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통신원 허베이보도) 2010년 6월 12일, 허베이(河北)성 라이수이(淶水)현의 일부 향과 진에서 갑자기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납치, 가택수색, 강탈을 진행하였다. 매 집으로 갈 때마다 모두 3~4대의 경찰차에 경찰 10여 명이 탔다. 이미 알고 있기로는 파룬궁수련생 20여 명이 불법으로 가택수색, 납치, 강탈을 당했다.
이전에 바오딩(保定)시 ‘610(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설립한 불법조직. 공안, 검찰, 법원 위에 군림)’이 라이수이현 ‘610’, 공안국에 명령을 내려 파룬궁 수련으로 골암(骨癌)이 나은 중학생 취젠궈(曲建國)에 대해 소위 ‘조사’를 하며 위협하였다. 16세인 취젠궈는 골암 치료를 위해 가산을 모두 탕진했고, 학교의 사생들은 그를 위해 돈을 기부하였다. 그는 베이징 지수이탄(積水潭)병원과 수이리(水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머리카락은 화학약물 치료 탓에 다 벗어졌으며, 후에 집으로 돌아 와 죽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었다. 바로 이때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는데, 뜻밖에도 기적적으로 나았고 머리카락도 자랐다. 아이는 파룬궁에 감사를 드리기 위해 직접 한편의 문장을 썼다. 그리고 2010년 2월 27일에 밍후이왕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발표하였다. 그의 일은 현지에서 파문을 일으켰고, 동시에 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610’사무실도 놀랐다.
아래는 6월 12일 라이수이현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수사, 납치, 강탈 등 박해를 당한 일부 정황이다.
6월 12일 점심, 라이수이현 인민은행 경제사 쩡젠중(曾建忠)은 집안에서 7~8명 악도에게 납치당했다. 집안의 노트북 컴퓨터와 『전법륜』등 대법서적, 가족의 호적부와 준천증(準遷證)을 강탈당했다. 라이수이현 악경들에 의해 불법으로 꼬박 2일간 감금된 후, 2010년 6월 14일 오전에 가오양(高陽)노동수용소로 납치되었다. 80세인 노모는 너무도 비통하여 죽고만 싶었다. 쩡젠중은 부모의 유일한 아들이다. 그의 부모는 모두 여든 살이 넘었을 뿐만 아니라 어떠한 경제 내원도 없다. 그의 모친은 10년 전 아들딸들이 박해를 당한 것 때문에 일찌감치 앞을 보지 못하였다. 그의 부친은 사람을 보기만 하면 아들이 또 공안국에 붙잡혀 갔다고 말한다. 쩡젠중은 예전에 2001년 불법으로 이셴(易縣)구치소에 감금당한 적이 있다. 게다가 직장에서는 여러 차례 그를 라이수이와 줘저우(涿州) 난마(南馬)세뇌반으로 보내 박해를 당하게 했다. 그는 또 라이수이현 구류소에 의해 불법으로 감금당한 적이 있다.
6월 12일 오후 6시 넘어 라이수이진 파룬궁수련생과 밍이(明義)향 지역 파룬궁수련생들이 갑자기 현지파출소 경찰에게 불법수색을 당하고 강제로 개인물품을 몰수를 당했다. 대부분 파룬궁수련생들의 서적과 MP3, 전자책, 녹음기 등이다.
라이수이진 둥관(東關)촌 파룬궁수련생 샤훙루이(夏紅蕊)의 집은 전자책 한 부, MP3 두 대, EVD, 녹음기 한 대를 강탈당했고, 파룬궁수련생 샤수룽(夏樹龍)은 납치당했다가 지금은 집으로 돌아 왔다. 라이수이진 난젠터우(南澗頭)촌 파룬궁수련생 쉬슈친(徐秀琴)은 불법으로 납치를 당했다.
밍이향 쑹수화(宋淑花), 류융화(劉永華), 류수훙(柳樹紅)과 다른 세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납치를 당했으며, 쑹수화는 컴퓨터, 프린터도 강탈당했다. 류융화와 다른 한 파룬궁수련생은 지금 이미 집으로 돌아 왔다.
둥난쭈촌 파룬궁수련생 왕수친(王術芹)은 라이수이진 악경에게 강탈당했으며, DVD 텔레비전, 모든 대법서적을 강탈당했다. 시난쭈(西南祖)촌 파룬궁수련생 단신옌(單新燕)은 라이수이진 악경에게 강탈을 당했다. 둥자좡(董家莊)촌 파룬궁수련생의 집은 불법수색, 강탈을 당했다.
라이수이현 정부 소재지 파룬궁수련생 장어(張娥), 왕수친은 가택수색, 강탈을 당했다. 당시 장어의 남편은 막 퇴원해 침대에서 움직이지도 못했다. 악경은 환자의 안위는 돌보지도 않고 침대 위와 바닥을 다 뒤집어 장어의 서적을 강탈했다. 왕수친의 집도 악경과 악인이 불법적으로 수색해 컴퓨터를 강탈했다.
왕춘(王村)향 신좡터우촌 파룬궁수련생 장허린(張賀林)은 12일 오후 악경에게 납치당했으며, 대법서적 7권, MP3, 법신상(法像)을 강탈당했다. 왕춘향 신좡터우촌 파룬궁수련생 리구이잉(李桂英)의 집도 불법수색을 당하고 대법서적과 기타 자료를 강탈당했다.
스팅(石亭)진 젠(漸)촌 파룬궁수련생 왕바오쥔(王寳軍)의 집도 수색 당하고 아내가 납치당했는데, 현재 이미 집으로 돌아왔다. 스팅진 반청(板城)촌의 류허민(劉賀敏), 양수잉(楊樹瑩)의 집도 수색 당했으며, 아울러 MP3 하나를 강탈당했다. 스팅진 베이좡(北莊)촌 팡융전(方永珍)의 집도 수색 당해 법신상을 강탈당했고, 스팅촌 왕수화(王樹花), 리뎬푸(李殿福)의 집도 수색 당했다. 리뎬푸는 불법으로 납치당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스팅진 가오(高)촌 파룬궁수련생 창전잉(常振英)의 집도 불법수색을 당했다. 스팅진 다츠투(大赤土)촌 파룬궁수련생 위펑윈(于鳳雲)이 납치당하고 개인 물품도 강탈당했다.
러우춘(婁村)향 시잉팡(西營房)촌 파룬궁수련생 주창치(朱長啓)는 불법으로 납치 되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안양(安陽)촌 파룬궁수련생 리전셴(李振賢)이 납치당했다.
라이수이현 안진(安鎭) 파룬궁수련생 여럿의 집이 괴롭힘과 불법수색을 당했다.
라이수이현 러우춘향 파출소소장 류싱화(劉興華)
쑹거좡향 리(李) 향장 핸드폰:13933243460
옌(闫) 서기 핸드폰:13731258600
610 리훙위(李紅雨, 원 쑹거좡향 서기, 현재 610두목)
류바오산(劉寳山)핸드폰:13833293513(지도원)
쉬젠중(許建忠) 핸드폰:13903369158 (파출소 소장)
류(劉) 향장 핸드폰:13931359960
문장발표:2010년 06월 16일
문장분류:박해진상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16/2254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