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 사악의 전형적인 악행 – 후베이성 세뇌반

[밍후이왕] 후베이성(湖北省)의 사악한 중국공산당 두목은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 박해할 목적으로, 2002년 먀오산(廟山) 탕쉰호(湯遜湖) 인근에 ‘후베이성 세뇌반’ 건물을 세워 관리하다가, 2009년 4월, 이 세뇌반을 우한시(武漢市) 훙산구(洪山區) 반차오촌(板橋村) 동쪽 마호(馬湖)에 소재한 ‘후베이성 여자노동수용소’ 부근으로 이전했다.

이 세뇌반은 과거에는 ‘후베이성 법제교육 센터’ 라고 호칭 했으나, 현재는 ‘후베이성 법제교육소’ 라고 명칭을 바꾸었으며, 건립 당초에는 사건이 있을 때만 사용하던 임시 편제 기구였으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의 실적을 올리자, 지금은 상설기구로 편제된 후 일년내내 끊임없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전형적인 전문 기구로 활동 하고 있으며, 베징과 장시(江西)성 등 다른 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까지 납치 박해 하는 불법행위를 자행하고 있다.

후베이성 세뇌반은 4층 건물로, 2층은 납치한 파룬궁 수련생에게 잔혹한 고문을 자행하는 곳이다. 그곳에서 악경들은 단독 혹은 집단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가혹행위를 하고 있는데, 유형별로 보면,

– 머리 틀어잡고 귀뺨을 때리기, 머리 구타하기, 벽에 밀쳐 충격주기, 목 꼬집고 비틀기, 발을 차기, 발목 밟기, 또 몽둥이나 기물로 타격하기 등등

– 온갖 욕설과 모욕주기, 말 못하게 하기, 잠 안 재우기, 온종일 화장실 안 보내 기,

– 온종일 세워두기, 수갑 채우기, 매달기, 전기곤봉으로 전기충격 가하기

– 고의로 장기간 밥을 먹지 못하게 하여 몸이 쇠약해지면 ‘단식’을 한다고 트집을 잡아 고무호스로 음식물 강제로 주입하기 등등 온갖 가혹행위

이런 고문과 가혹행위를 자행하는 대표적인 악경은, 후(胡)모, 덩(鄧)모, 펑(彭)모, 류(劉)모, 궁(龔)모 등등 이다.

• 2007년 8월 납치된 마청(麻城)의 파룬궁 수련생 다이총리(戴從禮)는, 35일 동안 세워두는 고문과 함께 악경 궁젠(龔建)에게 구타당해 앞니가 부러졌고, 또 뜨거운 물과 담뱃불로 화상을 입히는 등 온갖 고문을 가해, 기력이 쇠하여 기억력이 떨어지고 머리칼이 빠지고 희어지고 부실해 졌다.

• 2009년 9월, 어느 파룬궁 수련생의 아래턱 관절을 뽑는 천인공노할 악독한 죄행저지르기까지 횄다. 자신들에게 순종토록 하다는 목적으로 4명의 악경들이 한 파룬궁 수련생을 잡아 강제로 아래턱 관절을 뽑아 버렸는데, 그때 “우지직” 하며 턱이 빠져 아래로 축 늘어지자 양 뺨이 아래로 쳐지고 입안 전체가 함몰돼 움직이지 못하자,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했는데, 그는 마치 죽은 듯이 아무런 반응도 없었다.

파룬궁수련생을 세뇌반으로 납치해 박해를 가하는 이같은 행위는, 현행 중국 법률로 본다 해도, 납치죄, 불법 감금죄, 고문에 의한 강제 자백죄, 불법 종교 신앙자유의 박탈죄, 모욕죄, 인신 상해죄 등등 이다.

2002년 2월 이래, 납치되어 ‘후베이성 세뇌반’ 에 불법 감금돼 박해를 당한 파룬궁수련생은 1,200여 명에 이르는데, 현재도 계속 그 수가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처럼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이곳에서 격리, 감시, 기만, 핍박, 모욕, 공갈, 협박과 혹독한 구타 등, 잔혹한 육체적 학대와 정신적 학살을 당 하고 있다. 이처럼 이곳은 법률적 효력조차도 전면적으로 잃고 있는 것이다.

이곳 악인들의 잔혹행위 수법은 교활 하고 무자비했다. 소위 동반 교육인 이라는 ‘페이자오(陪教)’ 들은 모두 1층에 배치되어 숙식하도록 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이 2층에 감금 되어 혹형을 당할 때, 1층 사람들도 모를 정도였으니, 외부에서는 당연히 세뇌반에서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전향교육’ 을 하고 있다는 선전을 믿고 있으며, 또 중공 당국조차도 속고 있는 것으로, 여전히 각종 명목으로 많은 자금을 제공 하고 있는 것이다.

이 세뇌반은 모두 매일 많은 백성의 고혈을 소모하고 있다. 이곳의 경찰들은 그처럼 나쁜 짓을 하면서, 또 무절제한 향락 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작은 세뇌반인데 고급 전용차가 5대나 된다. 이 사악 소굴의 집단들은 거짓으로 위장하고 꾸며대는 수단으로 매년 후베이성에서 이른바 ‘선진 단위’ 로 평가받고 있는 것이다. 바로 이 ‘선진’ 이라는 것이 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피와 눈물, 심지어 생명으로 바꾸어 오는 것이다. 그래서 사악한 당 중앙 ‘610’은 늘 이 ‘후베이성 세뇌반’을 찾아 격려해 주고, 언론사 기자들을 보내 좋게 취재하고 보도를 하게 하여 하나의 ‘본보기’로 삼아 전국에 널리 보급해 오고 있는 것이다.

후베이성 세뇌반의 업무 파트는 4개 부류로 구분되는데, 간부, 동반 교육원, 조교와 보안이다. 간부는 일반적으로 ‘610’계통이거나 노동수용소에서 파견된 자이고, 페이자오는 일반적으로 사회 노동수용소에서 온 자들이며, 또 방자오는 파룬궁을 배신한 전향자들인데 일부 강압과 거짓에 속아 전향한 자도 있다. 보안은 경관학교에서 파견돼 온 임시 직원이다. 이 4가지 부류 인간들이 함께 협력하여 파룬궁 전멸 정책을 펴는 중공당국의 하수인들로 극히 공포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특수 집단들 이다.

그리고 후베이성 세뇌반에는 직접 세뇌를 담당하는 두 개의 분대(分隊)로 구성돼 있는데, 이들 두 개 분대는 악경 궁젠 (원사양(沙洋)노동수용소 교육과장)이 독단적으로 계획하고 조종 지휘한다..

• 1분대: 대장 허웨이(何偉) 수하에 3명의 악경이 있으며, 후(胡)가 성씨와 덩(鄧)가 성씨의 30대 두 사람으로 전문적으로 고문을 담당하고 있고, 류핀(劉貧)이라는 여자 악경이 있다.

• 2분대: 대장 류청(劉成)의 수하에는 두 명의 악경이 있는데 하나는 성이 펑(彭)가이고 다른 하나는 성이 장(江)가인 여자 악경이다. 그들도 늘 파룬궁수련생을 구타하고 고문 했다.

• 그외 후베이성 세뇌반의 주요 책임자들은

장싱푸(張幸福),세뇌반센터 책임자이며 후베이성 노동국 부국장이다.

장청팡(江成方),후베이성 세뇌반 당위서기

류융쥔(劉勇軍),후베이정 세뇌반 정위

위(俞)모,과장

궁젠(龔建),후베이성 세뇌반 과장이며,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전향’박해 책임자

장리리(江黎麗),세뇌반 부과장이며,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전향’박해를 책임자

이 외에 또 류츙((劉瓊.여), 톈밍(田明),비후이츙(畢慧瓊), 비허메이(畢鶴梅), 류췬 (劉群) 등등이 있다.

• 방자오(幫教) 명단

딩신차오(丁新橋),후베이 윈멍(雲夢)사람,전화:13027170581;

지퉁리(季同利),남,후베이 스옌(十堰)사람,전화:13797855294;

다이젠춘(戴建春),여,후베이 황스(黄石) 사람,전화:0714-6211993 139

8658 3618

리칭샤(李青霞),여,후베이 징먼(荆門) 사람,전화:159 2660 0471

궈윈(郭雲)여,후베이 시수이(浠水) 사람,전화:136 1867 6342

양후이전(楊慧珍)여,후베이 황스(黄石) 사람,전화:13117023076

리후이(李輝), 인솽핑(尹雙平), 우옌민(吳炎敏), 펑옌팡(馮艶芳) 바오아이화(包愛 華), 샤오양룽(肖楊榮), 궈윈(郭雲), 류정안(劉正安), 장(張)모모, 지(紀)모모, 천(陳) 모모, 허(何)모모 등이다.

문장발표: 2010년 10월 10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0/10/2307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