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2010년 1월 15일】(밍후이 통신원보도) 중공 국안(国安) 특무는 암암리에 션윈 공연 티켓 판매정황을 감시하고 대륙 민중들이 홍콩으로 가서 공연을 보지 못하게 가로막았다. 1월 8일, 광저우 시민 양판(楊帆)은 경찰로부터 소란을 당했고 협박으로 4장의 공연 티켓을 강탈당했다.
후베이(湖北)성 우한(武漢)시 칭산(青山)구 시민 양쥔(楊軍), 리자(李佳)부부는 2010년 션윈 홍콩공연 티켓 7장을 예매했다. 자신의 가족 친척들과 같이 가서 중화전통 문화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감상하려고 했다. 그 후 그들은 광저우에 있는 아들 양판 집에 가서 생활하게 되었다. 한편으로는 임신한 며느리를 보살피면서 한편으로는 기쁨마음으로 공연을 기다리고 있었다.
대륙 국안(国安)과 공안계는 전화 도청으로 양쥔부부가 티켓을 예매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010년 1월 8일, 우한시 칭산구 공안국, 광저우시 공안국과 판위(番禺)구 공안국은 함께 5명의 경찰을 파견해 광정시 판위구 양판의 집으로 뛰어 들어갔다. 양쥔부부와 아들, 며느리에게 션윈티켓을 무조건으로 내놓으라고 압박하면서 내놓지 않으면 사람을 데려간다고 했다.
양쥔부부와 가족들은 소란에 못 견뎌 어쩔 수 없이 4장 티켓을 내놓았다. 경찰은 계속 이 가족에게 나머지 3장 티켓을 내놓으라고 압박했다. 이때 양쥔의 며느리는 2주 후면 곧 분만하게 된다.
양쥔부부 두 사람은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들은 집에 와서 압박했던 5명의 경찰에게 선의로 진상을 알렸다. 악경은 최종 목적에 도달하지 못하자 작은 구역에 감시자를 배치하고 떠나갔다.
이튿날 (1월 9일), 또 8명의 경찰이 양쥔 아들의 집으로 뛰어 들어가 남은 공연 티켓을 내놓으라고 했다. 하지만 양쥔부부를 찾지 못했다.
그 후 경찰은 매일 여러 번 전화로 양쥔의 아들, 며느리에게 소란을 피우면서 부모의 행방을 알려 달라고 압박했다. 이런 박해 행위는 양쥔의 가족, 특히 곧 분만해야 할 며느리에게 매우 큰 정신적 압력과 상해를 주었다.
션윈 예술단의 공연은 중국 찬란한 고전무를 다시 체현했고 진작을 일으켰던 공연으로 중국 고전무 수천 년의 그윽한 순선(纯善), 순미(纯美)를 해외사회에 감동시켰고 이미 짧은 시간 내에 세계 일류의 공연 단체가 되었다. 션윈 예술단은 이번 달에 처음으로 홍콩에 오게 되었다. 홍콩에서의 션윈공연은 홍콩 사람들에게 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또 무의식 중에서 홍콩이 중공 통제 정도를 실험하게 되는 것이며 중공 사악 본성에 대한 자아 폭로의 적절한 기회이기도 하다.
펑(冯)경찰 광저우측 관련 책임자 핸드폰:13924150363짱쭈쥔(張祖軍) 우한 칭산구 국보대대 핸드폰:13100600709팡(房)경찰 광저우 핸드폰: 1390227723
문장발표: 2010년 1월 15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5/216342.html