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헤이룽장성(黑龍江省) 솽청시(雙城市)의 장야훙이 박해 받은 사례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장야훙(여, 34세)은 헤이룽장성(黑龍江省) 솽청시(雙城市) 완룽향((萬隆鄕) 잔성촌(戰勝村)의 대법제자이다. 다년간 솽청시 악경들에게 박해를 당했다.

2000년 5월 17일에 장야훙은 어린 아들을 데리고 베이징에 청원을 하러 갔다. 민원실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사복경찰에게 납치되어 베이징 주재 솽청시 담당 경찰, 왕성리(王勝利)에게 넘겨졌다. 왕성리는 장야훙에게 욕설을 퍼붓고, 장야훙의 어린아들에게도 겁을 주었다. 당시 장야훙이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시기였기에 퇸제향(團結鄕) 바오펑촌(保豊村)으로 보내졌다. 퇸제향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서기, 우쩌린(吳澤林)은 장야훙이 다시 베이징에 청원하러 갈 것을 두려워해, 사람을 파견해 밤낮없이 감시했고, 또 2천 위안의 벌금을 부과하려했다.

장야훙의 남편은 당국의 압력으로 핍박에 못 이겨 장야훙과 이혼을 했다. 향에서는 장야훙을 친정으로 가지 못하게 했고, 시댁에도 있지 못하게 했다. 그리고 장야훙을 퇸제향 여성 연합회 주임 옌펑잉(閻鳳英)의 집에 5일 동안 감금시켰고, 친정에서 5천 위안의 급식비를 지불한 후 친정으로 갈 수 있었다.

2000년 6월 22일에 장야훙은 솽청 기차역에서 기차를 기다리다 솽청시 공안에게 납치당했다. 당시 30위안의 돈과 기차표(일백위안)를 지녔었는데, 솽청 여경 진완즈(金碗芝)가 압수하고 어떠한 증명서도 발급하지 않고 솽청 제2구치소에 19일 동안 감금했다. 가족이 19일 동안의 급식비를 지불하고서야 풀어주었다.

2000년 7월 21일, 솽청시 610은 갑자기 파룬궁수련생의 집을 들이닥쳤다. 장야훙과 장야훙의 어머니도 그의 집에 있었던 원인으로 함께 납치당했다.

2000년 12월 15일에 장야훙은 톈안먼으로 가서 현수막을 펼쳤다가 톈안먼 경찰에게 혹독한 구타를 당하고, 베이징 산구(山區)구치소에 압송 되었다. 산구구치소에서 자오화(焦華)를 비롯한 경찰들이 욕설을 퍼부으며 구타했고, 여경이 5시간 동안 고의적으로 수갑을 꽉 채워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아프게 했다. 12월 23일에 톈진(天津) 둥리(東麗)구치소로 압송되었고, 그곳에서 한 남자경찰이 전기곤봉으로 고문을 한 후 12월 25일, 베이징 주재 솽청시 사무실로 돌려보내졌다.

2001년 1월 1일에 장야훙은 솽청제2구치소로 압송돼 19일 동안 불법 감금을 당한 후, 불법으로 완자(萬家)노동교양소로 보내졌다. 차에 태운 후 노동교양표를 주어 그제서야 노동교양소로 보내짐을 알았다. 완자 노동교양소에서 그녀는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정월 7일 저녁, 소장 스잉바이(史英白)는 많은 경찰들을 거느리고 와서 전기곤봉으로 고문을 했다.

2001년 4월, 완자병원의 부원장 쑹사오후이(宋紹會)는 장야훙을 혹독하게 구타했는데 이때, 귀뺨을 맞아 한쪽 귀가 먹었는데, 한 달이 지나서야 회복되었다. 또 12대대 대장 장파(張波)에게 체벌을 당했다.

2006년 1월 23일, 장야훙은 하얼빈 신눙진(新農鎭)의 큰 길을 가다 신눙파출소의 악경 류자오핑(劉兆平)에게 강제로 납치당했다. 여경이 구타하면서 욕설을 퍼부었다.

2006년 1월 24일, 장야훙은 구샹(故鄕)구치소에 보내졌다. 2월 3일에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하고 두 차례 링거를 주사 놓았는데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당시 많은 가족들이 가서 장야훙을 풀어달라고 했다. 구치소측은 도리에 어긋남을 알고 있었다. 3천 위안을 갈취하려고 시도했으나 가족은 주지 않았다.

2009년 9월에 솽청시 한뎬진(韓甸鎭)법정에서는 이유없이 그의 친정집을 교란했으며, 그의 부모에게 장야훙이 2000년에 이혼한 이혼증명서를 달라고 했다.

2000년에 장야훙이 이혼한 것은, 한뎬법정에서 그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이유로 삼아 감행한 박해로, 법률 절차를 위반하면서 억지로 아이를 상대방에게 판결해 주어 그녀가 아이를 부양하는 권리를 박탈했다. 이혼 조례가 명확하게 판결되자 아이의 부양비는 남자측이 부담하게 되어 그녀는 빈 몸으로 집을 나왔다. 현재 세 차례나 장양훙의 친정집에 가서 이혼증명서와 부양비를 내라고 했다.

2000년부터 2007년까지 장야훙은 갖은 박해를 당하며 일만 위안이 넘는 경제손실을 입었다.

문장발표: 2011년 02월 17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17/黑龙江省双城市姜亚红遭迫害经历-23640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