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2011년 12월 31일 오전, 하얼빈시(哈爾濱市) 경찰은 불법 가택수색을 위해 여러 명의 파룬궁수련생의 집에 들이닥쳤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파룬궁수련생 17명과 가족 3명이 납치됐다.
12월 31일 오전 7시경, 흉악한 경찰은 허쑹(河松) 주택단지 하오롄친(郝蓮琴)의 집 문을 두드렸다. 그녀의 가족은 친척이 방문한 것으로 여기고 문을 열었다. 흉악한 경찰들이 들이닥쳐 그녀를 납치했고 집안을 구석구석 수색했다. 지금도 흉악한 경찰은 그녀 집 아래층에서 잠복해 있다. 하오롄친은 야쯔촨(鴨子圈)에 불법 감금된 것으로 추정된다.
하얼빈시 훙핑(紅平) 주택단지에 사는 파룬궁수련생 리슈훙(李秀紅)과 그녀의 남편(수련하지 않음)은 12월 31일 오전 6시에 집에서 흉악한 경찰에 납치됐다.
하얼빈시 영화장비공장(電影機廠)에 재직 중인 파룬궁수련생 샤오보(小波)는 12월 31일 오전에 납치됐다. 상세한 시간과 장소는 조사해야 한다.
하얼빈시 공공버스 338번 기사인 샹팡구(香坊區) 파룬궁수련생 장바오촨(張寳全,張保全)은 12월 31일 오전 5시 경 집에서 중산로(中山路)파출소 소장 멍샹성(孟祥剩) 등에게 납치됐다. (중산로파출소 소장 멍샹성 13904505607, 지도원 왕썬(王森) 13836182777)
12월 31일 오전 8시 경, 샹팡구 싼푸가(三輔街) 파룬궁수련생 치야루(齊亞茹)는 자오시(肇市) 우잔진(五站鎭)의 언니 집에서 하얼빈 공안과 우잔진파출소 경찰에 납치됐다. 당시 약 15명 이상이 현장을 목격했다. 치야루가 차로 납치될 때 차에는 이미 남편(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음)도 있었고 10살의 어린 딸도 함께 납치됐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경찰이 남편을 협박해 납치한 것으로 밝혀졌다.
하얼빈시 샹팡구 파룬궁수련생 리원춘(李文春)도 12월 31일에 납치됐다.
12월 31일 오후 1시 경, 하얼빈시 난강구(南崗區)에 살고 있는 파룬궁수련생 자오시둥(趙喜東)은 사진관을 경영하는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과 사진 작업을 하던 중 흉악한 경찰에 납치됐다. 흉악한 경찰은 자오시둥을 협박해 그의 집을 불법수색했고 현금 3천 위안과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방안은 난잡하게 어질러져 있었고 찢어진 종이조각과 잉크 등이 온 바닥에 뿌려져 있었으며, 식탁 위에는 담배꽁초와 먹다 남은 유자껍질, 티슈 등의 쓰레기가 널려 있었다. 주택단지에 거주하는 한 목격자는, 4시에서 4시 반 사이에 자오시둥의 집 문 앞에서 출발하는 경찰차 한 대를 목격했다고 한다.
경찰은 일이 발생한 뒤에도 즉시 가족에게 통보하지 않았다. 행방을 수소문하던 가족들은 결국 110 경찰에 신고했고, 약 5시간 뒤 허핑로(和平路)파출소로부터 자오시둥이 현재 샹팡분국 구치소에 불법 감금되어 있다는 전화를 받았다. 경찰은 가족에게 관련 수속을 위해 2012년 1월 10일 허핑로파출소의 스(石)경관을 찾으라고 지시했다. 보다 자세한 상황을 알고 있는 사람의 제보를 기다린다.
다오와이구(道外區) 파룬궁수련생 우이(武義)는 12월 31일 오전, 하얼빈시 난강구 란구(蘭谷) 뎬쯔가(電子街) 가게에서 흉악한 경찰에 납치됐다. 그러나 아직 그의 소재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상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12월 31일, 하얼빈시 다오리구(道裏區) 파룬궁수련생 류징저우(劉景洲)는 자신의 집에서 흉악한 경찰에게 납치 당한 후 행방불명 상태다. 상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하얼빈 다오리구 파룬궁수련생 왕좐시(王傳璽)는 12월 31일 아침 7시 경, 자신의 집에서 흉악한 경찰에 납치당했다. 국가보안대대, 다오리구 공안분국 및 신화(新華)파출소 경찰 10여 명이 납치에 가담했다. 그들 중 신화파출소의 바이옌(白巖)은 불법으로 현금 2만 위안과 몇 장의 신용카드, 가게의 물건과 많은 개인 물품을 강탈했다. 왕좐시는 지금 야쯔촨(제2구치소)에 불법 감금되어 있다.
하얼빈시 다오와이구 파룬궁수련생 궁원이(宮文藝)는 12월 31일 오후에 납치됐다. 상세한 상황은 조사해야 한다.
12월 31일, 샹팡구 파룬궁수련생 장성궈(張聖國) 부부는 집에서 경찰에게 납치됐다. 당시 그의 집에는 리슈보(李秀柏), 샤오춘옌(肖春燕), 허젠민(何健民) 등이 있었고 함께 납치됐다. 정확한 숫자는 확인되지 않았다.
12월 31일 아침 7시경, 하얼빈시 공안국 7처는 하얼빈시 난강구 바오젠로(保健路)파출소 경찰들과 협조해 파룬궁수련생 류옌보(劉彦波)의 집을 불법으로 수색했다. 류옌보는 현재 7처에 감금 중이다.
이상 하얼빈시 파룬궁수련생 납치에 대한 자세한 내막을 아는 사람의 제보를 기다린다. 수련생들은 즉시 박해에 참여한 사악한 기관의 연락처와 가담자를 파악하기 바란다. 하얼빈에서 발생한 박해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01월 01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513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