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스루이(石銳)의 딸
【밍후이왕 2010년5월9일】2010년 봄은 아득히 먼 듯, 자무쓰(佳木斯)는 초봄인데도 여전히 찬바람이 쌩쌩하다. 11년 전 만 명이 평화적으로 청원하여, 인류도덕의 높고 큰 비석을 세운 4월 25일, 59세인 어머니 스루이(石锐)는 1년 넘게 병고에서 시달리다가 저녁8시에 아버지와 출가하지 않은 나를 남기고 영원히 떠나 가버렸다….
어머니, 당신은 예전에 그토록 자상하게 나에게 진ㆍ선ㆍ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알뜰하게 한 집안 노인과 아이의 의식주를 잘 보살펴주셨고, 열성적으로 친척과 이웃을 도왔습니다. 당신은 또 몸이 빨리 나아서 돈을 벌어 이 몇 년 동안 박해를 당하면서 진 빚을 갚겠다고 말씀하셨는데……하염없이 눈물이 흐르고 지난일이 마치도 한편의 영화처럼, 한 장면 한 장면 눈앞에 떠오릅니다.
대법을 얻은 후의 좋은 공무원, 좋은 며느리, 좋은 아내, 좋은 어머니였다
어머니는 1995년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한 후 줄곧 “진ㆍ선ㆍ인”에 따라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요구하셨다. 그녀는 전에 헤이룽장(黑龍江)성 자무쓰시(永紅區)재정국에서 근무하였으며, 국가공무원이었다. 직장에서 자기가 맡은 바를 다 하므로, 여러 차례 우수한 직업인으로 선정되었으며, 생활가운데서 알뜰하게 노인을 보살피고, 딸을 사랑하며, 친척과 이웃들에게도 소홀하지 않았는데, 그녀를 아는 사람은 모두 엄지손가락을 꼽았다.
그녀는 이후 건강하고 쾌활하게 변했으며, 좋은 공무원, 좋은 며느리, 좋은 아내, 좋은 어머니가 되었다. 우리 가족은 파룬따파가 우리에게 가져다 준 행복하고도 자상함 속에 빠져 들어갔다.
스루이, 진실한 말 때문에 불법으로 공직에서 면직ㆍ구금당하다
1999년“7.20”, 장쩌민(江澤民)을 비롯한 중공은 파룬궁에 대해 전면적인 박해를 시작했다. 자무쓰시에서는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해 감시하기 위해 “바오바오(包保)책임제”를 만들었다. 직장 있는 사람이나 학위 있는 사람은 서기가 주관하고 간부들이 바오바오를 맡는다.;직장이 없는 사람들은 가도위원회, 구역경찰 바오바오가 있으며;또 파룬궁수련생의 친척 바오바오에게 명령을 내린다. 만약 바오바오를 당하는 파룬궁수련생이 베이징에 들어가거나 혹은 그가 연공하는 것이 발견되면, 담당 바오바오인(包保人)은 곧 경고 혹은 처분을 당한다. 뿐만 아니라 매 단계마다 바오바오가 파룬궁수련생들을 핍박하여 수련을 포기하게 한다. 당시 모든 시의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핍박으로 정상적으로 출근하여 근무하고 생활할 수가 없게 되었으며, 정신적으로 심한 피해를 입었는데 가족, 친척, 친구들까지 극심한 고통을 감당하였다.
비록 이처럼 큰 압력에 직면함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1999년10월 신중하고 의연하게 베이징으로 가는 합법적인 청원의 길에 오르기로 결정하였는데, 자신이 몸소 겪고 체험한 사실들로 파룬따파를 위한 공정한 한마디 말을 하려는 결심을 내렸다. 베이징 경찰은 베이징에 청원 간 자무쓰파룬궁수련들생을 납치하여 베이징주재 자무쓰사무실에 사람을 데려가도록 통지하였는데, 어머니는 제일 먼저 납치된 파룬궁수련생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경찰은 사람을 납치한 후 한 방에 쑤셔 넣고는, 소재지 분국, 직장, 가족들에게 사람을 데려가게 하였다. 방안에는 일인용 침대가 두 개뿐이었는데, 얼마나 많은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해오든지 모두 거기에 가두었다. 남녀를 불문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든지 관계없이 사람마다에서 숙박비 60위안을 받았으며, 후에는 급식비를 포함해서 70위안을 받았다. 급식은 말라빠진 찐빵과 짠지가 전부였다. 어떤 때에는 한번에 20여명에 달하였다. 게다가 각 분국에서 돌아가며 매개 팀에 두 사람씩, 팀마다 10일씩 세워, 베이징에 들어온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했다. 그들은 어머니를 데려온 후 직접 자무쓰의 원래 융훙(永紅) 공안분국으로 보냈다. 융훙구역 영도들은 어머니에게 직장과 대법사이에서 한 가지만 선택하라고 협박하였고, 어머니는 파룬따파에 대한 신앙을 반석처럼 견고하게 지킨 것 때문에 그날 밤 또 강제로 자무쓰간수소에 갇혔다.
합법적으로 청원하고 신앙을 포기하지 않은 것으로 인해 매우 부당한 대우를 당하였는데, 어머니는 그때부터 이른바 파룬궁“골수”와 “핵심”으로 취급받았다. 간수소에 갇힌 것 외에도, 원 시위서기쑨치원(孫啓文)이 직접 명령을 내려 공직에서 파면시키고, 강제로 그녀의 국가공무원자격을 취소하였으며, 녹화하여 자무쓰텔레비전에 올려 함부로 조작하였다. 당시 베이징에 들어가지 않은 파룬궁수련생대다수는 각 분국에 납치되어가 심문 당했으며, 만약 “연마”를 견지하는 사람은 일률로 모두 간수소에 보냈다.
1999년10월말 자무쓰간수소이 꽉 찼는데, 나머지 파룬궁수련생은 화촨(樺川), 탕위안(湯原)등 간수소로 보내어졌다. 간수소의 많은 교도관들은 텔레비전에서의 가짜로 꾸민 선전을 보고 미혹되었는데, 파룬궁수련생에 대해서 아주 흉악하였다. 파룬궁수련생 차이룽(蔡榮), 왕 훙차오(王洪巧), 왕수에(王淑娥), 황사오보(黄紹波)등은 여러 차례 혹독한 매를 맞았고, 수갑과 족쇠가 채워졌으며, 디환(地環)의 고통을 당했다. 악경은 전기곤봉으로 왕훙차오(王洪巧)의 입을 전기고문하였는데 입은 전기고문으로 많은 물집이 생겼다. 또 파룬궁수련생들에게 담 벽 밑에 쭈그리고 서있는 체벌을 가하였는데 줄곧 밤중12시까지 60세인 노부인마저도 모두 가만 두지 않았다.
간소소의 환경은 매우 열악하였고, 먹는 것은 냉동배추에 소금물을 넣고 끓인 약간의 국물과 때마다 옥수수떡이 전부였다. 잠자는 곳은 차디찬 나무판침대였으며 밥 먹고 잠자고 화장실도 모두 단지 10여 평밖에 되지 않는 방이었다. 파룬궁수련생이 최고로 구금된 시기에는, 방안마다 30여명에 달했다. 어떤 이는 잠잘 곳이 없어 저녁에 마룻바닥에 앉아있었다. 매 하루 구금에 20위안의 숙식비를 바쳐야 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무기한의 불법구금을 항의하기 위하여, 여러 차례 단식하였는데, 간수소의 감옥의사가 야만적으로 음식물을 주입(고농도의 소금물에 옥수수가루를 가한다)하였다. 예를 들면:위샤오칭(於曉青)에게 음식물을 주입할 때 감옥의사는 도관을 입에서부터 위안에까지 꽂았다. 꽂은 후 또 안에서 힘껏 휘젓다가, 재차 맹렬하게 잡아당겨낸 다음, 도관을 마룻바닥에서 모래흙을 묻혀 칠한 다음 또 꽂아 넣고 휘저었다. 그런 다음 또 잡아당겨내서 마룻바닥 위에서 모래를 묻혀 또 꽂고 또 휘젓고, 이렇게 반복하였는데, 매번마다 모두 점액에 피가 섞여 나와 극도로 고통스럽게 하였다. 펑쿤(彭昆)은 다리를 맞아 절게 되었는데 줄곧 5개월 구금 후 풀어줄 때마저도 낫지 않았다;류슈팡(劉秀芳)는 치도곤에 몇 십번을 맞아, 다리부위와 둔부는 검게 되었는데, 보름이 지나도 낫지 않았다. 한번은 교도관이 3호감구역숙소에 대법책이 있는 걸 발견하였다. 그들은 미친 듯이 가서 책을 빼앗았는데 파룬궁수련생들은 책을 보호하였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을 침대에서 붙잡아서는 마룻바닥에 던져버렸다. 이렇게 하나 붙잡으면 하나 던졌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생들은 던져지면 또 돌아와 책을 보호하였다. 이어서 파룬궁수련생들은 또 혹독한 매를 맞았다………한 건 한 건은 하나하나의 피눈물로 얼룩 지워졌다.
11개월의 비인간적인 박해를 거친 후 어머니는 나에게 돌아왔다. 원래 건강하던 몸이 피골이 상접하게 변하였다. 그녀는 심한 심신의 학대를 당했다. 그러나 생활고의 어려움에 직면하여, 나를 공부시키기 위해 부득이 난전에서 채소를 팔아 끼니를 간신히 이어 나가야 했다.
수차례 육체적, 정신적으로 심한 박해를 당하다
하지만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초기에 소리 지른 “명예적으로 얼굴을 못 들게 하고, 경제적으로 차단하며, 육체적으로 소멸한다”는 군체절멸구호처럼 중공이 어머니와 모든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박해는 겨우 시작된 것에 불과했다……
다음 이른바 기념일만 되면:양력설, 중국새해, 량후이(兩會), 리선생님의 생일, 리선생님의 전법기념일, 6.4, 7.1, 10.1혹은 위에서 갑자기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밀령이 내려오면, 자무쓰 악인은 즉시 행동하고, 혹은 대체포(어떤때에는 하루밤사이에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한다)를 하며, 장씨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하여 전문적으로 성립된 시 “610”, 시공안국과 각 분국에서 직접 나서서 직장, 파출소구역경찰, 거민위원회 등을 핍박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위협하였다. 그리고 또 혹은 파룬궁수련생들로 하여금 매일 직장에 혹은 파출소와 거민위원회에 가서 도착하였음을 보고하게 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의 정상적인 생활에 심한 교란을 조성하였으며, 심신이 극히 심한 피해를 받았는데, 파룬궁수련생의 가족도 온종일 따라서 안절부절못하였다.
20001년 봄소풍 시기, 어머니와 수련생친구들이 자무쓰 펑산(豊山)풍경구역에서 교류하고 있을 때 악인에 의해 고발당하였다. 그런 다음 불법으로 간수소로 보내어 재차 불법으로 백여일간 구금당했다. 이 뒤로 어머니는 더욱 일반적으로 이유 없는 교란과 감독통제를 받았으며, 게다가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져 수차례로 빚을 졌는데 부득불 집을 팔지 않으면 안 되었다. 이로부터 정처 없이 사방을 떠돌아다니고 도처를 떠돌아다니는 고달픈 생활을 해야 했다.
2002년5월, 마침 어머니가 곧 중간시험을 치룰 나와 함께 공부할 때, 자무쓰 신리(新立)파출소의 10여명악 경들이 집안에 뛰어들었다. 아무런 수사증명도 없는 정황아래 가택수색을 하고 아울러 기록을 한다는 명의로 그녀를 속여 신리파출소로 간 후 또 그녀를 불법으로 간수소에 3개월 동안 구금했는데 후에 전 시에서의 대대적인 체포였음을 알게 되었다. 파출소마다가 모두 임무를 완성하기 위하여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하고 미친 듯이 파룬궁수련생을 납치하였는데 하루저녁에 200여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적으로 체포를 당했다.
2003년“SARS”기간, 어머니와 아버지(파룬궁수련생)는 화촨(樺川)현에 와서 일을 하였다. 동시에 고중에 다니고 있는 나의 곁에서 뒷바라지하기 위해서도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무쓰자둥(佳東)분국에서 차를 몰고 찾아왔다. 수색하여 몰수한 다음 아버지, 어머니를 안칭(安慶)파출소로 납치해 갔는데, 어머니는 불법으로 노동교양 1년을 받았으며, 아버지는 간수소에서 불법으로 1개월 구금당한 후, 7천 위안을 협잡당한 다음 풀려났다. 이번 불법구금은 어머니의 정신과 육체적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었다. 그녀는 노교소에 있은 기간 한번은 박해를 받아 정신이상이 된 적이 있는데, 때때로 끊임없이 울고 웃었다.
어머니가 첫 번째 간수소에 들어간 기간 이름 모를 약물을 주사 받은 적 있고, 또 다른 한 차례는 불법으로 구금당해 있는 가운데서 “다베이카오”(大背銬)혹형(즉 일종 극히 잔인한 혹형이다:오른 팔은 위로 하고, 왼팔은 아래로 하여, 등뒤에서 교차하여 수갑으로 채우고는, 나지막한 침대위에 채운다. 그런 고통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아픔이 극도에 달했다. 거의 가둬진 모든 견정한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이런 혹형을 받았었다. 어떤 이는 8시간동안 베이커우하였는데, 팔은 장시기 들지 못하게 되고, 발은 걸을 수 없게 되었다. 엄중한 이는 이미 생활을 자립할 수 없게 되었고, 두 손이 불구로 되었다.)을 당하였는데, 한쪽 팔은 오랜 시간동안 들지 못하였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소굴 자무쓰노교소
2006년, 경제가 곤란한 커다란 압력아래, 나는 순조롭게 대학본과 학교에 합격되었다. 어머니의 사촌언니는 주택 한 채를 우리에게 제공하여주었고, 어머니도 회계교사 직업을 갖게 되었다. 비록 장기간의 박해와 경제적인 압력 때문에, 어머니의 몸은 여전히 좋지 않았지만, 적어도 우리 일가족 세 식구는 함께 생활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런 날이 오래가지 못하리라고는 생각지 못했다….
2009년2월28일 오후4시, 경찰이 재차 우리가 임시로 살고 있는 곳에 뛰어들어, 강제로 가택수색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 아버지를 재차 자무쓰간수소로 납치해갔다. 일이 벌어진 후 어떤 악 경이 주택을 제공하여준 친척한테 계속 제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암시”를 하였다. 다시 의지할 곳을 잃고 떠돌아다니고 육친은 구금당하며, 사는 곳이 불법으로 수색하여 몰수당하여 어머니의 정신은 거의 붕괴되었고 속을 끓이는 가운데서 몸의 감당능력은 극한에 달하였다. 이때부터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었는데, 1년 남짓 고통스러운 시달림을 받을 후 2010년4월25일에 원한을 품고 우리 곁을 떠나갔다. 하지만 중공사당이 저지런 나쁜 일은 도리어 절대로 어머니가 떠나감으로 하여 감춰지지 못할 것이다.
아버지와 나는 이번 박해의 피해자이다
아버지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엄중한 어지럼증으로 앓은 적 있고, 병이 발작하면 몇일 동안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했으며, 또한 언제나 체력이 좋지 않아, 힘든 일을 하지 못하였다. 수련이후 그는 진ㆍ선ㆍ인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였고, 마음을 닦고 선을 행했으며, 좋은 사람으로 되었는데, 그를 몇 년이나 괴롭힌 난치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그는 몸이 매우 건강하게 변하였으며, 얼굴혈색 또한 아주 좋아, 그를 아는 사람들 모두 파룬궁수련을 한 후 점점 젊게 변한 것을 발견하였다. 뿐만 아니라 사람도 점점 너그럽고 관대하였으며, 선행을 즐겨 베풀었는데, 여러분들은 이런 변화를 보고 모두 파룬궁이 너무 신기하다는 것을 느꼈다.
2000년10월18일, 아버지는 베이징쳰먼(前門)에서 플래카드를 펼쳐 자신이 파룬궁수련 중에서 몸으로 얻은 좋은 점을 세상 사람들에게 알려주고자 하였다. 결국 쳰먼파출소에 의해 불법으로 5일간 구금당하였다. 더욱 많은 사람이 연루되는 것을 피하기 위하여, 아버지는 주소, 이름을 알려주지 않았는데, 쳰먼파출소경찰의 혹독한 매를 참혹하게 당하였다. 후에 불법으로 베이징주재 자무쓰사무실에 구금하였으며, 자무쓰시 원 융훙구역젠서(建設)사무실의 두 사람이 데려온 후 직접 자무쓰시간수소에 보냈다. 일주일 후, 아버지는 자무쓰노교소에서 불법으로 노동교양 1년을 받았다. 자무쓰시 원 융훙공안국의 한 경찰은 아버지에 대해 제멋대로 떠들어대면서 말하기를:“나는 널 꼭 노동교양에 보내고 말겠다!”라고 했다. 당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불법노동교양은 분담했기 때문이다.
2003년6월초, 아버지는 화촨에서 일한 기간 또 자무쓰시둥펑(東風)공안국안칭(安慶)파출소의 악경에 의해 납치되었고, 자무쓰시간수소에 의해 불법으로 1개월 구금을 당했다. 간수소 악 경의 부추김 하에, 감옥호실의 옥졸과 범인들이 아버지를 이불로 머리를 씌운 다음 한바탕 죽도록 때려, 그에게 엄중한 상해를 조성하였다. 후에, 악경에 의해 7천위안의 현금을 협잡당한 다음에야 아버지를 풀려났다.
2005년5월, 같은 수련생인 이웃 단위친(單玉芹)이 자동차에 부딪쳐 다쳤는데, 아버지가 보러 갔었다. 단위친의 집전화가 일찌기 이미 사당공안에 의해 불법으로 감청 당했기에, 자무쓰시 공안국 국보 악 경천완유(陳萬友)가 쑹린(松林)파출소경찰을 데려와 납치하였는데, 아무런 변명이나 반박할 여지를 주지 않고 아버지를 자무쓰시간수소로 납치해갔다. 반달 후에 간수소에 의해 7백 위안의 이른바 밥값을 협잡해서야, 사람을 돌려보내 주었다.
2009년2월28일, 아버지는 불구인 수련생친구 류샤오빈(劉孝斌)을 보살펴주러 갔다가, 집에 돌아온 후 재차 자무쓰샹양(向陽)공안분국 국보대대경찰에 의해 집안에 들어가 강제로 가택수색하고, 납치되었는데, 먼저 자무쓰시잰써파출소로 납치되어갔다가, 후에는 불법으로 자무쓰간수수에 구금당했다. 돌아온 후, 가정경제가 이렇게 곤란하고 빚까지 진데 직면해서, 아버지는 부득이 외지로 일하러 떠났으며, 나 혼자 집에 남아 어머니를 보살펴드렸다.
어릴 적부터, 나는 너무 많이 아버지, 어머니가 납치당하고, 가택이 수색당하는 고통을 겪어, 나이 어린 마음이 아주 큰 상해를 입어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평온한 생활을 하는 것이 나의 지나친 바람으로 되었다. 매일 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제일 큰 바램은 바로 그들이 모두 집에 있는 것이었다. 그러나 오늘, 어머니는 도리어 영원히 나의 곁을 떠나 버렸고 나는 그들을 잃는 아픔을 참을 수가 없게 되었다.
수없이 많은 중공사당에 의해 박해를 받은 파룬궁수련생 가정을 비교 해보면, 우리가 당한 박해는 가능하게 한낱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것이다. 줄곧 지금까지 여전히 무수한 파룬따파수련생들이 신앙을 견지한 것으로 인해 불법구금, 혹형으로 구박당하고 심지어는 생체적출 등등의 끔찍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 몇 억도 넘는 가정이 연루로 인해 부동한 정도의 상해를 입었다. 하지만 “진ㆍ선ㆍ인”의 역량은 그렇게도 견고하여 막을 수 없다. 우리는 시종 좋은 사람을 박해한 악행은 꼭 하느님의 질책을 받게 될 것이고, 먹장구름도 꼭 영원히 태양을 가릴 수는 없으리라고 믿기 때문이다.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모두 당신의 신변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에 관심을 돌리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하루 속히 중공의 본질을 똑똑히 가리고, 자신의 미래를 위하여 정확한 선택을 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2010년05월09일
문장분류:박해진상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5/9/22318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