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풍 앓던 노인, 파룬궁으로 건강 회복했으나 중공 박해로 사망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장쑤보도) 쑤저우시(蘇州市) 핑장구(平江區) 융린신촌(永林新村)의 저우윈(周雲) 노인은 이 몇 년간 중풍에 걸려 병고의 괴로움을 실컷 겪다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에 건강을 회복해 정상적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걸어 다닐 수 있게 되었다. 그런데 도리어 2002년과 2004년에 두 차례 핑장구 중공(중국 공산당) ‘610’에 의해 강제로 세뇌반으로 납치당한 뒤, 이 고희의 노인은 2008년 8월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1998년 10월은 쑤저우시 핑장구 융린신촌의 65세 노부인 저우윈에게 있어 행복한 날이었다. 중풍 괴로움을 실컷 당한 노인은 이 기간에 파룬궁수련을 시작했던 것이다. 한 동안 법공부를 하고 마음을 닦으며 연공을 해 끝내 정상적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걸어 다닐 수 있게 되었고 행복한 생활을 하기 시작했다. 이 신기한 변화로 노인은 감격해 마지않았다. 노인은 모든 감격의 언어를 다 사용해도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사부님의 은혜에 대한 무한한 감격을 다 표현하지 못했다. 이로부터 저우윈 노인은 ‘眞ㆍ善ㆍ忍’의 수련표준으로 자신을 더욱 요구해 몸은 점점 좋아지고 온몸이 가벼워졌다. 남편과 자녀들은 더욱 기뻐서 입을 다물지 못했으며 집안에는 따스함과 즐거움이 가득했다.

그러나 좋은 날은 오래 가지 않았다. 1999년 7월 20일에 중공 사악한 당 장쩌민의 깡패집단은 1억 민중의 마음의 소리와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고 천하의 나쁜 짓을 저지르며 거리낌 없이 전 중국 억만의 선량한 민중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발동했다. 파룬궁 사부님이 모함을 당하고 사람을 구도하는 法輪大法(파룬따파)가 모욕과 비난을 당하며 나라와 인민에 다 유익한 파룬궁이 불법으로 금지 당하자 수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은 잇따라 걸어 나와서 대법을 위호하고 선량한 마음으로 대법을 실증했으며 진상을 알렸다. 이 67세 저우윈 노인은 2001년 3월에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청원하는 것을 가로막히고 감옥에서 구류를 당할 것도 두려워하지 않고 겹겹의 곤란을 극복하면서 베이징에 갔다. 정부 측에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는 공정한 말을 하려던 노인은 도리어 납치돼 쑤저우로 돌아온 후에 쑤저우 핑장구 러우먼(婁門)파출소에서 3일 동안 불법감금당한 뒤에야 집으로 돌아갔다.

2002년 6월에 쑤저우시 610두목 구리췬(顧利群)과 허샤오디(何小弟) 등 악인들은 쑤저우시 상팡산(上方山)에서 불법으로 폐쇄식 세뇌반을 조직했다. 핑장구 610은 핑장분국 정보과 류솽슝(劉雙雄)과 러우먼 파출소의 악경(사악한 경찰)은 저우윈 노인을 세뇌반으로 납치해 수련을 포기하라며 밤낮으로 핍박했다. 4일 간 핍박을 당한 후에 저우윈은 혈압이 오르고 지병이 도졌다. 세뇌반 악경들은 책임을 감당할까 두려워 급히 그녀를 들고 집으로 데려갔다. 집으로 돌아온 저우윈 노인은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차츰 건강을 회복했다. 그 기간 파출소와 주민위원회에서는 끊임없이 교란하고 감시했다.

2004년 11월, 당시 이미 70세였던 저우윈 노인은 또 핑장구 610과 류 과장에 의해 상팡산 세뇌반으로 납치당했는데, 더욱 악랄한 완전한 폐쇄식박해를 감행했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하고 장시간 일 대 일로 강압적이고 사악한 세뇌박해를 가해 저우윈 노인은 정신과 육체적인 이중 압박을 견뎌 내지 못해 대소변을 가리지 못했고 혼미상태에 빠졌다. 세뇌반 악경과 610 악인들은 저우윈을 차에 태워 황급히 집으로 돌려보냈다. 저우윈의 집 문어귀까지 들고 갔을 때(많은 이웃들도 다 보았음), 저우윈의 아들은 정말 자신의 눈을 감히 믿지 못했다. 며칠 전만 해도 건강했는데, 악인들에 의해 불분명하게 세뇌반으로 납치당했다가 오늘 오히려 박해로 혼미해져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것을 본 아들은 거부하며 집안으로 들고 들어오지 못하게 하면서 이 악인들에게 “멀쩡하던 우리 어머니가 당신들에게 납치당했다. 지금 당신들이 이 지경으로 만들었는데, 속히 병원으로 보내지 않고 집으로 들고 돌아와 뭘하는 건가?”라고 큰 소리로 물었다. 이 말을 들은 악경들은 저우윈을 급히 인근 병원으로 보냈다.

여러 차례 박해를 당했던 탓에 저우윈 노인은 심신에 극심한 손상과 상해를 입어 건강을 회복하기 어려웠다. 결국 2008년 8월에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문장분류: 2011년 02월 23일
문장발표: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23/修炼法轮功中风康复-苏州老人遭中共迫害离世-2367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