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쑹구이윈이 다시 한 번 불법 판결당해, 아들이 구원을 호소

[밍후이왕] 랴오닝성(遼寧省) 푸신시(阜新市) 파룬궁수련생 쑹구이윈(宋桂雲)여사는 2010년 12월 11일에 현지 민중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그후 3년 7개월의 불법 판결을 당했다. 1999년 7월부터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쑹구이윈은 여러 차례 납치, 불법 구금, 판결을 당했다. 랴오닝성 여자감옥, 랴오닝성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원, 푸신(阜新) 몽골족자치현(蒙古族自治縣)구치소 등에서 박해를 당했는데 그중 랴오닝성 여자감옥에서 이미 전에 3년의 불법 감금을 당했다. 쑹구이윈의 아들은 다음과 같이 호소했다.

이러한 한 노인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이 기구하고 운이 순탄하지 않아서 44세 되는 해에 어린 아들 딸을 남겨두고 남편은 병사했습니다. 경제를 이끌어 갈 남편을 잃고, 병든 몸으로 고통을 이겨내며 또한 어린 두 자녀를 돌봐주어야 했는데 그 분이 바로 쑹구이윈이라 부르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 어머니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의 얼굴에는 늘 우울한 기색이 비쳤습니다. 1997년 어느 하루 어머니가 집으로 돌아오셔서 기뻐하시며 말씀하셨어요. “나는 세상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보물을 얻었어.” 어머니는 이로부터 자신의 정신적 신앙이 있게 되었어요. 어머니는 다시 새롭게 건강한 몸과 유쾌한 정신 상태, 생활에 대한 희망을 되찾았어요. 우리 가정에도 기쁨이 넘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쁨의 날은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1999년 7월, 어머니의 신앙은 중공(중국 공산당) 정부의 불법 탄압을 당했고, 신앙의 자유를 박탈당했어요. 어머니는 이해되지 않아서 수련을 못하는 사실을 똑똑히 물어보려고 했어요. 그 결과 현지 파출소에 납치돼 푸신현 구치소에 1년 동안 불법 구류를 당했습니다.

어머니가 시종 신앙을 포기하지 않았기에, 그 후 또 두 차례 납치, 가택수색을 당했습니다. 랴오닝 마싼자 노동교양원과 선양 다베이(大北)감옥에 불법 감금 돼 7년의 억울한 옥살이를 한 적이 있어요. 그곳에서 그들 흉악한 경찰들은 이 선량한 노인에 대해 각종 비인간적인 박해를, 저의 어머니로 하여금 사는 게 죽느니만 못할 지옥 같은 고난을 견디게 했어요.

그러나 그녀는 마음속에 신앙이란 이 강대한 정신적 지주가 있었기에 완강하게 걸어 나왔어요. 그러나 몸은 여전히 매우 큰 상해를 입었고 허리부위는 심하게 상처를 입었어요. 어떤 때는 걸을 때 갑자기 다리를 제대로 쓸 수 없게 되어 땅에 넘어졌어요. 허벅지부터 발까지 늘 아프며 마비돼 밤중이면 아픔으로 깨여나 뒤척이면서 잠을 이루지 못해 이불속에서 꿇어 앉아 있었어요.

그러나 2011년 12월, 어머니는 단지 사람들에게 그녀의 신앙을 이야기한 것 때문에 다시 한 번 납치돼, 푸신시 신디(新地)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했어요. 또한 푸신현 법원에 의해 3년 7개월의 중형을 판결 받았어요. 현재 이미 박해로 몸이 매우 형편없게 되었어요. 걷는 것마저도 모두 다른 사람의 부축임을 받아야 했으며, 병원으로 몸 검사하러 갔을 때 다른 사람의 부축임을 받아서 갔다가 들려서 돌아왔어요. 어머니는 몸에 상처를 입었지만 정말 아픈 것은 이 아들의 마음입니다. 이미 육순을 넘기신 어머니가 어떻게 이러한 박해를 다시 견뎌낼 수 있겠습니까?

저의 어머니는 도대체 무엇을 잘못했어요? 그녀는 다만 하나의 건강한 몸으로 기쁜 마음으로 자신의 정신세계를 더욱 충실하게 하고 싶었을 뿐인데, 그녀가 누구를 상해했나요? 무엇 때문에 그녀를 이렇게 학대하세요? 그녀를 박해하는 그 악경들, 당신들은 어머니가 없으세요? 이미 육순을 넘은 아무 죄 없는 노인에게 당신들은 손을 댈 수 있어요? 당신들은 아직도 양심이 있나요? 인성이 있나요?

박해가 끝날 때까지 우리는 모두 저의 어머니에 대한 구원을 중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의 어머니가 집으로 돌아오시지 못한다면, 우리들은 곧 이 선량한 노인에 대한 잔악무도한 박해죄행을 폭로함을 멈추지 않을 것이고, 전 세계에 모두 알릴 것입니다. 동시에 또 아직 양심이 있는 동네 어르신과 마을 사람들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정의로운 목소리로 윤리 도덕을 소멸하는 공산악당의 죄악을 제지하도록 호소할 것입니다. 저의 어머니가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오셔서 따스한 가정을 되찾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저는, 사람의 선량함은 우리 모든 사람들이 보호할 만한 가치가 있음을 굳게 믿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전 인류의 수요이고, 정의는 결국 사악을 이길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또 줄곧 저를 도와주시고 지지해주신 선량한 동네 어르신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쑹구이윈의 아들

문장발표: 2011년 04월 07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7/宋桂云再次被非法判刑-儿子呼吁营救-23866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