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광저우보도) 광저우(廣州) 싼수이(三水)노동수용소 1분소 4대대는 전문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분대인데, 약 7 명의 경찰이 있다. 사악한 우두머리 분대장 경찰은 궈바오쓰(郭保思)이라고 부르고, 그 중 사악한 두 경찰은 성이 란(藍)가이고, 다른 한 사람은 성이 샤(夏)가이다. 그들은 여러 가지 수단을 사용하여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정신적, 육체적 박해를 진행한다. 많은 굳건한 파룬궁수련생들은 학대로 피골이 상접하였으며, 머리칼이 희어지게 되었다. 4대대의 사악한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에게 사용한 주요 박해수단은 다음과 같다.
1, 마약범, 절도범 등 수용소 죄수를 이용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둘 사이에 끼워놓고 통제하였다. 심지어 화장실로 가는 것마저도 감독 통제를 했는데, 아무런 개인적 비밀자유가 없었다. 확고히 ‘전향’하지 않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해서는 하루 종일 자쿵(夾控: 둘 사이에 두고 통제하는 인원)과 단독으로 실내에 가두고 가혹하게 관리를 하였다. 경찰이 불러 내, 강경책과 유화책을 함께 써가면서, 모욕하고 박해를 하는 이외에도 다른 사람을 접촉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2, 사악한 경찰(이하 악경)들은 매일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책을 읽도록 강압했는데, 파룬따파와 대법사부님을 모독하고 비방하는 책과 비디오 등을 보게 하였다. 정신적 학대에 의한 박해는, 파룬궁수련생들로 하여금 정신이 희미해지게 하였다. 더구나 끊임없이 대법을 비방하는 악독한 정보를 주입 당한 정황 하에서, 파룬궁수련생들로 하여금 감당해 낼 수 없게 하였으며, 이리하여 타협하게 하고 심지어 사상적으로 사오(邪悟)하게 한다.
3, 이른바 ‘전향’된 사람은 월요일마다 우두머리 악경이 주관한 회의에서 모두 태도를 표명해야 하는데, 일부 대법과 사부님을 비방하는 말들을 해야 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파룬궁수련생으로 하여금 되돌아 올 수 없게 했으며, 동시에 매일 또 강제노동을 시켰다.
4, 악경은 생산량에 따라 이름 순서를 매기는 방식을 이용하여 ‘전향’된 수련생들을 이간시켜 서로 경쟁하게 하였다. 예를 들면 빨리 해낸 사람이 늦게 해낸 사람을 억압하고, 이름이 배열된 것이 좀 뒤에 쳐져 있거나 혹은 늦은 사람은 일용품을 구매하거나 식품을 보충하는 것과 책을 빌리는 권리를 박탈 당하는데 심지어 형기를 더 가한다.
5, 악경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잠을 자는 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하루에 단지 몇 시간만 잠을 재우기 시작해서부터 완전히 잠을 재우지 않는 지경에 이르렀는데,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을 ‘전향’하여 박해하는 목적에 도달 하려는 것이다. 생활 면에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생활용품을 주지 않았으며, 심지어 화장실에 갈 화장지마저도 주지 않았다. 일상적인 음식은 아침에 찐빵 두 개이고, 일하는 시간은 약 5시간이며, 다른 끼니는 주로 동과 몇 조각 등이다.
6, 적잖은 굳건한 파룬궁수련생들이 학대로 피골이 상접해졌으며, 머리칼이 희어지게 되었다. 단식으로 박해를 저지한 파룬궁수련생들은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 당하고 링거 등을 맞게 되는 것도 있다. 타협하지 않고 ‘전향’하지 않은 파룬궁수련생들은 악경이 석방해 주지 않는다.
싼수이노동수용소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여전히 악경들이 그들에 대한 사상, 정신, 신체, 생활, 자유 각 방면의 박해를 당하고 있다. 기타 파룬궁수련생들이 강대한 정념으로 이들 감금된 파룬궁수련생들을 대책을 세워 구원하고, 끊임없이 전화를 걸어, 그들을 석방하고 박해를 멈출 것을 요구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2010년 06월 29일
문장분류:박해진상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29/2261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