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헤이룽장 보도) 2010년 4월 23일 오후 5시경, 집에서 밥을 짓던 장슈리(張秀麗)는 방열기를 검사 한다고 자칭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문을 열어주고, 방안에 들인 후 납치를 당했다. 게다가 컴퓨터, 프린터, 핸드폰, 시디 등 일부 사인물품을 강탈당했다. 장슈리는 현재 여전히 하얼빈시(哈爾濱市) 제2간수소에서 불법 감금을 당하고 있다.
다음은 장슈리 가족의 제소이다.
장슈리는 파룬궁을 연마하기 전, 관절염과 흉막염에 걸려 매우 고통스러웠다. 파룬궁을 수련한 이후부터 이런 증상이 점차 사라졌으며, 몸도 좋아졌다. 정신면모도 크게 변모했으며, 각 방면에 파룬궁 중의 ‘쩐(眞), 싼(善), 런(忍)’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하였다. 그리고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신변에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열성적으로 도와주어 주위에서 칭송이 자자한 좋은 사람이 되었다.
지금 장슈리는 파룬궁을 연마해 좋은 사람이 되었기에 ‘유죄’라고 결정 되었는데, 이건 너무 가소롭지 않는가?
우리들은 그녀의 가족으로서 여러 차례 공안 부문에서 불법으로 사람을 붙잡은, 법률의거 및 위반한 법률 조목을 공시하도록 요구하였다. 그러나 종래로 정면으로 답을 얻지 못했다. 공민은 언론과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헌법에 규정되어 있다. 하물며 ‘쩐, 싼, 런’을 신앙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사회에 대해서도 유익한 사람임에랴. 이건 잘못이 없다. 그래 사회상에 좋은 사람이 많은 것이 두렵단 말인가! 난강(南崗)분국에서 이렇게 무리하게 사람을 붙잡았는데, 우리는 가족으로서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 정부는 줄곧 민주법제의 사회라고 발표 했으며, 법에 의거할 수 있고, 법에 의거해야 하며, 법의 집행은 반드시 엄해야 한다 는 것을 중시 한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장슈리가 도대체 어느 조목의 법률을 위반하였는지 묻겠다. 대답은 없다는 것이다. 모든 법률 조문을 찾아서 읽어보았는데, 어떠한 법률에도 파룬궁을 연마한 것이 유죄라고 증명할 만한 조목이 없는 것임을 실증했다. 정부에서 인정한 14가지 사교(邪教) 가운데 근본적으로 파룬궁은 없었다.
‘쩐, 싼, 런’은 세상의 가치관이다(普世價値). 파룬궁을 수련하는 이것은 바로 ‘쩐, 싼, 런’을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며, 자신이 이익을 보는 동시에 다른 사람도 선대 할 수 있다. 나라와 사회에 대해서도 모두 유익하며 해로운 점이 하나도 없다. 어떠한 정상적인 사회에서는 완전히 합법적일 뿐 아니라 당연히 격려를 받을 것이다. 1999년 직전의 7,8년 기간, 파룬궁은 사회각계에서 일치한 인정과 호평을 받았다. 심지어 중국 사회에서 몸을 튼튼하게 만들고, 도덕을 승화한 바른 기품을 선도하였다. 이상한 것은, 이 7,8년 이래 ‘법률의 실시를 파괴하였다’고 말한 사람조차 없었다. 어떻게 갑자기 중공에서 법률의 실시를 파괴하였다고 공언을 하는가? 뿐만 아니라 10여 년 동안 도대체 어느 법률의 실시를 파괴했는지를 설명할 수 있는 사람조차 없었다. 때문에 바로 한 가지 결론 밖에 없는 것이다. 파룬궁 수련은 근본적으로 어떠한 법률의 실시를 파괴하지 않았고, 따라서 파룬궁에 대한 어떠한 비방과 모함은 모두 위법이며,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어떠한 사법 조치든 모두 참여자가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법을 어기고, 법을 알면서 고의로 법을 어기는 행위이다!
법률은 일종 행위 규범이다. 그러나 파룬궁은 일종 신앙이고, 진리에 대한 추구이며, 헌법의 보호를 받는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의 ‘쩐, 싼, 런’ 신념에 대한 추구는 사회에 대해 어떠한 위해도 구성하지 않았고, 모두 유익하고 해로운 점이 하나도 없다. 위해성이 없는 행위는 범죄를 구성할 수 없다. 이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법에 따른 보호일 뿐만 아니라, 모든 공민에 대한 보호이기도 하며, 질서 정연한 합법적인 법률제도에 대한 보호이기도 하다. 질서 정연한 합법적인 법률제도가 파괴되면, 모든 공민은 모두 사법 수단에 의해 불법 박해를 진행 당하는 처지에 놓여 있게 된다.
전면적으로 고금역사를 관찰해 보면,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일을 하고, 사사로운 정에 얽매여 법을 어긴 자는 모두 반드시 추궁과 징벌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자손에게도 화가 미치게 된다. 역사의 교훈이 아직도 적은가? 국가에서 새롭게 정식으로 공포한 《공무원법》제 9장 54 조목에서 명확하게 지적해 냈다:공무원이 분명한 위법 명령이거나 혹은 요구를 집행한다면, 모두 독립적으로 법률 책임을 감당해야 한다. 자신과 가족의 미래를 위해 책임지라.
여기서 관련된 법을 지키는 사람은 능히 법률정신과 도의 양심을 받들어, 장슈리에게 공정함을 돌려주고, 자신에게도 공정함을 돌려줄 수 있기를 바란다. 동시에 법을 알면서도 고의로 법을 어기고, 법을 집행하는 사람이 법을 어긴, 박해 책임자들이 되도록 빨리 정신을 차리고 돌아서서 정확한 선택을 하도록 만들어 나가야 한다.
문장발표:2010년 07월 14일
문장분류:박해진상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7/14/22697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