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대륙대법수련생이 최근에 심한 박해 당한 사례

◇ 파룬궁 수련생 왕위즈(王玉芝, 여, 64), 집은 구이저우(貴州) 안순(安順)시 윈마(雲馬) 비행기 제조공장에 있다. 1999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그녀는 베이징에 청원을 가서 진상을 알렸다. 두 차례 안순 공안에게 불법적으로 체포됐다. 2002년 2월 그녀는 남동생 아핑과 함께 고향집 저장(浙江)성 사오싱(紹興)에서 붙잡혀 불법적으로 8년형을 당했으며 저장성 여자감옥에 감금당했다. 감옥에서 그녀는 감금실에 갇히고 강제로 세뇌당하고 강제로 이름모를 약물을 주입당했으며 강박적인 노예노동 등으로 심신의 고통을 당했다. 7년(2009년 2월 7일)이 되어 감옥은 책임을 밀어버리기 위해 기한을 앞당겨 뼈만 앙상히 남은 왕위즈를 가족이 데려가게 했다. 그녀는 집에 돌아온 후 밥을 삼키지 못했고 전신에 부종이 생겼으며 2010년 2월 20일 억울함을 품고 사망했다.

◇ 류즈메이(柳志梅, 30) 여사는 전에 칭화(淸華)대학을 다녔다. 파룬궁에 대한 신앙을 견지하여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그녀는 2001년 중공에 의해 불법적으로 12년 판결 당했으며 박해로 이전에 정신이상이 발생했다. 2008년 11월 감옥에서 나오게 될 때 감옥은 그녀에게 이름모를 약물을 주사했다. 집에 돌아와서 3일만에 류즈메이는 갑자기 정신이상이 발생했다. 금년 4월 16일 라이양(萊陽)시 보린좡(柏林莊) 파출소의 악경은 경찰차 두 대를 몰고 보린좡진 난짱자퇀(南臧家疃)촌에 아침 6시에 도착해 유동인구를 조사한다는 이유로 집집마다 수색했으며 류즈메이와 그녀를 돌보고 있던 몇 명 파룬궁 수련생을 체포했다. 현재 붙잡힌 가오춘훙(高春紅)은 라이양 간수소에 감금됐다.

◇ 허베이(河北)성 장자커우(張家口) 양위안(陽原)현 파룬궁 수련생 리롄둥(李連東)은 현지 불법인원에게 납치당했다. 그는 이전에 허베이 가오양(高陽) 노동교양소, 허베이 한단(邯鄲) 노동교양소에 각각 3년 감금된 적이 있다. 2008년 7월 27일 재차 붙잡혔고 불법으로 3년 노동교양을 당했으며 네이멍구 투무지(圖牧吉) 노동교양소에 감금됐다. 2009년 9월 12일 투무지 노동교양소에서 파룬궁 수련생 쑹즈위(宋志宇)가 감옥경찰에게 구타 당하자 리롄둥 등 파룬궁 수련생은 나서서 제지하려 했다가 상대방에게 구타당했다. 그때 리롄둥은 경찰에게 구타당해 중상을 입었다. 또 경찰 왕리웨이(王立偉)한테 재차 구타당하고 감금실에 갇혔다.

◇ 쓰촨(四川) 루저우(瀘州)시 장양(江陽)구 화양(華陽)향 농촌 파룬궁 수련생 우허우위(吳厚玉, 41)는 3월 25일 룽마탄(龍馬潭)구 진징완(金井灣)에서 사람에게 ‘쩐싼런(眞善忍)이 좋습니다’를 알려주다가 룽마탄 훙싱(紅星) 파출소에 붙잡혔다. 루저우 우황관(玉皇觀) 구류소에 불법적으로 15일간 감금당한 후 4월 9일 비밀리에 난무쓰(楠木寺) 여자 노동교양소로 이송됐다. 이번은 우허우위가 세 번째로 노동교양을 당한 것이다. 우허우위는 법에 근거해 베이징에 청원갔다가 루저우 ‘610’에게 불법적으로 노동교양 2년을 당했었고 2007년 룽마탄구 왕씨 상가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훙싱 파출소 모함으로 불법적인 노동교양 1년을 당했었다.

문장발표: 2010년 4월 22일
문장분류: 중문 밍후이주간 432호, 한글 196호 > 대륙소식
문장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