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군(軍) 간부 쑤난이 당한 잔인무도한 박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대륙소식) 해방군 장비부 2포대 계량소 전(前) 간부인 쑤난(蘇南)은 남편 정쉬쥔(鄭旭軍-전기과 박사과정 학생)과 함께 파룬따파 ‘眞ㆍ善ㆍ忍’수련을 견지했다가 거듭 중공(중국 공산당)의 잔악무도한 박해를 당했다. 쑤난은 3년이란 불법 판결을 당해, 박해로 온몸의 뼈가 변형되고 오른쪽 손가락이 구부러져 두 손을 움켜잡을 수도 없고 정상적으로 곧게 펼 수도 없게 됐다. 베이징 올림픽 전에 또 납치돼 2년 반 동안 노동교양을 선고 받고, 선양(沈陽)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소에서 박해를 당해 몸이 매우 허약해졌다. 그리고 2년 반 동안 불법 판결을 당한 후 또 마싼자 악경(사악한 경찰)에게 10일 기한을 연장당해서야 풀려났다.

3년 억울한 재판으로 박해를 당해 온몸 골격이 변형

1999년 베이징 2포대 계량소에서 근무하고 있던 쑤난은 파룬궁을 위해 청원한 이유로, 부대에 의해 쉬안화(宣化)1부대 창고(倉庫)접대소에서 반년 동안 연금돼 강제 세뇌를 당했다. 그리고 2000년에 또 강제로 고향으로 되돌아가게 했다.

2000년 9월 쑤난, 자오톄펀(趙鐵芬), 구시팡(顧喜芳), 장아이메이(張愛梅) 네 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베이징 칭허(清河) 지역에서 파룬궁 전단지를 배포해, 파룬궁은 사람들을 선량하게 가르친다는 진상을 알려 주었다는 이유로, 악인 왕인화[王印華-칭허 가도 종치판(綜治辦) 간부], 웨창린[岳長林-마팡촌(馬坊村) 주임], 리안눠[李安娜-마팡촌 촌민 조장]에게 신고 당해, 칭허 파출소 악경에게 납치돼 구치소에 갇혔다. 그 기간에 경찰들은 또 일곱 곳을 옮기면서 그에게 5년 이상의 형기를 판결하려고 시도했다가 목적을 당성하지 못한 채 칭허 구치소로 되돌려 보냈다. 쑤난은 불법 감금에 항의하고 또 무죄석방을 요구하기 위해, 27일 동안 단식했다. 그 기간에 베이징 원촨(溫泉) 슝커우(胸口)병원에 의해 강제로 링거를 주사당했다. 구치소 안에서는 강제로 쑤난에게 밥을 먹이기 위해 악경은 한 호장(號長)을 지시해 쑤난의 옷을 몽땅 벗겨버리고 끊임없이 쑤난에게 냉수를 끼얹었다.

2001년에 쑤난은 하이뎬구(海澱區) 법원의 재판장 양샤오밍(楊曉明)에 의해 3년의 불법 판결을 당해 쓰촨성(四川省) 여자감옥에 갇혔다. 쑤난이 거부해 죄를 승인하지 않은 것 때문에 세워두는 고문을 가했을 뿐만 아니라, 악경은 또 쑤난과 같은 감옥 숙소에 있는 죄수에게 함께 세워두는 고문을 가함으로써 죄수가 쑤난과 파룬궁을 적대시 하게 했다.

2002년에 쑤난과 다른 파룬궁수련생 총 14명은 쓰촨성 여자감옥에서 쓰촨 야안(雅安)의 촨시(川西) 여자감옥[그 후 이 감옥은 쓰촨 룽촨이(龍泉驛)로 옮겼음]으로 옮겼다. 촨시 여자감옥에서 거부해 죄를 시인하지 않은 이유로, 쑤난과 다른 파룬궁수련생은 독방에 갇혀 끈에 묶이는 등 고문을 당했다. 쑤난은 한 영창실에 갇혀 두 손은 철창 난간 위에 채워져 쪼그리지도 못하고 앉을 수도 없게 되어 할 수 없이 밤낮으로 서있는 수밖에 없었는데 수갑을 풀어주지 않았다(하루에 낮에는 화장실을 세 차례 보내고, 밤에는 한 차례 보내는데 매번 2~3분 시간을 주었다. 그리고 음식물 주입을 한 차례 당했다. 쑤난은 줄곧 단식으로 박해를 항의했다.). 끈으로 묶는다는 것은 바로 삼밧줄을 적신 다음 손목에서부터 줄곧 어깨까지 감아 거꾸로 등 뒤로부터 위로 목 부위까지 올려 팽팽하게 묶는 것이다. 형벌을 당한 사람은 두 팔의 혈액이 통하지 않고 혈액이 직접 심장을 쳐서 반 시간이나 한 시간이 지나면 혼미해지고 두 시간 이상이면 사망할 수도 있다.

11일이 지난 후, 악경은 쑤난의 두 손을 창문 위에 채웠다. 전신은 앞으로 굽혀지고, 머리는 아래로 처져 쳐들 수 없었는데 매우 고통스러웠다. 15일 째 되는 날, 쑤난은 몸이 다만 30여kg밖에 남지 않았으며 극도로 쇠약해져 생명이 위험했다. 그러나 악경은 여전히 풀어주지 않고 강제로 수련을 포기하도록 쑤난을 괴롭혔다. 쑤난은 핍박에 못이겨 일부 금속 공구를 삼키는 것으로 악경의 폭행에 항의했다. 일이 생길까 두려웠던 이유로, 촨시 여자감옥에서는 쑤난을 야안 지역의 병원에 보내 응급처치를 하고 9시간 동안 수술을 했다. 9일 이후 쑤난을 영창실로 옮겼으며 재차 쑤난에게 죄를 시인하고 전향하도록 강요했으나 거부를 당했다.

확고한 파룬궁수련생들을 핍박하고 전향시키기 위해, 촨시 여자감옥에서는 또 쑤난을 포함은 20여 명 파룬궁수련생들을 운동장에 집중시켰다. 그리고 4~5명의 죄수들이 한 파룬궁수련생을 밀치고 끌면서 빨리 달리게 했다. 한 바퀴 달린 다음 4~5명의 죄수를 바꿔 이어서 밀면서 같은 파룬궁수련생을 빨리 달리게 했다. 매 번마다 3~4시간씩 끊임없이 달리게 했는데 줄곧 이 수련생이 온몸의 맥이 다 빠질 때까지 달리게 했다. 파룬궁수련생 가오훙샹(高紅香)은 학대로 생명이 위급해져 병원에 보내 응급 처치를 받았다.

2003년 9월에 석방을 앞두고, 촨시 여자감옥의 악경은 여전히 단념하지 않고 또 쑤난에게 석방된 후 집에 돌려보내지 않고 세뇌반으로 보내 계속 박해하려고 위협했다.

쑤난은 박해로 심각한 기억상실증이 나타나고 온몸의 골격이 변형됐으며 생리가 중단된 상태였다. 그리고 치아는 몇 대나 빠지고, 오른쪽 손가락이 구부러져 두 손을 움켜잡을 수도 없고 정상적으로 곧게 펼 수도 없게 됐다. 추우면 손과 발은 창백해져 심한 고통을 느끼고 혈색이 없었으며 몸은 매우 허약했다. 집으로 돌아온 후, 몸이 너무 모진 학대를 받은 이유로 줄곧 건강을 회복하지 못했다. 팔도 정상적으로 들 수 없게 되어 다만 일부 힘들지 않는 가벼운 일을 하는 수밖에 없었다.

올림픽 기간에 납치돼 2년 반 불법 노동교양을 당하다

2008년 2월에 베이징 창핑(昌平)국보대대의 악경 장솨이(張帥)와 구역 경찰 등 사람들은 한 대의 차를 몰고 쑤난 및 남편 정쉬쥔을 창핑의 한 세뇌반[원인은 잉쯔(英子)라고 부르는 사람이 접시 안테나를 장치해주다가 붙잡혔는데, 그녀 말에 따르면 정쉬쥔을 안다고 말하고, 또 때마침 또 베이징에서 올림픽 시기와 마주쳤던 것이다. 그리고 또 사람을 붙잡는 수치가 있어서, 접시 안테나를 수색해 내지 못했으나 사람 수를 채우기 위해 또 정수진, 쑤난 부부를 붙잡았다]으로 붙잡아갔다.

세뇌반의 강제적 전향은 정쉬쥔, 쑤난의 신앙을 개변하지 못했다. 2008년 3월 창핑 국보대대 악인은 정쉬쥔, 쑤난 부부를 베이징 창핑 구치소로 보내 2년 반의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 하고, 또 베이징 노동교양소 파견처를 거쳐 마싼자 노동교양소로 보냈다.

2008년 6월에 마싼자 노동교양소의 어느 회의에서, 1대대와 2대대에 불법 감금당해 있던 확고하게 수련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은 높은 소리로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쳤다. 막 마싼자 여소(女所)에 옮겨온 파룬궁 수련생 쑤난도 일어나서 큰 소리로 ‘法輪大法好’를 외쳤다. 이 때문에 3대대 대대장은 오래지 않아 쑤난을 1대대에 옮겨보내 강제로 노역노동 박해를 자행했다.

2008년 10월 7일과 8일 이틀 동안, 1대대에서는 1분대와 2분대의 불법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잔혹한 박해를 자행했다. 그녀들은 남자 경찰 졸개인 펑타오(彭濤), 장량(張良) 등을 고용해 ‘심사(考核)’에 서명하지 않은 파룬궁수련생인 다롄의 왕춘잉(王春英-55세)과 중수쥐안(仲淑娟-55세), 치즈훙(齊志紅), 후루다오(葫蘆島)의 왕쥔옌(王俊艶-40여세), 푸순(撫順)의 옌쥔화(閆俊華-40여세),하이청(海城)의 장잉린(張英林-51세) 등 사람에 대해 무차별 폭행을 가하고, 전기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했다. 그리고 동시에 큰 괘에 올리기(上大挂-고문의 일종) 고문을 평균 20여 시간 동안 가했다. 무릇 ‘심사’에 서명하지 않은 사람은 모두 구타를 당하고 전기봉에 전기충격을 당했는데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궈전(張國珍-51세, 푸신-阜新), 텅스윈(滕世雲-55세, 안산-鞍山), 린쥔옌(林均燕-51세, 다롄), 자오수친(趙淑芹-47세, 베이징) 장수샤(張淑霞-베이징), 루린(廬林-42세, 쓰촨), 쑤난(蘇南), 장수펑(張淑豊-산둥), 리리(裏麗-55세, 베이징), 류수즈(劉淑芝-60세, 베이징), 주수란(朱淑蘭-58세, 랴오양), 쑨샤오샹(孫小香-58세, 베이징), 천리룽(陳利榮-다롄), 류전링(劉振玲), 허우궈닝(侯國寧-58세, 베이징), 샤옌(夏燕), 리서롄(李社蓮), 장수란(張淑蘭).

2008년 11월과 12월에 어지러운 탄면(彈棉)작업실에서 노역노동을 당한 기간, 악경은 원래 강제로 통일된 시간에 모두 화장실로 가게 했다. 그후 마약범 탕웨이(唐巍)가 악경에게 작업실 생산팀 팀장으로 선발된 후, 그녀는 화장실에 가지 못하게 했으며 가려면 한사람씩 허락받게 했다. 일관 작업이었던 원인으로, 누가 화장실로 나가기만 하면 한 무더기 일감이 쌓이게 된다. 그러면 탕웨이는 곧 누구라도 마음대로 욕하고 때릴 수 있었는데 그녀도 이 기회를 빌어 파룬궁수련생을 구타했다. 쑤난은 그녀의 발길에 복부 부위를 사납게 채였다. 또 어느 한 번은 주먹으로 코를 사납게 때렸다. 베이징 파룬궁수련생 리리도 그녀에게 구타당하고 발에 채였다. 악도들은 또 있는 방법을 다 생각해 파룬궁수련생들을 갈라놓았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이 어디로 가면 어디까지 따라가 감시했다.

2008년 11월에 악경 자오궈룽(趙國榮)과 리슈룽(李秀榮)은 쑤난을 사무실로 불러 문을 잠그고 강제로 월 심사(月考核) 위에 서명하게 했다가 거부당한 뒤 쑤난을 밀어서 넘어뜨려 엄지손가락만큼 굵은 고무 몽둥이로 사납게 후려쳤다. 쑤난은 구타로 입에서 피가 흘렀다. 쑤난은 높은 소리로 “法輪大法好, 사람을 때리지 말라”고 외쳤다. 자오 악경은 “당신이 가장 나쁘다. 당신은 큰 소리로 외쳐서 다른 사람들이 다 알게 하려는 것이다”고 말했다.

2010년 7월, 마싼자 노동교양소에서는 쑤난의 원적인 쓰촨 몐양(綿陽) 과학도시(科學城)의 두 명 경찰을 노동교양소로 청해서 쑤난이 석방된 후 베이징에서 근무하는지에 대해 불법 심문하게 했다. 그리고 노동교양소 악경들이 수시로 쑤난의 상황을 감독 통제할 수 있도록 요구했다. 그런 다음 이 두 명의 악경은 또 쑤난의 시아버지와 시어머니의 집으로 가서 함부로 교란했다.

2008~2010년에 쑤난은 강제로 고강도 노동을 했다. 매일 늘 구토하고 골격이 변형돼 심한 고통을 느꼈으며, 두 손과 두 발은 늘 피가 통하지 않아 창백해져 심한 고통을 느끼고 몸은 매우 허약했다. 2년 반 동안 불법 감금을 당한 후 또 마싼자 악경에게 10일 동안의 기한을 연장 당해서야 풀려났다.

박사과정 학생인 정쉬쥔은 호구를 취소당해

쑤난의 남편 정쉬쥔은 1996년에 국가 전력부(電力部) 전력 과학연구원에서 석사학위를 얻었다. 같은 해에 박사학위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 역시 국가전력부 과학기술 진보 3등상 수상자다. 학습과 업무에서 뛰어났던 이유로 1999년 1월에 국가에서 영국 리버풀 대학에 파견해 합작 연구에 종사하게 했다. 귀국한 후, 그가 眞ㆍ善ㆍ忍에 대한 신앙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2000년 1월에 학업을 중지당하고 강제로 세뇌를 가했다. 그 후 전과원에서는 그의 호구를 강제로 고향으로 이전시켰으나 현지에서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로부터 그의 호구를 의지할 곳이 없었으며, 베이징의 전과원과 저장(浙江)성 진화(金華)에서는 모두 이런 사람이 없다고 했다. 이렇게 ‘호적 없는 거주자’로 되어 신분증, 졸업증이 없게 됐다. 그는 2001년부터 2003년까지 불법으로 퇀허(團河)노동교양소에 갇혔으며, 그의 아내는 3년이란 불법 판결을 선고 받았다. 2008년 초에 아내와 함께 납치 및 감금돼 2년 반의 노동교양을 선고 받았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19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19/原二炮干部苏南遭受的惨无人道的迫害-2338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