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베이징보도) 베이징 쳰진(前進)감옥에서는 줄곧 파룬궁수련생들을 불법으로 감금 박해하고 있다. 지금 이 감옥에는 여전히 몇 백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납치되어 있는데 그들은 매일 모두 학대를 받고 있다. 지금 몇 가지 사례를 예로 들겠다.
팡유(龎有):베이징 파룬궁수련생 팡유는 지금 단식으로 반 박해에 나섰다. 팡유는 이전에 베이징 쳰진감옥에서 이미 8년 박해를 당했는데 지금 또 4년 불법판결을 받고 있다. 천쥔(陳俊)을 포함한 10여 명의 악인들이 팡유에 대해 교대로 박해를 진행했다. 현재 팡유는 몸이 극도로 수척해지고 가족은 매우 조급하고 있다.
당시 베이징 쳰진감옥 12감구역 지도원 천쥔은 지금 제9분감구역으로 옮겨갔다. 관련된 10여 명의 경찰들이 교대로 나서서 팡유에 대해 이른바 ‘전향(수련을 포기)’을 진행했다가 팡유에게 반박 당해 화가 났다. 지례우(紀烈武)와 왕즈원(王治文) 등 사람들은 제9분감구역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제 9분감구역은 이 건물의 제일 아래층에 있다. 평소에 분위기가 암울하며, 무슨 일을 하든지 모두 큰 나팔로 외쳤는데 온통 기분이 스산했다. 일반 죄수들마저 감히 큰 숨을 쉬지 못했으며 마음대로 말을 하지 못했다. 매 반마다 모두 벽을 마주해 서있거나 혹은 앉아 있는 파룬궁수련생이 있는데 옆에 있는 사람을 그와 말하지 못하게 했다. 작고 컴컴한 방에 늘 사람을 가두고 있으며, 곧게 펴고 움직이지 못하게 해서 작은 플라스틱 걸상 위에 앉혀 놓는다. 아침 4시부터 5시에 앉기 시작해서 줄곧 저녁 12시나 혹은 더욱 늦게까지 앉힌다.
팡유는 이번에 불법으로 4년 형을 판결 받고 9감구역에 갇혀 박해를 당하고 있다. 아들 팡하이양(龎海洋)은 핍박에 못 이겨 전학하는 수 밖에 없었으며 마음에 또 한번 상처를 입었다. 이전에 박해를 당한 8년 동안, 팡유는 형기를 줄여 달라고 요구하지 않았으며 무슨 형기를 줄이는 관련 자료들을 쓰지 않고 8년 감옥살이를 다 채웠다.
그 느낌은 말할 방법이 없다. 그 기간에 팡유는 족쇄를 차고 밖에서 걸었으며, 단식을 한 기간에 전기곤봉으로 전기충격을 당했다. 온 방안의 경찰들은 그를 에워싸고 “아직도 단식하겠는가?”하고 물었다. 그가 “그렇다. 단식을 한다.”고 말하자 사악한 경찰은 곧 전기충격을 가했다. 8년 동안 팡유는 변화가 매우 컸다. 머리칼이 많이 빠지고 일부 치아도 떨어졌으며, 허리가 아파 곧게 펼 수가 없어 늘 손으로 허리를 받쳐야 했다.
팡유가 사악한 경찰과 이치를 따지며 강력히 논쟁하고, 확고하게 법률로 그들에게 질문했기에 일부 사람들은 팡유에 대해 적대시하면서도 또 어쩌지 못했다. 많은 경찰들도 팡유에게 매우 탄복해 했다.
지금 팡유는 또 한 차례 위협에 직면했다. 해외 각계에서 팡유 등 베이징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 또 아직 양심이 남아있는 경찰들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에 참여하지 말기를 바란다. 상부에서 명령한 상황에서 나쁜 짓을 한 것도 같은 범죄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문에 상부의 명령은 많은 것이 문장이 아니라 말로 한 것이다.
장옌빈(張彦賓): 베이징 퇴역 군인으로서 스징산구(石景山區) 직장으로 전역했으며 사람됨됨이가 매우 바르고 곧다. 사악한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하여 탄압하기에, 핍박에 못 이겨 아내와 함께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 다니게 되었다. 그 후 사악한 당에게 9년 불법 판결을 선고 받고 지금 베이징 쳰진감옥 12분감구역에 있다.
그는 사람으로서 자신이 신념이 있어야 함을 확고히 해 줄곧 굴복하지 않았다. 쳰진감옥 12분감구역의 관련된 감옥경찰은 그에 대해 치욕스러운 수단을 취했다. 작은 컴컴한 방에 격리시키고 그를 강박해서 윗면이 두드러져 올라온 작은 플라스틱 걸상에 앉게 했으며 움직이지 못하게 했다. 그리고 몇 명의 감시자가 번갈아 가며 지켰는데 너무 앉아서 둔부가 모두 마찰로 곪았다. 작고 컴컴한 방안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지 못하게 하고, 감시자가 구타할 때면 감독 통제실 안의 감옥경찰도 못 본 척했다. 마지막에 또 그의 80여 세 모친을 데려와 그를 핍박해 파룬따파 수련을 포기하게 했다. 사악한 경찰은 신념을 포기시키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장옌빈과 함께 수감된 같은 반의 일반 죄수들까지 점심에 모두 잠을 재우지 않고 한 개 반을 방안의 책상 두 쪽에 꼿꼿이 앉아 있게 해 그들로 하여금 파룬궁수련생을 비방하게 했다.
가오젠밍(高建明): 2005년 하이뎬(海澱)법원에 의해 3년 불법 판결을 받았다. 쳰진감옥에서 작고 컴컴한 방안에 갇혀 악인은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했으며 그를 강제로 1평방미터인 땅 위의 플라스틱 걸상 위에 앉게 했다. 시간이 오래 지나면 곧 허리가 아팠지만 여전히 곧게 앉게 했으며 두 팀으로 네 사람이 교대로 지켰다. 화장실로 가도 머리를 들지 못하게 했다. 게다가 ‘전향’하지 않으면 물건도 사지 못하게 했는데 40위안 되는 일용품은 살 수 있게 특별히 허가했다. 처음 면회할 때, 당시 12감구역의 지도원 천쥔은 그에게 “함부로 말하지 말라. 그렇지 않을 경우 다음에는 면회를 허락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가오젠밍은 면회할 때 감옥 안의 상황을 말했다. 그의 아내는 즉시 사법국을 찾아, 충분한 증거로 가오젠밍이 박해를 당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다고 그들에게 알려주었다. 이튿날, 평소에 그늘진 얼굴인 12감구역 천대장이 가오젠밍을 찾아 와 “당신의 집은 상부에 어떤 사람을 잘 알고 있는가? 걸상에 앉아 허리가 아프면 이후에 또 당신을 땅 위에 앉게 한다!”고 말했다.
쉬화촨(徐化泉): 영어전공 학생이다. 이 사람은 상당히 재능이 있고 총명하며 사람들과 가식 없이 솔직하게 지낸다. 그러나 여러 차례 천쥔과 장(張)중대장, 멍(孟)중대장에게 박해를 당했다. 그리고 여러 차례 생활용수 공급실 및 작고 컴컴한 방에 갇혔으며 한 번은 허벅지 위에 주먹만큼 큰 어혈이 있었다.
또 직장이 스징산 서우강(首鋼)계통인 파룬궁수련생은 사상보고에서 “나는 여전히 파룬궁은 맞다고 생각한다.”고 썼다. 즉시 천쥔에 의해 작고 컴컴한 방안에 갇혀 매일 12시 이후에 잠을 자고 핍박으로 ‘전향’당했다.
천쥔은 12감구역에서 지도원을 맡았을 때, 위선적으로 남에게 보여 주었지만 일마다 자신의 관직을 위해 고려했다. 2006년 상반기, 거의 전체 12감구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한다고 연속해서 표시했다. 단시간에 12감구역은 긴장한 분위기 속에 들어섰다. 천쥔은 여러 차례 파룬궁수련생들을 찾아 교섭했으며 “분쟁을 그치고 서로 편안하게 지내자. 당신도 좋고 나도 좋고 모두가 다 좋으니 퍼뜨리지 말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생은 연공을 하겠다고 요구했다. 그 후 당직인 일반 죄수가 말했는데 천쥔이 하루 밤을 꼬박 자지 않았다고 했다. 그가 무엇이 두려워서인가? 그가 잘못하면 그의 관직을 잃을까 봐 두려워서이다. 마지막에 그는 감옥장에게 보고했다.
그들은 즉시 사악한 당의 한 세트의 수단을 썼다. 검찰원 인원을 데려오고 감옥의 법집행대를 데려왔다. 마치 일본 헌병대와 꼭 같이 철모를 쓰고 긴 장화를 신고는 감옥 관리 질서를 위해 한다는 명의로 격리시켜 조사를 진행한다고 선포했다. 두 사람이 한 사람을 끌고 가 총 8명을 붙잡아 갔다. 그 사람들로는 우쥔(武軍), 왕웨이(王維) 등이다. 한 사람이 한 방씩 나뉘어 심문을 당했다. 동시에 12감구역에 대해 조사를 진행해 근거를 얻고는 차례대로 조사내용을 기록했다. 경찰은 하나하나가 모두 거만하고 횡포를 부리며 제멋대로 굴었다. 동시에 천쥔은 족쇄와 수갑을 가져와 일어서는 사람을 즉시 채웠다.
그 후 이 8명은 감옥에 의해 다른 구역으로 나뉘어졌다. 사람마다 모두 전부 일반 죄수들만 있는 반에 들여놓아 기타 파룬궁수련생과 갈라놓았다. 여기에서 중공의 감옥은 얼마나 무시무시한 곳인지를 보아 낼 수 있다. 그리고 사람과 사람 간에 사악한 당에 의해 서로 경계하는 환경으로 변해버린 것이 가장 두렵다. 쳰진감옥에 수감된 사람들은 모두 이 일을 알고 있다. 감옥장이 분감구역으로 가서 위생검사를 하는데 한 죄수가 손에 세숫대야를 들고 그의 옆을 지나갔다. 그 후 전체 감옥대회에서 그는 “내가 만약 그대로 땅 위에 쓰러졌다면 당신이 바로 경찰을 습격한 것이다.”고 말했다.
아래에서는 온통 떠들썩했으며 보통 죄수까지도 욕했다.“무슨 물건 짝이야, 바로 하나의 깡패가 행패를 부리는 것이다.”
온 쳰진감옥에서는 각지에서 일반 죄수를 선발했는데 모두 집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없는 사람들이다. 파룬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을 선택하고 쳰진감옥으로 와서 먼저 일주일 동안 파룬궁을 비방하는 선전프로를 보게 했다. 세뇌를 한 후 파룬궁을 적대시하는 태도를 가지로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했다. 지금 감옥에서도 ‘캉스푸 단설기 받침판’을 붙이는 일을 좀 하게 한다. 아주 어지러운 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현장 환경에 위생 시설이 없으며 중간에 단체로 화장실에 간다. 지금 우메이(物美)슈퍼에 캉스푸 단설기를 파는 것이 있다.
2008년 감옥에서는 또 많은 돈을 써서 새로운 감독 통제 설비를 설치했다. 방 안마다 보이지 않는 구석이 없이 한 방에 두 개의 카메라를 설치했다. 또 7백여 만 위안을 써서 태양 에너지 가로등을 설치했다. 또 ‘전향’ 방면의 대표적인 인물 천빈(陳彬)을 청해 반나절 동안 사설을 말했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낭패스럽게 갔다. 그리고 백가강단(百家講壇)의 위단(于丹)을 청해와 유가의 도리를 이야기했다. 그러나 강단 아래에는 도리어 질문하는 사람을 다 배치해 놓았다. 파룬궁수련생은 신앙자유를 박탈 당했다. 그들은 좋은 사람으로 되어 무고하게 감옥살이를 당했는데 위단이 뜻밖에 무슨 유가의 도리를 이야기한 이것은 완전히 유가에 대한 모욕이며 명리을 위해 중공을 도와 좋은 사람을 박해한 것이다.
사실 쳰진감옥도 강철대열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도 차츰 진상에 똑똑해 지고 있다. 당직 대장이 『9평 공산당』을 보고 있고, 일반 죄수마저 당직을 설 때 그도 몰래 대장이 쥐고 있는 『9평 공산당』을 보았는데 본 다음 매우 놀랐다. 12분감구역 멍대장은 “『9평 공산당』에서 공산당이 아편을 심었다고 말했는데 그것도 역시 국민당에게 피우게 했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은 “누구에게 피우게 해도 모두 틀린다.”고 말했다. 그는 말문이 막혀 가버렸다.
쳰진감옥에 또 많은 떳떳하지 못한 일들이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그것을 폭로해 철저히 이 소굴을 해체하여야 한다.
문장발표: 2010년 09월 20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21/2299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