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 연변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최근에 박해당한 상황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지린보도) 2011년 3월 9일, 지린성(吉林省) 연변지역에서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납치 및 불법 감금 당했다. 그들 중 어떤 사람은 불법 판결과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도문시(圖們市) 파룬궁수련생 김연화(金蓮花)는 심지어 고문박해로 생명이 위독해졌다. 가족이 강력하게 항쟁하자 그제야 보석으로 풀려나 집으로 돌아와 요양할 수 있었다. 그 후에 또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다니게 되었다. 연길시의 둥구이즈(董桂枝), 리창리(李昌立), 리창화(李昌華), 주옌원(祝延文)과 왕청현의 정리쥔(鄭立軍), 도문시 석현진(石岘鎭)의 류샤오화(劉曉華), 푸리쥔(付立軍), 츠야오차이(遟耀才), 조양천(朝陽川)의 자창즈(賈長芝), 왕옌(王艶), 훈춘시(琿春市)의 황자전(黄家珍) 등 10여 명의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은 불법으로 각지에 감금당했다. 소식에 따르면, 그들은 이전부터 지금까지 중공(중국 공산당) 경찰의 고문박해를 당하고 있다고 한다.

연길시 파룬궁수련생 리창화, 리창리, 둥구이즈, 주옌원은 지금도 여전히 돈화(敦化) 태평령(太平嶺)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리창리는 고문박해로 심각한 상태의 질병 증상이 나타났다. 박해당한 날부터 지금까지 누워있을 수 없어 잠마저 앉아 자는 수밖에 없었다. 둥구이즈는 호랑이 의자 위에 꼬박 하룻 동안 묶여 있었다. 연길시 파룬궁수련생 최복자(崔福子)는 집에서 납치당했는데, 지금 구체적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

酷刑演示:老虎凳
혹형시연:호랑이 의자

조양천 파룬궁수련생 자창즈는 불법 체포를 당한 뒤에 단식으로 항의해 보석으로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오래지 않아 집에서 사복을 입은 악경(흉악한 경찰)에게 다시 납치당했다. 소식에 따르면, 연길시 ‘민정사무실 구도사무실(救度辦)의 한 불법 기구로 불법 납치당해 박해를 받았다고 하는데 구체적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

그 후 오래지 않아 2011년 9월 19일 오전 10시, 조양천 파룬궁수련생 왕옌은 집에서 10여 명의 연변주 공안국 악경에게 불법 납치를 당했다. 그리고 대법책과 일부 진상자료, 그리고 가족의 컴퓨터 등 개인 재물을 불법으로 수색해 갔다.

선현진 파룬궁수련생 류샤오화와 푸리쥔 부부는 모두 도문시 국가보안대대 경찰에게 불법 납치돼,도문시 안산(鞍山)구치소에서 불법 감금당해 박해받고 있다. 집에는 초등학교에 다니는 딸이 부모가 돌아와 한 가족이 모일 수 있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석현진 파룬궁수련생 츠야오차이는 도문시 국가보안대대 경찰에게 불법 납치 당했다. 꼬박 하룻 동안 고문으로 강제자백을 강요당한 뒤, 도문시로 납치된 뒤 안산구치소에불법 감금당했다. 도문시 공안국은 츠야오차이의 창고 안에서 파손되어 폐기한, 아태지역 신당인텔레비젼을 볼수 있는 위성 안테나를 찾아 냈다는 이유로 츠야오차이에 대해 노동교양처분을 내리려 했다. 소식에 따르면, 츠야오차이는 최근에 단식으로 항의하기 시작했는데, 도문시 악경은 급히 그를 노동교양소로 납치했다고 한다. 지금 구체적인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

2011년 7월 26일, 훈춘 임업국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임업 공안은 연길 공안과 결탁해 직장으로 월급을 받으러 간 파룬궁수련생 황자전을 납치해, 당일에 연길로 보내 불법 감금했다. 27일에 연길에 있는 황씨의 집으로 가서 불법으로 문을 부수고 들이닥쳐 강탈했으며, 진일보하여 그녀를 박해하려고 생각했다. 소식에 따르면, 황자전이 믿음을 견지한 이유로, 박해에 참여한 관련 악인은 그녀에 대해 불법 판결을 내릴 계획이었는데, 구체적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고 했다.

왕청현 파룬궁수련생 정리쥔은 왕청현 중공법원에 의해 7년의 불법 제1심에서 7년 형에 선고받았다. 정리쥔과 그의 가족은 상소를 제출한 상태다.

문장발표: 2011년 09월 26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26/2471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