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헤이룽장성 푸진시 촌민들이 연합하여 파룬궁수련생을 보호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헤이룽장보도) 2010년 12월 21일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푸진시(富錦市) 상제지향(上街基鄕) 중성촌(中勝村)의 촌민 위안위룽(袁玉龍)과 아들 위안서우장(袁守江) 그리고 며느리 궁진펀(龔金芬)이 현지 악경에게 납치를 당했다. 단지 그들이 파룬궁의 가르침에 따라 마음을 닦고 선을 행했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중성촌(中勝村)의 촌민들이 연합하여 상서를 올렸다. 촌의 95%이상의 주민들이 “위안 씨네 세 식구는 모두 좋은 사람으로 법을 어기는 일을 하지 않았기에 공안국에서 즉시 사람을 풀어주기를 바란다.”고 서명해 힘써 보호했다.

선량한 촌민들의 연합보호서(聯保書)를 통해 박해를 당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민중이 동정을 하고 있으며, 점점 많은 민중들이 선량하고 무고한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일어나서 정의를 위해 공정한 말을 하고 있음을 보아 낼 수 있다.

2011년 1월 12일, 밍후이왕에 ‘슬픔에 기절한 노부인을 경찰이 눈밭에 버리다’는 보도가 올라왔다. 보도내용은 헤이룽장성 푸진시 위안위룽의 아내 류훙전 노인이 푸진시 공안국에 가서 구치소에 거의 반 년째 불법감금당해 있는 아들 위안서우장을 풀어 달라고 하다가 지나친 슬픔으로 기절한 사실에 대한 것이었다. 노인이 정신이 흐리멍덩할 때, 푸진시 공안국의 경찰은 차로 그녀를 중성촌까지 끌고 와 영하 20도인 눈밭에 내던졌다. 이는 중공 경찰의 사악함을 보아 낼 수 있다.

류훙전 노인이 인사불성으로 눈밭에 누워있는 것을 발견한 촌민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

아래의 것은 연합보호서 원문과 서명이다.

연합보호서

위안위룽과 위안서우장 그리고 궁진펀은 본 촌(중성촌)의 촌민입니다. 세 사람은 한 가족으로서 위안위룽은 아버지이고 위안서우장과 궁진펀은 며느리입니다.

이상의 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며 또 부지런하고 선량합니다. 위안서우장과 궁진펀은 마을에서 인정하는 효자입니다. 중성촌의 한 가정으로서 그들은 모든 집들과 화목하게 지냅니다. 늘 주동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촌민들을 도와주며, 적극적으로 마을의 일에 협조를 했습니다.

이 세 사람은 집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는데, 12월 21일에 시안향(西安鄕)파출소와 시 국보대대에 붙잡혀 지금 구치소에 갇혀 있습니다.

지금 집에는 60여 세인 노부인과 한창 중학교 3학년에 다니고 있는 아이만 남아 있는데, 집에는 이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어 경제내원과 생활능력도 잃었으며, 아이도 이미 학업 중단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궁진펀의 부모는 이미 80세에 가까운 노인들로 아버지는 마비되어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고, 어머니는 정신병에 걸려 주로 위안서우장과 궁진펀 두 사람의 보살핌에 의존했습니다.

이상의 상황은 사실과 부합합니다.

지금 중성촌의 전체 촌민들이 서명하여 보호하려 합니다. 정부에서 우리 촌의 세 명의 촌민을 석방해주어 집에 있는 노인들이 봉양을 받고 아이도 정상적으로 공부해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기 바랍니다.

중성촌 촌민위원회

齊興武, 李廣春, 齊興全, 孟兆海, 李國忠, 于靜, 王淑榮, 兵俊偉, 張德義, 孟憲君, 齊興雙, 文立成, 郭華雨, 王民生, 徐鐵剛, 李岩, 孫淑明, 金大海, 金大龍, 徐鳳菁, 穆立春, 李春喜, 李廣申, 趙洪泰, 張宇鶴, 齊興文, 王殿全, 張海霞, 孫樹岩, 王德發, 何少奎, 王洪義, 梅立臣, 李樹仁, 李洪坤, 李樹良, 李洪波, 潘遠航, 李宏斌, 韓國良, 韓永久, 韓國柱, 李廣友, 李書斌, 王文成, 李文雲, 汪佳興, 張文庫, 潘豐, 潘遠家, 李洪坤, 付佰良, 付建成, 付佰剛, 孫樹君, 孫維剛, 孫樹文, 王慶保, 王懷東, 王懷貴, 高貴, 李國輝, 李樹峰, 李洪軍, 李洪福, 穆桂棟, 梅立軍, 徐軍, 高雲濤, 付瑞秀, 王天蕩, 王樹軍, 李國玲, 李華, 李書國, 李書強, 孫繼昌, 吳振華, 孫樹偉, 李廣金, 陳鳳霞, 劉永華, 黃吉成, 劉學東, 李樹凱, 張淑青, 李樹臣, 孫偉斌, 劉英傑, 徐五柱, 劉濤, 王樹田, 李書軍, 李長文, 李國峰, 李國偉

촌민들의 서명

문장발표: 2011년 01월 15일
문장분류: 톱기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5/黑龙江省富锦市村民联保法轮功学员-23489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