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산둥보도) 핍박에 못 이겨 다년간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 다녔던 리젠린(李建林)이 2010년 3월 18일에 웨이팡시(濰坊市) 한팅(寒亭) 석탄시장(煤炭市場)에서 중공(중국 공산당)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웨이팡구치소에 불법감금 당했는데, 수갑과 족쇄에 채워지고 야만적인 음식물주입과 혹독한 구타도 당했다. 악인은 2010년 10월에는 가족에게 통지하지 않고 그에게 10년의 무고판결을 내렸다. 리젠린은 그 후, 지난(濟南)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를 당했다.
올해 29세인 리젠린은 산둥 웨이팡 창이시(昌邑市) 스부진(石埠鎭) 시진타이(西金臺) 둥베이촌(東北村) 사람으로, 1997년에 부모를 따라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한 후, 전 가족은 화목하고 행복했으며 아주 큰 이로움을 얻었다. 아버지의 몸에 있던 난치병(요추간반탈출)도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그러나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자 그들은 청원하러 베이징에 갔고,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거듭 박해를 당했다. 어머니는 정신병원에 갇히고 아버지는 불법노동교양 처분을 받았으며 집 재산은 일찍이 깡그리 강탈당했다.
어머니가 베이징으로 가서 청원했다가 정신병원에 갇히다
1999년 10월, 리젠린의 모친 리슈펀(李修芬)은 베이징에 가서 청원했다가 베이징 13처(十三處)감옥에 납치당했다. 리슈펀이 이름을 말하지 않자 13처감옥 7호 사무실의 7심(七審)경찰이 40일 동안의 박해를 가했다. 경찰은 하루에 그녀를 세 차례나 혹독하게 구타했고, 주먹으로 그녀의 얼굴과 흉부를 때려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캄캄했다. 그리고 몽둥이로 혹독하게 구타해서 둔부에서 무릎까지 온통 검은 자색이 되었다. 또 겉옷을 벗긴 채(다만 런닝과 팬티만 입었음) 밖에서 추위에 떨게 했으며 밤낮 수면을 박탈했다. 리슈펀은 그 기간에 정신병원으로 납치돼 8일 동안 독극물을 주사 당했다.
경찰의 강도 논리 : 강간을 당한 셈 쳐라
2000년 봄, 리젠린의 부친 리후이창(李會强)은 모래 한차를 끌고 가다가 본 촌의 거리에서 기름을 넣었다. 그런데 갑자기 파출소의 흉악한 경찰 디젠타오(翟建濤)가 보고는 두말 하지 않고 차를 몰고 시난촌(西南村) 경찰 구역으로 갔다. 리후이창은 차를 돌려달라며 “왜 차를 빼앗아 가는가?”라고 물었다. 디젠타오는 악질 토호의 몰골을 드러내면서 “당신의 아내가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기 때문이다. 당신은 오늘 강간당한 셈 쳐라. 2천 위안을 바치고 차를 가지고 가라. 어디에 신고하고 싶으면 신고해 보라.”고 말했다. 리후이창은 핍박에 못 이겨 2천 위안을 바친 다음에야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불법감옥 안에서의 죄악 : 각양각색의 괴로움
2000년 정월 11일, 파출소의 관궈펑(官國鋒)이 네 명의 흉악한 경찰을 거느리고 그들의 집에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들을 납치해 본 진의 계획생육 사무실에 4개월 넘게 불법감금 했고 3천 2백 위안을 갈취했다. 그 기간에 그들은 각양각색의 괴로움을 당했다. 마구 두들겨 패기, 가죽 허리띠로 얼굴 후려치기, 꿇어앉아서 49계단 기어오르기, 머리에 돌 15kg과 벽돌 6장을 이고 세워두기, 두 손에 얼음을 들게 하고 두 발은 얼음 위에 세워두기 고문을 당했다. 아주 굵은 침으로 발바닥을 찔렀는데 양발바닥에 구멍 3개를 찔러 선혈이 줄줄 흘렀다. 또 수면도 박탈당했다. 팻말을 걸고 군중들 앞에서 조리돌림을 당하고 고무몽둥이로 혹독한 구타를 당했는데, 악인은 군중들에게 그들이 정부에 항의해서 모금을 내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했다. 겨울에 웨이톈쿠이(魏天魁)가 리후이창의 겉옷을 벗겨(팬티만 입었음) 종자소(種子站)의 작은 방안에 가두고, 팔을 곧게 펴 시멘트 바닥에 앉게 했다.
이번의 주요 하수인는 웨이톈쿠이, 궁즈창(宮志强), 밍자오장(明照江), 인자오제(尹照傑), 리후이옌(李會言)이다.
새해에 아들과 손자가 납치, 할아버지와 할머니 몹시 고통스러워해
2000년 음력 12월, 바로 전 가족이 기쁘게 설을 쇨 준비를 하고 있을 때, 파출소의 경찰 4명은 리젠린과 그의 부모를 파출소로 납치하고 불법감금 했다. 당시 리젠린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몹시 고통스러워 물만두도 먹지지 못했다. 노부부는 걱정과 초조함에 눈물을 흘리면서 설을 보냈다.
파출소에서 리젠린은 악인 웨이톈쿠이가 대법 사부님을 욕하는 것을 제지했다는 이유로 그에게 구타당해 입안에서 출혈이 발생하고 치아가 흔들렸다. 그의 부모도 모두 혹독한 구타로 괴로움을 당해 기절했다.
2005년 3월 28일, 리젠린의 부모는 본 진 류항촌(柳杭村) 린융순(林永順)의 집에 가서 그를 도와 밭에 물을 대다가 창이시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그 후, 왕춘(王村) 노동교양소로 납치돼 2년의 불법노동교양을 처분 받았다.
2009년 5월 17일, 리젠린의 부친은 집에 있었는데, 창이시 공안이 불법으로 창문 쇠 모서리를 비틀어 열고 집안에 뛰어들어 그를 납치를 당했다. 그리고 그를 핍박해 아내의 행방을 말하게 했으며, 아울러 대법서적과 진상자료 등도 강탈했다.
그러나 지금 리젠린은 지난감옥에 불법감금당해 박해를 당하고 있다. 그의 모친은 2002년 말에 핍박에 못 이겨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다녔는데, 여태껏 집이 있어도 돌아올 수 없다. 그들은 眞善忍(쩐싼런) 신앙을 견지해 좋은 사람이 되려하고, 중공 사악한 당에게 순종하거나 양심을 팔지 않는다는 이유로 거듭 박해를 당했다.
이상 보도한 것은 그들이 박해를 당한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악인록 :
웨이톈쿠이(魏天魁ㆍ남)(주요한 졸개 중의 한사람) 창이시(昌邑市) 스부진(石埠鎭)관원, 주소 : 류허향(流河鄕) 이자좡쯔(伊家莊子) 집 전화0536–7708009, 핸드폰13963677358
궁즈창(宮志强)(주요한 졸개 중의 한사람)ㆍ남ㆍ창이시 스부진 관원
밍자오장(明照江ㆍ남), 창이시 스부진 계획생육 사무실 주임
인자오제(尹照傑ㆍ남), 창이시 스부진 계획생육 사무실 인원
관궈펑(官國鋒), 창이시 스부파출소 경찰
디젠타오(翟建濤), 창이시 스부파출소 경찰
류제쑹(劉介松), 창이시 스부진 부서기
펑뤄팡(馮落芳), 창이시 스부진 부녀주임
리후이옌(李會言), 창이시 스부진
문장발표 : 2011년 04월 18일
문장분류 : 박해진상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18/2391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