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쑤성 제1노동교양소는 불법으로 감금된 사람을 수입을 이뤄내는 노예로 삼고 있다. 무상으로 그 노동성과를 점유하는 동시에 그들의 몸에서 피를 뽑아내고 있으며 해마다 이렇게 하고 있다. 한 사람은 핍박으로 적어도 두 차례, 많게는 3, 4차례 당했으며 노동교양 기한에 따라 정하게 된다. 노동교양소는 매 입소하는 사람에게서 혈액검사한다는 명목으로 많은 피를 뽑아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서 또 신체를 검사한다는 명목으로 많은 피를 뽑아냈다. 피를 뽑아내기 전날 오후에는 긴급통지를 내려 신체검사하는 아침 아무것도 먹지도 마시지도 않게 하며 그러나 일은 예전과 같이 시킨다. 노동교양소는 핍박으로 체력이 심한 노예노동을 시키며 일정한 시간이 지나서(오전 10시 경) 악경은 외쳐대며 집합시켜 피를 뽑게 한다.
2008년 6월 25일 모든 사람들이 피를 뽑으러 가게 됐고 의무실에 있는 악경 의사는 간호사에게 말했다. “파룬궁과 신도(기독교 신도)의 피는 다른 곳에 보존하라. 대학이상 학력의 피도 분리시켜 보존하라.” 7월 관리과에서 피를 뽑은 사람들의 사진을 찍었다. 2009년 3월 24일 노동교양소는 또 강제로 노동교양 사람들로부터 피를 뽑으려 했다. 4월 1일 오전 성‘610’은 세 사람을 파견하여 파룬궁 수련생과 기독교 신도들의 사진을 찍어갔다. 오후 또 사진을 찍어 노동교양소의 자료와 의료자료로 한다고 했다.
분석에 따르면 여기에는 3가지 가능성이 존재한다. 하나는 뽑은 피는 혈액형에 따라 혈액관리창고로 보내지고 신앙이 있는 사람은 신체가 좋고 혈액도 좋기에 분명히 탐관관리나 가족의 치료에 쓰이게 된다. 그렇지 않으며 왜 일반 노동교양인원과 분리시키겠는가? 대학이상의 학력과도 분리시키겠는가? 두 번째는 분명히 피비린내 나는 장기이식과 관계된다. 피를 뽑은 다음에 사진을 왜 찍었겠는가? 세 번째는 ‘610’이 이러한 사람들의 데이터를 만들어 호적과 신분증에 작간을 부려 이후의 벌어질 일에 방어대책을 세웠다. 그리하여 이러한 사람들이 출국할 수 없게 하며 그럴 때 붙잡으려 하려고 하는 것이다. 혹은 이상의 세 가지가 모두 겸해질 수 도 있다. 악당의 사악함에 대하여 선량한 사람들은 상상하기 어렵다. 오직 세인들이 빨리 깨어나기를 바랄 뿐이다.
문장발표: 2010년 1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11/216091.html
◇ 2010년1월10일오후5시경헤이룽장성 젠싼장(建三江)지역의대법제자인 차오슈팡(曹秀芳), 쑨셴화(孙显华), 장리화(张丽华), 장시쩡(张喜增), 한수쥐안(韩淑娟), 장옌추(张艳秋) 등6명이경찰에게붙잡혔고다수의대법제자의집은시끄러움을당했다. 붙잡는데참여한것은 젠싼장 공안국경찰이다.현재6명의대법제자는불법으로구류소에감금됐는데바로세뇌기지이다.
문장발표:2010년1월1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12/216160.html
◇불법으로감금된후난(湖南)성창더(常德)시우링(武陵)감옥의대법제자는노예적인노동을거부했다.최근일부불법으로우링감옥에감금된대법제자는일체사악의박해를저지하고있으며강제적인노동에참가하지않고무조건적으로석방할것을요구하고있다.
대법제자류춘촨(刘春泉)은감옥으로부터생활비를강제로압류 당했다.뿐만아니라강제로매일차간의벽을마주하고서있게하였으며이렇게한지가몇 개월이된다. 최근에감옥 측은비로소그에게생활비를되돌려주었다.2009년11월초한대법제자는다른지역에서우링감옥으로옮겨왔고지금까지불법으로‘엄관대’에감금돼있다.
2009년11월후난창더우링감옥의많은경찰은채색으로된진상자료를받았으며그들에대한감촉이아주크다.
문장발표:2010년1월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10/216010.html
◇딩저우(定州)시 대법제자가 박해를 당함에 생각된 것허베이 정주시에서 몇 년간 매년마다 대법제자가 붙잡히는 일이 발생했다. 일이 발생된 후 대법수련생은 각종 방식을 이용하여 진상을 똑똑히 알려 대법제자를 구출했다. 그러나 내 생각에는 아직 힘이 약하며 효과가 좋지 못하다. 악인은 여전히 악을 행하고 있으며 거두어들이려는 기미가 없다.사부님께서는 밍후이왕 십 주년 법회 설법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제자: 우리는 ‘현지 사악을 폭로하는’ 진상자료의 역량이 부족한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일부 지역이 심각하게 박해 받는 주요 원인의 하나입니다. 게다가 자료 중에는 보편적으로 악인의 가족구성원 특히 자녀와 관련된 정보가 명확히 기재되지 않았습니다. 이리하여 악인은 여론의 압력을 느끼지 못하며 어떤 자는 여전히 더욱 발광합니다. 이러한 교훈이 적지 않습니다. 이 인식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부: 이 방면의 원인이 있다. 이런 것은 밍후이왕에서 보도할 수 있으며, 수련생더러 사악을 더욱 똑똑히 조사하도록 해서 보도할 수 있다. 현지 수련생들에게 이러한 나쁜 사람을 힘껏 폭로하게 해야 한다. 이런 것은 밍후이가 협조해야 하는 것이며, 또한 일부 지역에서 이처럼 하지 못했거나 한 것이 부족한 것에 대해 수련생들에게 알려주어야 한다.”(「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에서의 설법」)
몇 년래 대법제자가 진상전화, 진상편지, 면전에서 악경에게 적잖은 진상을 알렸다. 그러나 그들은 마음의 움직임이 없고 심지어 더욱 사납게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다. 이러한 사람은 중공사당의 박해를 가장 심하게 받았으며 처한 환경도 가장 비참하다. 내가 여기건대 그들은 사당의 기만에 너무 깊이 빠졌으나 그들은 필경은 친인에 대한 정이 있으며 그들의 자녀, 부모가 병들면 그들도 조급해 할 것이다.
그들도 또한 친척 친우가 있다. 만일 우리가 그들 주위의 사람들, 예를 들면 그들 아내의 상사, 동료, 그들 자녀의 선생 혹은 상사, 동료, 동창생에게 각종 방식으로 진상을 알려 이들이 다시 그러한 경찰에게 반문할 때 효과는 다를 것이다. 나는 그들이 이러한 나쁜 일을 한 것은 친인들이 모르게 하였을 것이라 여긴다. 박해의 잔혹한 사항이나 수련생의 가정에 대한 잔혹한 타격도 모르게 하였을 것이다.
그들의 악행을 직접 그의 친척친우에게 폭로한다면 가장 기본적인 시비와 선악에 대하여서는 일반인들은 그래도 똑똑히 분간해 낼 것이다. 그들의 아내와 자녀가 일단 알게 된다면 당하게 되는 심리적 압력은 반드시 아주 클 것이다. 그녀들도 자신의 남편이 이렇게 악독할거라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사람은 세상에 살아가면서 필경은 체면을 아끼고 있으며 자신의 남편들에게 물어볼 것이고 그러면 그들 경찰에게 압력을 형성하게 된다. 그들이 대법제자 앞에서 포악하게 함은 구세력이 통제하는 요소가 있다.
그러나 그들 사람의 일면은 대법제자가 선량하여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음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마피아를 만나게 되면 누구보다 더 빨리 도망간다. 그들은 자신의 가족 앞에서는 우쭐거리지 못한다. 주위 사람들의 여론으로 그들에게 압력을 가하여 그의 주위의 사람들이 모두 그가 한 나쁜 일을 알고 있음을 느끼게 해야 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들의 악행을 제지해야 한다.
이것은 그들에 대한 자비이다.사부님께서 「맨해튼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반대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정법을 교란한 그러한 사람은, 그로 인해, 조상마저 죄가 있게 되며 이로 인해 지옥에 떨어지게 된다.” 밍후이왕에 악인의 악행으로 그들의 가족마저 응보를 받은 사례가 이미 헤아릴 수 없이 많이 보도됐다. 그로 인하여 가족마저 얼떨떨하게 응보를 받게 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사람들이 아직 세상에 살아있다면 그들은 역시 구도될 대상이며 당연히 더욱 광범위하게 이러한 사람들의 친척친우의 상세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면적으로 진상을 똑똑히 알려야 한다. (글/ 딩저우 대법제자)
문장발표: 2010년 1월 12일
문장분류: 정법수련 > 지역 간추린 소식과 교류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12/2161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