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이징 노동수용소, ‘파룬궁수련생의 밥에 약 넣었다’ 인정

글/ 대륙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2월 23일】나는 베이징시 퇀허(團河)노동수용소, 베이징시 노동수용소, 베이징 퇀허파견처, 베이징시 여자감옥 등 노동수용소, 감옥 계통의 많은 경찰들을 알고 있다. 2년 전, 한 베이징시 노동수용소의 경찰이 직접 나에게 “노동수용소의 경찰이 파룬궁수련생의 밥에 약을 넣었다.”고 말했다. 그 본인도 파룬궁수련생의 밥에 약을 넣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무슨 약을 넣었는가?”라고 물었다. 그는 고혈압약 등등을 넣었다고 했다. 내가 또 그에게 “당신은 당신이 넣은 약이 독약이 아니라는 것을 단정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넣은 약이 중추신경계를 파괴하지 않는 약이라는 걸 단정할 수 있는가?”라고 묻자, 그는 “단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나는 밍후이왕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베이징시 퇀허노동수용소, 베이징시 여자감옥 노동수용소에서 박해를 당해 정신이 이상해졌다는 보도를 보았다. 현재 전 세계 정의인사들은 중공의 노동수용소, 감옥 계통에서 약물을 이용해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는 죄증을 수집하고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를 통해서 나는 노동수용소에 불법으로 감금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를 당하다가 몸에 병 증상이 나타나고, 특히 노동수용소 병원에 가서 의사를 만난 사람들의 밥과 반찬에 경찰들이 분명히 약을 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이 경찰에게 다시는 파룬궁수련생의 밥에 약을 넣지 말라고 했다. 약을 먹든지 먹지 않든지 그것은 개인행위로서 본인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당신 역시 법을 위반하는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나는 그에게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모두 자신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 중공 악당은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못된 짓이란 못된 짓은 다하고 나쁜 일이란 나쁜 일은 다 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니 당신은 자신을 구해야 하며 자신에게 퇴로를 남겨야 한다. 밍후이왕에서 만 명이 넘는 공안, 검찰, 법원과 정부관원 및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이 악보를 받은 실례가 보도되었다. 문화대혁명시기에 베이징에서 많은 경찰들이 노간부들을 박해하는 데 참여했는데, 문화대혁명 후에 중공이 비밀리에 경찰들을 윈난(雲南)으로 압송해 총살하고 입을 막았다. 그리고 가족들에게는 목숨을 다 바쳐 맡은 직분을 충실히 했다고 거짓말을 했다. 중공 악당은 어떠한 나쁜 일이든 모두 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이 경찰은 나에게 “파룬궁수련생을 보호하면 복을 얻을 수 있는가?”라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파룬궁수련생들을 보호하고 대법을 수호한 사람들은 큰 복을 얻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기쁘게도 이 경찰은 머리가 똑똑하고 정의감이 있었다. 그는 중공악당 조직에서 탈퇴하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나는 베이징시 노동수용소, 감옥계통의 양지가 없는 많은 경찰들, 또 일부 진상을 알고 각성한 경찰들, 그들의 가족들과 전에 베이징시 노동수용소나 감옥에서 중공 악경에게 이용당한 일반 노동교양인원과 일부 양지가 있는 일반 노동교양인원들을 포함해서 그들이 일단 각성한다면 베이징시 노동수용소, 감옥계통내의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는 악행을 폭로할 것이라고 믿는다.

베이징시 노동수용소, 감옥계통내의 경찰 및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은 재빨리 각성해 다시는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참여하지 말고, 자신을 위해 또 자신의 가족들을 위해 재빨리 중공악당 조직에서 탈퇴하기 바란다. 우리 함께 베이징시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당하고 있는 악행을 폭로하자. 자신을 위해 좋은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2월 23일
문장분류: 대륙>박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2/23/2186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