다리가 직접 서명해 노동교양소나 감옥으로 보내 잔학무도한 박해를 가한 파룬궁수련생은 거의 몇 사람 석방되지 못했다.

파룬궁을 박해함은 완전히 법률과 정의를 위반한 것이다. 선과 악에는 인과응보가 있음은 천리이다. 희망컨대 러우다리와 다른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모든 추종자는 당신들과 당신들 가족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도록 하기 위해 즉시 정신을 차려 파룬궁 박해를 멈추고 공로로 잘못을 씻어 자신의 미래를 되찾아 오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01월 10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0/2516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