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허베이성 쳰안시 파룬궁수련생 14명이 납치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허베이보도) 2011년 9월 5일 저녁 8시 경, 허베이성 첸안시(遷安市)의 14명 파룬궁수련생은 쳰안진 싼리좡촌(三裏莊村)에서 법공부를 하다가 악경 푸융라이(浦永來) 등 몇 사람들에게 납치당했다. 납치당한 파룬궁수련생 리펑전(李鳳珍), 왕웨이웨(王偉月), 류샤오펑(劉小鳳), 리옌친(李艶芹), 쓰펑민(司鳳敏), 라오우(老吳), 라오궈(老郭),리칭허(李慶合), 리칭윈(李慶雲), 치수신(豈淑新), 류추이란(劉翠蘭), 마구이즈(馬桂芝), 궈선(郭申)의 아내, 쳰안진 와좡(窪莊)의 노부인 등이다. 원고를 보내기 전까지 리칭허, 리칭윈, 쓰펑민은 이미 쳰안시 유치장에 불법으로 감금당했는데, 다른 사람의 정황은 더 조사해야봐야 알 수 있다. 일부 진상자료와 진상 화페도 강탈당했다.

그날, 리펑전 등 수련생들은 리칭허의 집으로 법공부하러 갔는데, 악경 푸융라이가 몇 사람을 거느리고 리칭허의 집에 들이닥쳤다. 동시에 악경 푸융라이는 또 다른 악경을 불러다가 그들을 납치하게 했다.

《헌법》에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 국민은 언론, 집회, 결사, 데모, 시위할 자유가 있다. 그리고 국민은 종교신앙자유가 있다. 어떠한 국가기관, 사회단체와 개인은 강제로 국민이 종교를 신앙하게 하거나 혹은 종교를 신앙하지 않게 할 수 없으며, 종교를 신앙하는 국민과 신앙하지 않는 국민을 괄시할 수 없다.

지금 많은사람들은 법률이 허락하는 범위내에서 사람을 착하게 만드는 파룬궁 서적을 학습했다고 중공(중국 공산당)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리펑전(여, 60여 세)은 수련하기 전에는 여러가지 질병을 앓았는데, 페결핵, 임파결핵, 관심병, 뇌혈관경화, 요근손상, 좌측 수란관화농, 신경관능증, 두 다리로 정상적으로 걷지 못하는 증상, 심장에 피가 모자라는 등의 병으로 거의 아무런 집안 일을 하지 못했다. 파룬궁을 연마해 보름 이후, 온몸의 질병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그녀는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정법이고,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림은, 세상 사람들에게 재난에서 벗어나게 하여 겁난 앞에서 목숨을 유지하게 함을 굳게 믿었다. 바로 아주 좋은 일이며 아주 착한 일인 것이다.

장씨가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그녀는 납치를 당했는데, 거의 매번마다 모두 박해로 사경을 헤매서야 풀려났다. 게다가 모두 집으로 돌와온 뒤, 법공부와 연공을 하여 몸은 차츰 건강을 회복했다. 2003년에 전기봉에 의한 전기충격으로 대소변을 가리지 못했고, 머리칼이 몽땅 빠졌다. 그리고 가죽 띠로 후려쳐져 피부가 찢기고 살이 터져서 피투성이 되었다.

왕웨이웨(여, 40여세)는 장씨가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그녀도 여러 차례 납치를 당했고, 2001년과 2008년 초에 두 차례 모두 2년의 불법 노교처분을 선고받았다. 국가보안대대 악경 하푸룽(哈福龍), 푸융라이 및 다른 한 사람(이름을 모름)은 동시에 전기봉 3개로 왕웨이웨이의 전신에전기충격을 가한 적이 있다. 가장 잔인한 것은 그들이 전기봉을 왕웨이웨의 입안에 꽂아 넣은 것인데, 온 입안은 전부 전기충격을 당해 큰 물집이 생겨났다. 그녀는 또 악도들에게 야만적인 음식물주입, 고농도의 소금물을 주입 당하는 박해를 당했다.

류샤오펑(여, 49세)은 2001년에 6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은 적이 있다.

리칭허(남, 60여 세)의 아내 사오롄룽(邵連榮)은 2009년 12월에 진상자료를 배포해 사람을 구했다는 이유로 7년 반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현재 여전히 스자좡(石家莊)여자감옥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리칭허는 집에 남아서 90여세인 노모친을 보살펴드리고 있다.

악경 푸융라이는 1999년 중공 장쩌민 정치깡패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줄곧 국가보안대대(전 정보과)가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부서에 있었다. 10여 년 동안 거의 쳰안(遷安)의 모든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에 참여했는데, 연 인원이 몇 백명에 달했고, 늘 불법으로 체포당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고문학대를 실시했다.2003년 전후, 푸융라이는 또 라이터의 액화가스를 파룬궁수련생 왕옌친(王艶芹)의 입안에 쏟아 넣은 다음, 다시 라이터로 불을 붙힌 적이 있다. 구강은 불에 타서 혀마저 헐어서 밥을 먹을 수 없고, 말도 할 수 없게 되었다. 왕옌친은 구타당한 7~8일 내에 기면서 몸을 이동하는 수 밖에 없었다.2007년 10월, 쳰안시 농업은행 직원 리옌쿠이(李艶奎)는 푸융라이에게 납치당했다. 그들은 리옌쿠이에게 ‘대’자형으로 수갑을 채웠다. 그런 다음 푸융라이는 전기봉으로 리옌쿠이의 전신 및 생식기에 한 번 전기충격을 가했다.

2007년 10월 2일, 전 쳰안시 농경(農經)센터의 직원 리칭쑹(李青松)은 악경들에게 납치를 당했다. ‘610’불법 조직의 두목 양위린(楊玉林), 펑밍후이(彭明輝), 악경 푸융라이는 전기봉 3개로 리칭쑹의 척추, 등허리, 둔부, 발가락, 겨드랑이, 입에 전기충격을 가했는데, 리칭쑹의 입술은 즉시 큰 물집이 한 줄 생겨났다. 악경 푸융라이는 리칭쑹의 바지를 벗기고 허벅지 안쪽 및 생식기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수갑은 살속까지 깊이 패여들어가 피가 흘렀다.2008년 5월, 쳰안시 중의원 간호사이자 파룬궁수련생 량슈란(梁秀蘭)이 납치당한 뒤, 푸융라이는 고문으로 그녀를 학대할 때 흉악하게 말했다. “당신을 괴롭혀 죽이면 자살한 것으로 친다. 우리와는 아무런 관계도 없다! 우리를 폭로하면 책임자가 우리가 근무를 했음을 알기에 더욱 원한다.”고 말하면서 푸융라이는 량수란의 두 손을 한편에 하나씩 의자위에 채워 놓았다. 그리고 다른 한 경찰과 함께전기봉을 하나씩 들고 있었다. 또 한 경찰은 그녀를 땅위에 내리눌러 놓고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는, 그녀의 몸에 전기충격을 가했다. 그녀는 아픔으로 견딜 수 없어 머리를 땅에 박았다. 당시 머리에는 주먹보다 더 큰 혹이 생겨나 눈마저 보이지 않았다. 푸융라이는 이런 것은 아랑곳하지 않고, 량슈메이의 머리칼을 잡아당겨 연속 전기충격을 가했다. 량슈메이의 손목은 수갑에 의해 살속까지 패여들어가 선혈이 줄줄 흘렀으며, 손목은 모두 부어올랐다. 푸융라이는 전기충격을 가하다가 지치자 곧 한 잠을 잤다.이상의 몇 가지 사례는 단지 악경 푸융라이가 10연 년 동안 나쁜 일을 한 중의 창해일속(滄海一粟)에 불과 할 뿐이다. 그들의 악행을 행한 죄는 너무 많아 다 쓰지 못한다. 그의 이름은 이미 밍후이왕의 악인 명단에 거재되어 있는데, 그는 진정한 중공 악당의 졸개이다. 그는 온 얼굴이 험상궂은 인상으로 사람을 구타하고, 욕하고, 귀뺨을 때리고, 사람에게 전기충격을 가함은 흔히 있는 일로 되었다. 자신은 또 염치도 없이 자신의 오른 손을 추켜들고 말했다. “나의 손에는 사람을 구타하는 가로 무늬가 있는데, 태어나서 바로 전문적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이다.”

악경 푸융라이의 개인 정보를 주명: 푸융라이(남, 40여 세쯤)는 원적이 허베이성 첸안시 사허이진(沙河驛鎭) 거좡쯔촌(葛莊子村)이다. 핸드폰: 번호13832987825

그의 아내는 왕팡(王芳)이라고 부르는데 쳰안시 교통국에서 출근한다. 핸드폰 번호:13703251186,집 전화번호:0315-7635136;그의 장모는 톈훙(田洪)이라고 부르는데 역시 쳰안시 교통국에 있다. 핸드폰 번호:13273575438

문장발표: 2011년 09월 08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8/2464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