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이멍구 츠펑의 파룬궁수련생 5명, 불법 판결과 노동교양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네이멍구보도) 네이멍구(內蒙古) 츠펑시(赤峰市) 위안바오산구(元寳山區)의 파룬궁수련생 5명은 최근에 사악한 당 법원에 의해 불법 판결과 노동교양을 선고받았다. 이 중 런쑤잉(任素英), 양구이즈(楊桂芝)는 불법 판결을, 위수린(於樹林), 런쑤샹(任素香), 양구이화(楊桂華)는 불법 노동교양을 각각 선고받았다.

위안바오산구(元寳山區) 젠창잉진(建昌營鎭) 파룬궁수련생 런쑤잉은 2011년 4월 18일에 츠펑 웡뉴터치(翁牛特旗)에서 중공의 흉악한 경찰에게 납치돼, 웡뉴터치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다. 2011년 5월 12일, 양구이즈, 양구이화 자매와 위수린, 런쑤샹부부는 런쑤잉을 구조하러 웡뉴터치로 갔다가, 그들도 웡뉴터치공안국 국가보안대대의 악도 류차이쥔(劉彩軍)등에게 납치당했다.

며칠 전, 위수린은 사악한 당 인원에 의해 2년의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받았고, 런쑤샹은 1년의 노동교양을 선고받았으며, 양구이화도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받았는데 기한은 분명하지 않다. 세 사람은 이미 외지 노동교양소로 납치돼 감금 및 박해를 당하고 있다.

런쑤잉은 사악한 당 법원에 의해 5년의 불법 판결을 선고받아 지금 네이멍구 제1여자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하고 있으며, 양구이즈는 불법 판결(판결을 받은 기한은 상세하지 않음)을 선고받은 동시에 불법으로 공직에서 면직당했다.

덕과 재능을 겸비한 양구이즈는 원래 위안바오산구 우자(五家)중학교 교장이었다. 진선인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위안바오산구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와 ‘610’은 각종 강압수단을 가해, 양구이즈의 교장자격을 박탈했으며 그녀에게 경비일을 하게 했다. 현재 그녀는 경비일 조차 빼앗겨 버렸다.

우수한 교사 양구이즈가 교장에서 경비로 된 경험은 사람들로 하여금 깊이 사색하게 했다. 경비는 바로 대문을 지키는 것인데 많은 일반 사람들은 경비일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교장은 사람마다 모두 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므로, 남보다 뛰어난 능력, 지혜, 소질, 덕행, 학식도 남보다 한 수 높아야 했다. 그러나 선량하고 정직하며, 덕과 재능을 겸비한 좋은 교장 양구이즈는 ‘진선인(眞善忍)’의 믿음을 견지한 것 때문에 중공 사악한 당에게 간교한 술책과 모욕을 당했다. 그러나 중공 사악한 당은,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철저히 깨달은 사람은 명리를 쫓지 않고, 우주의 진리를 깨달은 사람은 두려움이 없음을 전혀 알 수 없었다. 인격적인 모욕과 명에 대한 치욕은 양구이즈가 ‘진선인(眞善忍)’에 대한 굳은 믿음을 포기시키지 못했다.

양구이즈는 사악한 당의 불법판결, 이유없는 박해를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현재 그녀는 상소 중이다.

문장발표: 2011년 7월 20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20/2441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